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르노코리아, '브랜드 캠페인' 4월 한 달간 열어 2024-04-12 10:51:57
예약 가능하다. 르노코리아는 소셜미디어 채널들을 통해 'renault(르노) 한국에서 만나다'라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도 선보이고 있다. 또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가 위치한 서울 성수동과 강남 일대에는 옥외광고도 운영하는 등 4월 한 달 동안 다양한 형태의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단독] '밥 대신 먹는 빵' 입소문에 대박…매일유업이 품는다 2024-04-02 16:11:52
빵집’으로 유명한 프리미엄 식빵 브랜드인 ‘밀도’를 인수했다. 케이크 위주였던 매일유업의 베이커리 사업 영역을 제빵 전반으로 확대하고, 식자재·외식·가정간편식(HMR) 등으로 다각화를 꾀하기 위함이다. 2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매일유업 자회사인 엠즈베이커스는 밀도 브랜드를 운영하는 더베이커스로부터 밀도...
[단독] 오일머니 위력…'세계 최고' 한국 LOL 리그 일정 바꾼다 2024-04-01 14:20:12
여파다. EWC 주최 측은 지난달 3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라이엇게임즈가 개발한 리그오브레전드(LoL, 이하 롤), 전략적팀전투(이하 TFT)가 e스포츠 월드컵 종목으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라이엇 측은 제 3자가 진행하는 대회인 만큼 구체적인 사항에 대해선 라이엇이 관여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다만 라이엇이...
미니스커트도 입었다…女 탈의실 잠입한 여장 남자 '경악' 2024-03-24 22:14:19
탈의실에 몰래 들어간 혐의를 받는다. MBN, 채널A 등이 공개한 사진을 보면 체포 당시 A씨는 단발머리에 딱 붙는 노란색 상의와 파란색 미니스커트를 입은 상태였다. 언뜻 보면 마른 체형의 여성으로 보일 듯한 차림새다. 여기에 A씨는 모자와 안경, 마스크로 얼굴을 가리기까지 한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탈의실 안에서...
"통장에 최소 30억 있어야"…아이유가 쓰는 '카드' 뭐길래 2024-03-20 14:07:07
카드는 아이유가 모델로 활동 중인 우리은행의 프리미엄 카드다. 이는 고액 자산가를 위한 맞춤형 카드로 우리은행 특화 서비스인 투체어스(TWO CHAIRS) 고객 중 최상위 등급인 블랙, 골드 고객 한정으로 발급된다. 블랙 등급은 최소 금융 수신(受信) 50억 이상, 골드 등급은 30억 이상일 경우 해당된다. 연회비 250만원의...
쌍용C&B, 신학기 시즌 맞아 '코디 마블 에디션' 판매 급증 2024-03-20 11:01:33
자극하며 사랑받고 있다. 안티몬 프리 원단을 사용하고 더마테스트의 피부자극 테스트를 통과해 안심할 수 있고,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시어버터 추출물을 함유한 점이 특징이다. 7단계 정수 과정을 거친 깨끗한 물과 도톰하고 부드러운 엠보싱 원단으로 만들었으며,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ISO 22716(국제 우수...
니어스랩, 직충돌형 드론 공개…불법 무인기와 충돌해 무력화 [Geeks' Briefing] 2024-03-04 14:06:08
이 기사는 프리미엄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한경 긱스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한국경제신문의 프리미엄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긱스(Geeks)가 4일 스타트업 뉴스를 브리핑합니다. 드론 스타트업 니어스랩, 직충돌형 고속드론 공개 인공지능(AI) 드론 스타트업 니어스랩이 2024드론쇼 코리아에서 직충돌형 고속 드론과 드론...
삼성·LG전자, 세탁건조기 이어 이번에는 TV 신제품 맞대결 2024-03-04 06:31:01
채널이 추가되는 등 음향도 강화했다. 프리미엄 LCD TV인 QNED TV 라인업 중 미니 LED를 적용한 LG QNED 에보에는 알파8 프로세서가 적용됐다. 알파7 대비 1.3배 강력한 AI 성능으로 각 장면을 세분화해 밝기를 세밀하게 조절한다. LG전자는 초대형·프리미엄 LCD TV를 원하는 고객의 니즈(요구)를 반영해 98형 QNED TV도...
편의점 CU, 모바일 상품권 품목 강화…택배부터 핫플까지 2024-02-29 13:21:54
교환권도 프리페이드(선불) 형식으로 판매 중이다. 현재 CU에서 판매하는 프리페이드 상품권은 총 200여 종에 이른다. 이 가운데 문화상품권이 전체 매출의 59.0%, 게임 충전권이 39.0%를 차지해 두 분야가 압도적인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신상용 BGF리테일 서비스플랫폼팀장은 "상품권은 편의점의 대표적인 생활...
CU, 모바일 상품권 강화…택배부터 '핫플' 이용권까지 2024-02-29 08:43:38
교환권도 프리페이드(선불) 형식으로 판매 중이다. 현재 CU에서 판매하는 프리페이드 상품권은 총 200여 종에 이른다. 이 가운데 문화상품권이 전체 매출의 59.0%, 게임 충전권이 39.0%를 차지해 두 분야가 압도적인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BGF리테일 신상용 서비스플랫폼팀장은 "상품권은 편의점의 대표적인 생활 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