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임위드인] 정식 출시전 시장 반응 먼저 듣는다…'소프트 론칭' 대세 2023-08-05 11:00:02
'아우터플레인'을 출시하기 한 달 전 싱가포르·말레이시아·필리핀 3개국에 먼저 출시했다. ◇ 핵심 시장 출시 앞두고 유사한 시장서 검증 앞선 사례에서 보듯 소프트 론칭 시장으로 자주 채택되는 국가는 동남아시아와 중화권 국가, 캐나다, 호주 등이다. 이들 시장이 '신작 테스트베드'로 자주 채택되는...
오픈런 맛집 '런던베이글 뮤지엄' 잠실 롯데월드몰 입점 2023-08-03 10:15:24
더해 꿀을 뿌려먹는 '브릭레인 샌드위치(6,800원', '플레인 베이글' 안에 매쉬드포테이토를 넣고 그 위에 체다치즈를 얹어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감자치즈 베이글(5,500원)', '프레첼 베이글'에 쪽파 크림치즈가 더해져 다양한 연령대에서 사랑받는 '쪽파...
YOZM(요즘) 그릭요거트, 원주 신공장 가동…다양한 신제품 개발 2023-07-05 09:00:04
설비를 갖췄다. YOZM(요즘) 그릭요거트 플레인은 서울우유 1등급 원유와 덴마크산 유산균주 만을 원료로 사용한다 이번 원주 신공장 가동을 통해 더 높은 수준의 풍미를 지닌 제품을 원활하게 공급할 수 있게 됐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회사측은 원주 신공장 가동에 맞춰 R&D팀과 마케팅팀을 확대 편성하고 이를 기반으로...
일화 '맛있는' 초정탄산수…무라벨로 친환경 앞장 2023-06-30 09:00:24
4월 기존 플레인 제품에 100% 천연 레몬과 라임향을 첨가해 풍미를 배가한 ‘초정탄산 라임’을 출시했다. 2018년에는 유자, 복숭아, 그린애플 3가지 천연과일향을 더한 온라인 전용 제품을, 2020년에는 초청리 광천수에 배향을 첨가한 ‘초정탄산 배’도 내놓았다. 고객의 수요를 적극 반영한 맛의 확장으로 제품 라인업을...
[마켓PRO 칼럼] 일본시장 펀드·ETF 투자는 어떻게? 2023-06-20 12:30:01
시각 우현철 플레인바닐라투자자문 이사 일본시장에 펀드와 ETF로 투자하기 일본 주가지수가 오랜 박스권을 뚫고 올라가고 있습니다. 버크셔 해서웨이가 일본의 상사 기업들의 지분 신고를 지속적으로 하고 있고, 여러 투자 구루들이 일본 투자의 매력에 대해 많이 언급하며 시장의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관련 기사들도...
골프 대신 '이것' 인기 폭발…달라진 MZ 트렌드에 '초비상' 2023-06-09 18:02:12
플레인골프는 각각 60% 안팎의 증가세를 보였다. ○테니스로 갈아타는 젊은이들올해 코로나19 엔데믹이 본격화할 것으로 예고됐던 만큼 패션업계에서도 이런 흐름을 예상했다. 문제는 경기 둔화 속도가 너무 빨라 충격이 예상보다 훨씬 크게 찾아왔다는 점이다. 2030 소비자 사이에서 테니스가 골프를 대체하는 스포츠로 뜬...
"없어서 못 팔았는데…" MZ세대 떠나자 무섭게 빠진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6-09 11:38:44
필립플레인골프도 60% 안팎의 성장세를 보였다. ◆엔데믹·고물가에 골퍼 이탈골프웨어 시장이 전반적으로 침체한 것은 ‘코로나 특수’가 사라진 영향이다. 팬데믹 기간 중 해외여행길이 막히자 골프장이 대안으로 떠오르면서 골프웨어 업계가 호황을 누렸다. 하지만 엔데믹(감염병의 풍토병화)으로 해외여행이 재개되며...
[주말N쇼핑] 패션·뷰티부터 가전까지 할인행사 '풍성' 2023-06-03 07:00:05
오는 6일까지 겐조, 마르니, 폴스미스, 디스퀘어드2, 필립플레인, 비비안웨스트우드, 에트로 등 80여개 해외패션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구매 금액의 최대 7%를 롯데상품권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있다. ▲ 롯데마트 = 7일까지 한우와 삼겹살, 수입고기 등 육류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엘포인트(L.POINT)...
카카오 비즈니스 스튜디오, 소상공인 교육 콘텐츠 제작 2023-06-02 17:40:41
‘비플레인’의 실무자들과 함께 카카오의 광고 플랫폼을 소상공인이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13일엔 카피라이팅과 브랜딩 등 노하우를, 15일엔 브랜드 이미지 구축 성공 사례와 관련한 프로그램을 내보낸다. 세미나에 참여를 희망하는 사업자는 누구나 카카오비즈니스 웹사이트를 통해 참가 신청을...
카카오, 소상공인 세미나 위한 전용 스튜디오 문 연다 2023-06-02 14:19:11
플레인’의 실무자들과 함께 카카오의 광고 플랫폼을 소상공인들이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13일엔 카피라이팅, 브랜딩 등의 노하우를 공개한다. 15일엔 ‘고기리막국수’, ‘프릳츠커피컴퍼니’, ‘슈퍼말차 ’ 등의 브랜딩 성공 사례를 알릴 계획이다. 이 세미나에 참여를 희망하는 사업자는 누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