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치킨 한마리에 6990원…홈플러스 24일까지 행사 2024-04-18 11:00:42
캔하이볼 3캔은 각 9900원에 판매한다. 홈플러스는 각종 수입 과자 및 해외 식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선보이는 '월드푸드 페스티벌'도 2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원플러스원(1+1), 멤버십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적용된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 총괄은 "홈플러스의 다양한 치킨 상품들은 이미...
홈플러스, 24일까지 '치킨의 봄' 행사…한 마리 6천990원 2024-04-18 10:32:57
캔하이볼 3캔은 각 9천900원에 판매한다. 홈플러스는 각종 수입 과자 및 해외 식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선보이는 '월드푸드 페스티벌'도 2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원플러스원(1+1), 멤버십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적용된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 총괄은 "홈플러스의 다양한 치킨 상품들은...
질주하는 日맥주…1분기 수입액 125% 늘었다 2024-04-17 18:12:41
소비층인 Z세대 음주 취향이 위스키와 하이볼 등으로 옮겨 간 여파로 전년 동기보다 24.1% 감소했다. 일본 맥주는 2011~2018년 연간 수입액 국가별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지만 2019년 7월 일본의 대(對)한국 수출 규제 조치 이후 순위가 급락했다. ‘노 재팬’ 분위기가 확산하며 일본 맥주가 불매 운동의 주 타깃이 됐기...
하이볼 다음은 칵테일...이마트24, RTD칵테일 상품군 강화 2024-04-09 10:06:43
이마트24가 하이볼에 이은 주류 주력상품으로 RTD칵테일을 점 찍고 트렌드를 선도한다. 편의점 이마트24는 이달 업계 단독으로 RTD칵테일인 '크누트한센 진토닉(4,500원)'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독일의 프리미엄 드라이 진(Dry Gin)인 크누트한센을 베이스로 해 토닉이 믹스된 칵테일이다....
이마트24, 캔 칵테일 상품 강화…크누트한센 진토닉 출시 2024-04-09 08:26:17
진토닉에는 23.8%나 들어가 있다. 이마트24는 하이볼을 즐기는 고객이 늘면서 칵테일에 관한 관심도 높아질 것으로 보고 크누트한센 진토닉을 시작으로 차별화된 RTD 칵테일 상품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김경선 이마트24 양주MD는 "이미 해외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RTD 칵테일 상품이 판매되고 있으며, 높은 인기를 얻고...
팍 식은 막걸리 열풍…탁주 '빅3' 실적 내리막 2024-04-08 18:03:41
상황이 반전했다. 국내에선 홈술·혼술족이 위스키와 하이볼 등으로 눈을 돌리면서 수요가 줄었고, 해외에서도 주 타깃층인 젊은 여성 소비자가 과일 리큐르(주정에 과실이나 과즙 성분을 넣은 혼성주)를 선호하는 추세로 바뀌었다. 관세청에 따르면 2022년 1만5396t으로 정점을 찍었던 탁주 수출량은 지난해 1만3982t으로...
판매 1위 잘나가던 '장수 막걸리'마저 흔들…상황 급변 2024-04-08 16:05:28
상황이 반전됐다. 국내에선 홈술·혼술족들이 위스키와 하이볼 등으로 눈을 돌리면서 수요가 줄었고, 해외에서도 주 타깃층인 젊은 여성 소비자가 과일 리큐르(주정에 과실이나 과즙 성분을 넣은 혼성주)를 선호하는 추세로 바뀌었다. 관세청에 따르면 2022년 1만5396t으로 정점을 찍었던 탁주 수출량은 지난해 1만3982t으...
로드락비어, 제주 흑돼지 후라이드 등 신메뉴 출시 2024-04-04 09:00:09
△오리지널 하이볼 △핑크레몬 하이볼 △청사과 하이볼 등 다양한 주류를 소비트렌드에 맞게 가성비 있는 가격으로 출시했다. 한편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제주흑돼지 후라이드를 주문하면 파인애플 샤베트를 무료로 제공하며, 25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숏플레이’와 광고를 진행하는 등 꾸준히 가맹점들의 매출...
신세계 랜더스 데이, 이번엔 오프라인 계열사 할인…한우 '반값' 2024-04-03 06:00:08
에반 윌리엄스 하이볼을 판매하고, 인천 지역 주요 이마트 매장과 온라인 SSG닷컴 등에서는 '추신水'(추신수) 생수를 판매해 수익금 전액을 유소년 야구선수 육성에 사용할 계획이다. 신세계백화점은 나이키, 휠라, 아디다스 골프 등 스포츠 브랜드와 유·아동 제품을 할인 판매하고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할인...
전 세계가 주목하는 'K-술'의 시대…취할 준비 2024-04-01 11:10:25
시대가 왔다. 주류업계는 앞다퉈 전통주 하이볼을 출시하고, 입소문 난 우리술은 출시일이면 오픈런이 벌어진다. 《취할 준비》는 이처럼 뜨거운 우리술의 인기에 발맞춰, 지금껏 여행기와 인문서 사이에 머물러 있던 우리술 책의 틀을 과감하게 벗어나 세계가 주목하는 'K-술'의 달라진 위상과, 그 술에 열광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