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어백 터져 근로자 보호…세이프웨어, 하이트진로에 스마트 조끼 공급 2024-03-27 10:15:08
안전 솔루션 스타트업 세이프웨어가 하이트진로 전국 제조 공장과 물류센터에 ‘스마트 추락보호 에어백 C3’를 공급했다고 27일 발표했다. 스마트 추락보호 에어백 C3는 조끼 형태로 간편하게 입을 수 있으며 작업자의 추락이 감지되면 에어백이 팽창해 착용자의 중상 취약 부위를 보호한다. 화약식 에어백과는 달리...
테라, 100% 호주 청정 맥아 사용…강력한 탄산의 맛 2024-03-26 16:12:16
하이트진로의 테라가 ‘2024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에서 맥주 부문 대상을 4년 연속 수상했다. 올해로 출시 5주년을 맞은 테라는 맥주 시장에 새로운 돌풍을 일으키며 성장하고 있다. 2019년 3월 출시 당시 초록색 맥주병이라는 외양으로 주목을 받았다. ‘테슬라(테라+참이슬)’, ‘테진아(테라+진로)’ 등의...
진로, 깔끔하고 부드러운 목 넘김…2030세대에 인기 2024-03-26 15:52:02
팝업스토어인 ‘두껍상회’도 열었다. 하이트 진로 관계자는 “젊은 층과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로 젊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부각하면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았다”고 설명했다. 제품 리뉴얼 등 혁신도 멈추지 않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이달 기존 제품보다 도수를 0.5도 낮춘 15.5도의 ‘진로 골드’를 출시했다....
아이유, 주류업계 '최장수 모델' 자리 지켰다 2024-03-26 11:27:16
신규 광고에서 참이슬의 깨끗함을 더욱 강조했다. 하이트진로는 최근 대나무숯 정제공법을 강화하고 알코올 도수를 16.5도에서 16도로 낮추는 방향으로 참이슬 후레쉬를 리뉴얼한 바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상무는 "아이유는 참이슬의 '깨끗함'이라는 브랜드 정체성과 가장 잘 부합하는 모델"이라고 말했다. 오...
아이유, 참이슬과 인연 이어간다…주류업계 '최장수 모델' 2024-03-26 09:34:24
기록을 다시 한번 갈아치웠다. 아이유는 2014년 하이트진로와 처음 인연을 맺고 2018년까지 4년간 참이슬 모델로 활동했으며 2020년에 다시 모델로 발탁돼 4년간 참이슬을 알려왔다. 하이트진로가 배우 하정우를 맥주 브랜드 맥스 모델로 6년간 기용한 적이 있는데 아이유는 이를 넘어선 주류업계 최장수 모델이다. 참이슬...
100대 기업 절반, 평균연봉 '1억원' 넘어…1위는? 2024-03-24 06:02:01
가까이 많은 곳도 있었다. 사업 회사인 하이트진로는 직원이 3천66명이지만, 하이트진로홀딩스는 직원이 14명에 불과하다. 게다가 14명 중 3명이 미등기임원이고, 이들 3명의 작년 평균 급여액이 5억1천700만원에 이른다. 업종별로는 정유·가스 등 에너지 기업이 매출 100대 기업 내에서 상대적으로 높은 직원 연봉을...
대기업 '억대 연봉' 시대…100대 기업 절반 평균 1억원 넘어 2024-03-24 05:55:00
3배 가까이 많은 곳도 있었다. 사업 회사인 하이트진로는 직원이 3천66명이지만, 하이트진로홀딩스는 직원이 14명에 불과하다. 게다가 14명 중 3명이 미등기임원이고, 이들 3명의 작년 평균 급여액이 5억1천700만원에 이른다. 업종별로는 정유·가스 등 에너지 기업이 매출 100대 기업 내에서 상대적으로 높은 직원 연봉을...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 "R&D 강화해 제2 도약" 2024-03-22 16:28:59
변화의 원년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는 22일 서울 서초구 The-K 호텔에서 열린 72기 정기 주주총회에서 창립 100주년을 맞은 하이트진로의 재도약을 위해 연구개발을 강화하고 해외 진출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주주총회에서는 △제72기 재무제표 및 연결재무제표 승인의 건(배당...
하이트진로 테라 출시 5년…누적 판매량 45억병 돌파 2024-03-20 18:00:24
하이트진로는 대표 맥주 제품인 ‘테라’가 출시 5년 만에 누적 판매량 45억4000만 병(330mL 기준)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초당 28.8병이 팔린 셈이다. 2019년 3월 출시된 테라는 연평균 17%의 판매 증가율을 보이고 있다. 지난해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100대 브랜드에 3년 연속 들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100%...
'출시 5주년' 테라, 누적 45억4천만병 팔려…연평균 17% 성장 2024-03-20 10:13:32
하이트진로는 출시 5주년을 맞은 맥주 제품 테라의 누적 판매량(19일 기준)이 45억4천만병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는 1초당 28.8병이 판매된 것으로, 21세기 이후 출시한 맥주 브랜드 가운데 가장 많이 판매된 수량이다. 테라는 지난 2019년 3월 출시 후 39일 만에 100만 상자 판매를 돌파했다. 또 5개년 연평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