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튀지 않는 고급스러움'…올여름 대세는 '금수저룩' 2023-08-13 07:15:00
하츠는 같은 기간 매출이 81.7% 급증했다. 올드머니룩이라고 값비싼 제품만 잘 나가는 것은 아니다. 대중성을 갖춘 국내외 디자이너 브랜드를 다수 보유한 패션 플랫폼 W컨셉에서도 7월 한 달간 올드머니룩 관련 제품 매출이 지난해 같은 달에 비해 25% 증가했다. 여름철 수요가 높은 맥시 원피스와 롱·미디 스커트의...
(주)하츠, 바스 사업 진출 사업설명회 성료 2023-07-26 10:00:04
바스사업팀 한동석 팀장은 “앞으로 하츠만의 차별화된 디자인은 물론, 소비자가 원하는 신제품과 앞선 트렌드를 제시하여 시장 공략을 빠르게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1988년 설립된 이래 지속적인 기술혁신으로 국내 주방기기 시장을 선도해온 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기업 (주)하츠의 바스 브랜드는 오는 8월에...
미 동부 공항, 폭풍우에 통신장애까지 겹쳐 한때 마비돼 2023-06-26 10:03:54
미국 연방항공청(FAA)은 하츠필드-잭슨 애틀랜타 국제공항과 필라델피아 공항, 뉴어크 리버티 국제공항, 뉴욕 JFK 국제공항과 라과디아 공항 등이 폭풍우 때문에 비행기 이착륙이 한때 금지됐다고 밝혔다. 항공 전문 사이트인 '플라이트어웨어'에 따르면 뉴어크 리버트 공항과 라과디아 공항에서 각각 39%와 47%의...
'3%룰' 외친 버질 아블로의 300% 특별한 나이키 컬렉션 2023-06-22 18:23:06
하츠다. 얼핏 보면 이 운동화는 나이키의 기존 에어 조던과 별다른 차이가 없어 보인다. 하지만 이 모델에서 아블로의 3% 룰이 명확히 드러난다. 신발 끈이 나오는 모든 구멍을 크롬하츠의 금속으로 바꿔 달고 오프화이트의 브랜드 로고를 밑창 옆 작은 텍스트로 달아 넣었다. 신발 끈도 아블로와 오프화이트만의 스타일로...
잠수정 수색대, 이틀 연속 수중 소음 감지…인근 수색 진행 2023-06-22 05:17:12
브리핑에 참석한 우즈홀 해양학연구소의 칼 하츠필드 선임 국장은 해양 동물도 인간이 만드는 것과 비슷한 소리를 낼 수 있다고 지적했다. 수색팀은 녹음된 수중 소음을 전문가에게 전달해 실종된 잠수정에서 발생한 소음인지 여부를 분석 중이다. 브리핑에서 프레드릭 대령은 "현재 수색팀의 임무는 100% 구조 활동"이라며...
"악! 안약 아니었어?"…실수로 순간접착제 넣었다면 [건강!톡] 2023-06-10 13:05:32
눈에 넣은 것이었다. 눈꺼풀이 붙어버린 하츠만은 곧바로 병원을 찾았고, 의사의 빠른 조치 덕에 눈을 다시 뜰 수 있었다. 약간의 시력 손상은 있었으나 일상생활을 하는 데 지장은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리드 하츠만은 "의료진은 내 눈에 접착제를 녹이는 연고를 발랐지만 효과가 미미해 도구를 사용해 눈을 뗐다"면서...
일본 롯데홀딩스, 계열사 대표 일부 교체 2023-05-30 18:54:22
회사로 알려진 경유물산이 3.21%, 공익재단법인 롯데재단이 0.22%를 보유하고 있다. 광윤사 지분은 신동주 전 부회장이 50.28%, 신동빈 회장이 38.98%, 신격호 명예회장의 부인 시게미츠 하츠코 여사가 10.00%를 보유하고 있다. 공시에 따르면 19개의 일본 롯데 회사가 13개 한국 롯데 회사에 투자하고 있으며 이들...
일본 롯데홀딩스·광윤사 지분구조 공시…계열사 대표 일부 교체 2023-05-30 17:37:47
시게미츠 하츠코 여사가 10.00%를 보유하고 있다. 광윤사 지분 중 총수 일가 지분은 99.53%로 지난해의 99.58%에서 소폭 줄었다. 공시에 따르면 19개 일본 롯데 회사가 13개 한국 롯데 회사에 투자하고 있으며 일본 회사 19개 중 14개 회사에서 신 회장이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 한국 롯데 계열사에 출자한 일본 롯데의...
"비싸고 식상한 샤넬보다 낫다"…2030 열광한 브랜드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3-05-13 12:55:54
알렉산더 왕, 사카이, 크롬 하츠 등이 잘 팔린 덕에 신세계인터내셔날도 지난해 매출(1조5539억원)과 영업이익(1153억원)이 각각 7.1%와 25.3% 증가했습니다. 신명품은 무려 두 자릿수 성장률을 보인 것으로 알려집니다. MZ세대가 주로 찾는 3세대 신명품 브랜드들은 기존 명품과 달리 합리적인 가격이 특징입니다. 의류 한...
토요타, 1~3월 매출 720억 달러…전년대비 20% 증가 2023-05-10 23:19:22
전 세계 지역에서 증가했다. 토요타는 1년간 다이하츠, 히노 등 그룹 제조사를 포함해 1056만대를 판매했으며 2024년 3월에 끝나는 회계연도에는 1138만대를 판매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토요타는 성명에서 "더욱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하이브리드와 플러그인, 배터리 전기 자동차를 포함한 생태 모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