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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츠 코리아, KSQI 수입자동차판매·인증중고차 서비스 1위 2023-08-09 10:30:36
=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3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수입자동차판매점·수입인증중고차 2개 부문 판매 서비스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서비스품질지수는 기업의 상품, 서비스 품질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해 산정한다. 총 36개 산업에 속한 145개...
한화생명, '2023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생명보험산업 1위 달성 2023-07-24 10:54:16
한화생명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23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생명보험산업에서 14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한화생명 고객센터는 고객 최접점 대면채널로서 보험, 펀드, 신탁, 대출 등 다양한 금융업무와 세무, 투자 등 종합재무설계까지 원스톱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한국GM, 산업 서비스품질지수 조사 '국산차판매점·AS부문' 1위 2023-07-20 12:22:25
한국GM, 산업 서비스품질지수 조사 '국산차판매점·AS부문' 1위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한국GM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3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올해 고객접점 부문 조사에서 '국산자동차판매점' 부문과 '애프터서비스'(A/S) 부문 1위에 올랐다고...
삼성전자서비스, 전자제품 서비스품질 1위 석권 2023-07-19 10:43:59
1위 기업의 입지를 재확인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19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발표한 '2023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조사에서 전자제품 AS품질 1위 기업에 선정됐다. 지난 5월 콜센터 부문에서 '고객감동 콜센터'에 선정된 데 이어 고객접점 부문 조사까지 1위를 석권한 것이다....
BNK부산은행, '2023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지방은행산업 1위 2023-07-19 10:23:08
BNK부산은행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23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orean Service Quality Index)' 고객접점 부문에서 지방은행산업 1위에 선정됐다. BNK부산은행은 1967년 설립된 후 지역민의 금융서비스에 대한 접근성 증대, 지역 중소기업에 대한 효율적인 자금을 배분하는 역할을 통하여 지역...
소비자 마음을 훔친 '서비스 품질'…고객들은 오늘도 그곳으로 향한다 2023-07-19 09:02:02
다한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대표이사 사장 한수희)이 ‘2023년 제14차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조사 결과를 18일 발표했다. 2017년 이후 서비스 품질은 지속적으로 상승세를 나타냈으며, 올해는 전년과 동일한 93점으로 높은 서비스 품질을 유지했다. KSQI는 기업의 가치가 고객에게...
동양생명, 장애인·고령층 전담직원 배치…소비자 보호 앞장 2023-07-19 09:00:26
동양생명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23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조사에서 6년 연속 생명보험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 동양생명은 ‘고객 건강과 행복을 지키는 수호천사’라는 미션 아래 고객 만족을 통한 고객 가치 극대화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동양생명은 매년 고객센터...
삼성전자서비스, 국내 최초·최고의 원격상담, 시청각 장애인 전문서비스도 2023-07-19 09:00:24
삼성전자서비스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23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조사에서 전자제품 AS 1위를 차지했다. 가전 AS 13년 연속, 모바일·IT(정보기술) AS 12년 연속 1위로 조사 원년 이래 단 한 번의 예외 없이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삼성전자서비스가 전자제품 서비스업계 1위...
한화생명, 디지털 데스크 도입…고객과 실시간 화상 상담 2023-07-19 09:00:21
한화생명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23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에서 14년 연속 1위에 올랐다. 한화생명 고객센터는 고객 최접점 대면채널로서 보험, 펀드, 신탁, 대출 등 다양한 금융업무와 세무, 투자 등 종합재무설계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힘써왔다. 올해 5월...
하나은행, 금융취약층 접점 확대 등 '손님 First' 강화 2023-07-19 09:00:08
하나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3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은행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손님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손님 First’ 기업문화가 하나은행의 DNA로 뿌리내린 전 임직원의 노력이 인정받아 은행 부문 8년 연속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