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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비 1인당 월평균 6만5000원 지출…만족도 1위는 SKT" 2023-10-13 08:04:25
결과, 단말기 할부금과 콘텐츠·부가서비스 이용료 등을 포함한 1인당 월평균 통신 요금은 6만5867원으로 집계됐다. 금액 구간별로는 4만∼6만원이 27.2%(408명)로 가장 많았고 4만원 미만이 23.9%(358명), 6만∼8만원 20.1%(302명), 10만원 이상 17.1%(257명), 8만∼10만원 11.7%(175명) 등으로 나타났다. 이동통신사...
"국민 1인당 통신비 월 6만5천원" 2023-10-13 06:10:10
따르면 단말기 할부금과 콘텐츠·부가서비스 이용료 등을 포함한 1인당 월평균 통신 요금은 6만5천867원으로 집계됐다. 금액 구간별로는 4만∼6만원이 27.2%(408명)로 가장 많았고 4만원 미만이 23.9%(358명), 6만∼8만원 20.1%(302명), 10만원 이상 17.1%(257명), 8만∼10만원 11.7%(175명) 등이었다. 이동통신사 종합...
"국민 1인당 통신비 월 6만5천원…만족도는 KT가 꼴찌" 2023-10-13 06:00:07
따르면 단말기 할부금과 콘텐츠·부가서비스 이용료 등을 포함한 1인당 월평균 통신 요금은 6만5천867원으로 집계됐다. 금액 구간별로는 4만∼6만원이 27.2%(408명)로 가장 많았고 4만원 미만이 23.9%(358명), 6만∼8만원 20.1%(302명), 10만원 이상 17.1%(257명), 8만∼10만원 11.7%(175명) 등이었다. 이동통신사 종합...
"아이폰15 더 싸요"…은밀한 사기 판매 주의 2023-10-12 20:16:32
잔여 할부금 등을 정확하게 확인하고, 이해가 안 되는 부분은 추가적인 설명을 요구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또 비대면 가입의 경우 택배 발송 시 가입신청서를 반드시 동봉하도록 요구하고, 가입 시 계약 조건이 통화로 안내받은 내용과 일치하는지 확인해 다른 경우 반드시 개통대리점이나 이동통신사 콜센터를 통해...
방통위, 아이폰15 사기 피해 주의보 발령…현장점검 추진 2023-10-12 17:53:58
잔여 할부금 등을 정확하게 확인하고, 이해가 안 되는 부분은 추가적인 설명을 요구할 필요가 있다고 방통위는 강조했다. 또한 코로나19 사태 이후 활성화된 비대면 가입의 경우 택배 발송 시 가입신청서를 반드시 동봉하도록 요구하고, 가입 시 계약 조건이 통화로 안내받은 내용과 일치하는지 확인해 다른 경우 반드시...
'리모컨 싸움' 그만…이동형 IPTV 서비스 2023-10-02 17:45:12
관계자는 “리모컨 경쟁 없이 보고 싶은 콘텐츠를 즐기려는 사람이나 집안에 TV가 없는 1인 가구 등에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U+tv 프리4 SE는 U+tv 프리미엄 요금제와 U+인터넷 1G 이상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의 경우 월 할부금 6600원(60개월 할부 기준)에 이용할 수 있다. 이승우 기자 leeswoo@hankyung.com...
"리모컨 경쟁 없이 나홀로 IPTV 시청'…LGU+, U+tv 프리4 SE 출시 2023-10-02 10:02:37
할부금 6600원(60개월 할부 기준)에 이용할 수 있다. 이건영 LG유플러스 홈미디어트라이브장(상무)은 “U+tv 프리4 SE는 국내 홈 이동형 IPTV 중 최고 사양의 성능과 활용성을 제공한다”며 “TV 시청 경험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물론 TV를 시청하지 않을 때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승우 기자...
LGU+, 12.4인치 이동형 IPTV 'U+tv 프리4 SE' 출시 2023-10-02 09:36:42
월 할부금 6천600원(60개월 할부 시)에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리모컨 경쟁 없이 보고 싶은 콘텐츠를 즐기려는 사람과 집안에 TV가 없는 1인 가구에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며 "학생과 직장인은 키보드를 연결해 집 밖에서 공부와 업무에 활용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 acdc@yna.co.kr (끝) <저작권자(c)...
SKT "AI 상담사가 장애인 고객에게 말로 설명해드려요" 2023-09-12 09:06:22
총 요금과 통신요금, 휴대전화 할부금, 부가서비스 요금 등 상세 내용을 안내하는 서비스로, 통화료는 무료다. SK텔레콤은 이 서비스에 자사의 음성인식 및 자연어 처리, 다양한 음성 합성음을 지원하는 AI 콜 플랫폼인 '누구 비즈콜 설루션'을 활용했다. 홍승태 SK텔레콤 고객가치혁신담당(부사장)은 "AI 기술을...
SKT '말로하는 AI요금안내서' 도입 2023-09-12 08:53:48
통신요금, 휴대폰할부금, 부가서비스 요금 등 상세내역을 안내한다. 전화 기반의 직접적인 소통이 가능한 서비스로 통화료는 무료이며, 고객은 기존 청구서의 부달이나 분실 위험 없이 청구 내역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매월 반복적으로 찾아보는 불편도 해소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음성인식과 자연어 처리, 다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