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TV 대신 '현장 라방'서 답 찾은 홈쇼핑…롯데 모바일방송 인기 2024-04-12 09:34:05
됐다. 또 유튜버 쯔양과 기획한 간편식 '함박 스테이크'는 엘라이브에서 홈쇼핑 생방송 현장을 촬영한 '직캠' 방송으로 30만회 이상의 조회수를 올렸다. 이밖에 롯데홈쇼핑 직원이 쇼호스트로 출연해 상품에 대한 고객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새로운 형식의 방송을 선보여 호응을 얻었다. 롯데홈쇼핑은...
도쿄에서 가장 핫한 함박스테이크 '히키니쿠토코메' 서울 온다 2024-04-04 17:00:05
함박 한 입에도 장인정신을 담는다. 함박 패티는 100% 무항생제 한우만을 사용해 매일 아침 가게 작업실에서 직접 다지며, 주문이 들어오면 고객 앞에서 곧바로 구워 낸다. ‘다진고기와 쌀’이라는 뜻을 가진 브랜드명에 걸맞게 밥 역시 솥에 갓 지은 것으로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히키니쿠토코메의 창업자 야마모토...
'식품 강자' CJ제일제당·농심도 편의점과 협업 2024-03-28 18:18:43
대표 제품인 맥스봉 소시지빵, 고메 함박스테이크가 들어간 고메함박 브래드를 출시한 데 이어 다음달 초 스팸을 담은 빵을 출시한다. 편의점과 제조사 간 협업은 둘의 이해관계가 맞물린 결과다. 제조사는 촘촘한 편의점 유통망을 활용해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할 수 있다. 편의점 1위 자리를 두고 치열하게 다투고 있는...
대형 식품사와 손잡은 편의점…GS25-CU, 차별화 간편식 경쟁 2024-03-28 08:16:23
함박스테이크를 활용한 고메함박 브래드를 최근 출시했고 다음 달 초에는 스팸을 담은 빵을 내놓는다. GS25는 최근 밥 대신 빵으로 간편하게 한 끼를 해결하려는 식문화가 보편화하는 데다 차별화한 맛과 품질을 원하는 고객 수요가 높아졌다고 보고 CJ제일제당과의 협업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GS25는 이외에 프리미엄...
롯데홈쇼핑, 가상인간·유튜브 등 판매채널 다각화 큰 호응 2024-03-27 16:07:00
유튜버 쯔양이 출연해 함박스테이크 상품을 소개했다. 지난해 12월에도 업계 최초로 쯔양과 공동 기획한 ‘쯔양의 함박스테이크’를 선보인 바 있다. TV홈쇼핑에 국한하지 않고 유튜브 등 SNS로 판매채널을 다각화하는 ‘멀티채널 상품 프로바이더’ 전략을 택한 롯데홈쇼핑은 TV, 라이브커머스, 유튜브에서 동시 판매해...
롯데홈쇼핑, 미국 1위 청소기 '샤크닌자' TV·모바일 동시 판매 2024-02-27 11:32:20
성과도 준수하다. 난해 12월 인기 유튜버 쯔양과 기획한 함박 스테이크는 TV와 유튜브에서 동시 방송해 출시 두 달 만에 3만 세트를 판매했고 지난달 16일부터 한 달간 온오프라인 5개 채널에서 진행한 '에싸 쇼파' 특집전은 30억원의 주문 금액을 달성했다. 박재홍 롯데홈쇼핑 상품본부장은 "앞으로도 차별화 상...
'서점과 손잡은 편의점'…이마트24-예스24, 도시락 2종 출시 2024-02-20 08:46:32
예스24와 손잡고 '눈꽃치즈 함박스테이크 도시락'과 '돈까스&치즈 토마토파스타' 등 2종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패키지를 책 모양으로 디자인한 게 특징이다. 책장을 넘기는 것처럼 패키지를 펼치면 예스24 '올해의 책' 1위에 선정된 '도둑맞은 집중력'에 나오는 문구를...
[주말N쇼핑] "크리스마스 선물 준비 서두르세요"…장난감 ·의류 할인 2023-12-16 07:00:04
함박스테이크를 판매하고 오후에는 워커힐 고메 한우 안심스테이크를 내놓는다. ▲ 롯데온 = 17일까지 겨울 패션 상품을 할인한다. 쉬즈미스, 리스트, 나이키, 노스페이스 등 인기 패션 브랜드의 겨울 상품을 모아 선보이고 최대 30% 할인 쿠폰과 카드사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컬리 "올해 인기 품목은 채소…1초에 1.38개씩 팔려" 2023-12-14 17:14:59
와규 함박 스테이크’ 등이 골고루 높은 판매량을 보였다. 단일 상품 판매량 상위 10 개 품목으로는 KF365, 컬리스 등 컬리 자체 브랜드(PB) 상품 7개가 자리했다. 컬리는 기획부터 판매까지 엄격한 품질 기준을 적용하면서 가격은 합리적인 자체 제작 상품군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올해 가장 많이 팔린 단일 제품은...
롯데홈쇼핑, 트리·식기·간편식품…연말 홈파티 맞춤상품 특별전 2023-12-13 16:16:53
20분에는 ‘설성목장’의 ‘한우 함박스테이크’를 판매한다. 이 제품은 무항생제 인증 한우를 주재료로 활용한 프리미엄 가정간편식이다. 프라이팬으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어 홈파티용 음식으로 제격이다. 이달 20일 방송하는 ‘김나운의 요리조리’ 에서는 ‘동원 참치회 세트’ 등 프리미엄 수산물을 선보인다. 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