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일랜드 기업진흥청과 대사관, '라스본1488' 한국 런칭 행사 개최 2024-04-19 16:00:12
시간 향을 유지하면서 연소한다. 라스본은 심지를 고정하고 왁스를 붓는 작업부터 최종 포장까지 핸드 메이드 제조 방식을 현재까지 고집하며 그 가치를 입증해내고 있다. 아일랜드 프리미엄 백화점 Brown Thomas, Arnotts, 영국 John Lewis, Fortnum&Masons, FENWICK 외 독일 Breuninger, 일본 이세탄, 한큐 다이마루...
아이디어스, 5월 ‘다정의 달' 프로모션 진행…최대 86% 할인 2024-04-17 18:35:01
핸드메이드 플랫폼 ‘아이디어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정의 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다음 달 15일까지 진행하는 다정의 달 프로모션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등 가족과 지인에게 다정한 마음을 전하는 기념일 특성에 맞춰 기획됐다. △이달 21일까지 매일 오후...
'덴마크판 노트르담 화재'…384년 된 옛 증권거래소 첨탑 무너져 2024-04-17 11:52:23
있어서 파리의 노트르담 성당과 같은 의미여서 매우 슬프다"고 전했다. 교사인 엘리자베트 핸드버그는 "교실 창문을 통해 화재 현장을 봤는데 도저히 믿을 수 없었다"면서 "건물이 다시 지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bumsoo@yna.co.kr [https://youtu.be/af2_B3DX4Nk]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
넥스트씨앤씨 품은 위펀…"B2B 커피 구독 서비스 1위 도약" 2024-04-17 10:51:04
진행 중이다. 골든커피어워드에서 핸드드립 챔피언과 로스팅 챔피언 1위 입상을 여러 해 한 것에 이어 골든티어워드 티소믈리에 챔피언, 커피 국가대표 선발전 우승 등의 경력도 갖추고 있다. 넥스트씨앤씨와의 인수를 통해 위펀은 B2B 시장에서 안정적 지위 확보를 꾀하는 중이다. 현재 위펀은 2024년 플랫폼의 안정적인...
인터랙티브 AR 콘텐츠, 팝업스토어에서 체험 가능 2024-04-16 15:14:08
기업 핸드허그와 손잡고 인터랙티브 AR 콘텐츠를 제작했다. 오는 21일까지 더 현대 서울에서 진행되는 젤리크루의 커플 캐릭터 레이블 ‘커플리즈 팝업스토어’에서 커플리즈 캐릭터를 활용해 제작한 1~4인까지 참여 가능한 인터랙티브 AR 콘텐츠 ‘캐치러브’를 선보인다. 최성광 브이알크루 대표는...
코첼라 홀렸다? 르세라핌, 부족한 라이브 실력 논란 2024-04-15 10:10:16
몇몇 멤버들이 앉아서 핸드 마이크를 들고 노래를 부르는 불성실한 모습으로 "실망스럽다"는 반응이 흘러나왔다. 여기에 지난달에도 가요 순위프로그램 앙코르 무대에서 부족한 라이브 실력으로 논란이 된 바 있다. K-팝에 대한 인기가 커지는 상황에서 르세라핌의 부족한 라이브 실력에 우려의 목소리도 커지고 있다. 특히...
풍부한 첫 느낌, 깔끔한 여운 '카누 원두커피'…원산지 고유의 풍미 살렸다 2024-04-10 19:57:33
제품 타입에 따라 에스프레소 방식이나 핸드드립, 콜드브루 등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 카누 실키 베이지는 원두를 라이트 로스팅해 과일류에서 느껴지는 매력적인 산미가 특징이다. 카누 크리미 버건디는 미디엄 로스트 원두로 견과류의 진하고 고소한 풍미와 적당한 산미를 느낄 수 있다. 카누 벨베티 블랙은 다크...
엄보람 "한국인 취향에 맞는 산뜻한 맛…실키베이지는 핸드드립이 좋다" 2024-04-10 19:56:28
열었다. 현재 상파울루에서 총 6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그는 카누 원두커피에 대해 “한국인 취향에 맞춘 산뜻하고 깨끗한 맛이 특징”이라고 했다. 그는 “‘실키베이지’는 산미가 높아 에스프레소보단 핸드드립으로 마시는 게 좋을 거 같다”고 했다. 강한 커피 향이 나는 ‘크리미버건디’는 카푸치노로, ‘벨베티블랙’은...
MZ세대 '스몰 럭셔리' 열풍에…더 플라자 "PB상품 판매 급증" 2024-04-09 10:14:09
더 플라자 관계자는 "지난해 12월 새롭게 출시한 P컬렉션 퍼퓸 핸드크림의 3월 매출은 출시 초기보다 8배나 증가했다"며 "PB 상품 수요가 늘어나는 만큼 상품군과 판매처를 지속 확대해 고객 선택권을 넓힐 예정"이라고 말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롯데마트·슈퍼, 독일 국민브랜드 '발레아' 신제품 8종 출시 2024-04-08 06:00:04
확대할 계획이다. 핸드워시와 바디워시 가성비 상품을 늘리고, 강한 햇빛으로 인한 모발 손상을 방지하기 위한 기능성 헤어제품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한경환 롯데마트·슈퍼 퍼스널케어팀장은 "고물가가 시대에 가성비 상품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는 만큼, 직소싱 역량을 십분 활용해 'dm발레아'의 라인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