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피토니끄, 플로럴 향기 담은 ‘센티드 샴푸·트리트먼트·바디워시’ 출시 2024-01-25 10:00:00
재현한 듯 감각적인 플로럴 향기를 담은 센티드 헤어·바디케어 6종을 선보였다. 피토니끄 센티드 라인업은 ‘라벤더 바닐라’, ‘플로럴 머스크’ 두 가지 향이며, 각각 1000ml 대용량 샴푸와 트리트먼트, 바디워시로 출시했다. 지친 일상에 새로운 활력을 충전하는 여행의 순간을 모티브로, 자연에서 얻은 싱그러운 원...
플로르방송제작사 “2024 겨울 키즈코디는 권다예·김민지 모델처럼” 2024-01-19 08:18:04
브이라인 넥 포인트와 치마 밑단 포인트로는 블랙 앤 레드로 자칫 심심할 수 있는 코디에 활기를 불어 넣어줬다. 하양색 스타킹으로 활동성과 보온성을 더했으며 블랙 가죽 워커로 스포티한 느낌까지 믹스매 치하여 따뜻하면서도 강렬한 느낌 두 가지를 동시에 나타냈다고 관계자는 덧붙였다. 관계자는 “동그란 이마를...
남성 스킨케어소비 세계 1위…화장품업계, '남성뷰티 강화한다' 2024-01-07 07:01:00
품목이 트러블 관리용 스킨케어, 메이크업, 립밤, 헤어 트리트먼트 등으로 다양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화장품 업체들도 남성 전용 브랜드를 출시하는 등 남성 뷰티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090430]의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는 뷰티제품에 관심이 많은 20대 남성을 공략해 다섯 가지 컬러의 쿠...
셀바티코, 더현대 서울 등 현대百 3곳서 팝업스토어 오픈 2023-12-27 17:16:41
말 20세기 초 프랑스의 분위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향수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배형진 본작 대표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셀바티코의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 3곳을 동시에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팝업스토어를 비롯해 면세점, 아마존 프랑스·미국, 일본 라인...
세이션, ‘BNK 광고마케팅 펀딩’ 성공…누적 투자 유치 115억원 확보 2023-12-26 10:56:32
등 헤어케어 상품력을 인정받아 2019년 여성 헤어바디 브랜드 줄라이미를 론칭하여 자체 2개 브랜드로 동남아, 일본 시장에 일찌감치 진출하는 등 해외시장에서 연평균 54%로 성장중인 K뷰티 회사이다. BNK벤처투자 김용환 팀장은 이번 광고마케팅 펀딩과 관련해 “세이션은 일본과 동남아시아 등 해외 매출 비중이 동사의...
"한국 남성, 피부에 진심이었네?"…결국 美도 뛰어넘었다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12-22 10:30:01
모든 라인을 구매했지만 지금은 토너, 스킨, 로션 등 각 단계에서 자신과 가장 잘 맞는 브랜드 제품을 소비하는 양상을 보인다. 소비자들의 정보 수집 능력이 발달한 덕분이다. 후 양 연구원은 “기존 카테고리에서 경쟁하기보다는 새 시장을 개척하는 것이 유리하다”며 “마스크 착용 해제 이후 립케어 시장을 개척한...
직장인 자기계발 도와 1000억 매출…"성인 교육의 메가스터디 될 것" [긱스] 2023-11-29 17:51:12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배울 수 있게 했다”며 “헤어, 쿠킹, 영상 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등의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콜로소는 미국, 일본 등 해외 시장에도 진출했다. 영상 디자인과 일러스트 분야 전문가를 발굴해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외국어 교육 CIC 레모네이드를 이끌고 있는 서유라 대표는...
한올 "탈모치료제 '헤어그로정' 월 100만 정 판매 돌파" 2023-11-15 15:55:58
한올은 덧붙였다. 헤어그로정 외에도 아다모정(성분명 두타스테리드)과 탈모보조치료제 판그로정 등 탈모치료제 제품군을 갖춘 한올은 지난해 3월 일반 의약품 생산라인과 완전히 분리된 탈모 치료제 전용 생산라인을 가동하며 생산 역량을 강화했다. 박수진 한올바이오파마 대표는 "탈모 치료제 전용 생산라인을 가동하며...
카디뷰, 설인아 전속 모델 재계약…"브랜드 경쟁력 제고" 2023-11-13 10:08:01
코스모프로프 미용 전시회에 참가해 헤어 시술 시스템인 ‘서프라리스’ 제품을 해외 바이어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미용 전시회에서 열펌 시연 등을 통해 기술력을 알리고 브랜드 경쟁력을 확보하겠다는 방침이다. 서프라리스 라인의 ‘강모’ 신제품은 11월 중 출시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동성제약 '이지엔', '헤어블리치 블랙빼기' 리뉴얼 출시 2023-11-13 09:34:01
블랙빼기'와 '하이라이트 헤어블리치 블랙빼기' 2종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블랙빼기 라인은 자사 매출 기준, 누적 판매량 290만개를 돌파하며 소비자의 큰 사랑을 받아왔으며, 새롭게 출시된 '슈퍼 리치크림 헤어블리치 블랙빼기'와 '하이라이트 헤어블리치 블랙빼기'는 소비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