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화성시, 두바이 '뷰티월드 전시회 단체관 운영'...540만 달러 상담실적 성과 2022-11-09 15:42:12
화장품은 물론 성형외과 · 스파 미용기기 · 헤어 · 네일 등 다양한 뷰티 관련 제품이 선을 보이며 해외 바이어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화성시 참가 기업들은 전시회를 통해 총 252건의 수출 상담과 540만 달러의 상담실적 성과를 달성했다. 천연 비건 화장품을 제조하는 ㈜지에프씨생명과학은 사우디아라비아 에스테...
유니티, '유나이트 2022' 마쳐 2022-11-07 11:59:27
유니티 개발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자유롭게 렌더링 파이프라인을 선택할 수 있도록 개선한다는 계획이다. 뒤이어 생생한 캐릭터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유니티의 기술을 공개하며 주목을 받았다. 특히 유니티의 신규 데모 '에너미즈'와 '라이언' 그리고 온마인드의 버추얼 휴먼 '나수아'를 통해...
펀치, 신곡 `이 밤이 가면 그대 올까요` 재킷 이미지 공개…`청순+고혹美` 발산 2022-10-28 18:40:08
가녀린 어깨 라인과 긴 헤어스타일이 청순한 매력을 돋보이게 하는 가운데, 고혹적인 눈빛으로 신비한 분위기를 자아내 가을과 어울리는 무드를 완성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펀치의 청아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투명한 피부와 봄을 연상케 하는 화사한 분위기가 팬심을 자극했다. 펀치는 오는 31일 새...
中 봉쇄에 원가 부담까지…LG생건 3분기 매출 7%↓ 2022-10-27 19:15:33
라인 매출도 타격을 받은 영향이다. 에이치디비(홈/데일리뷰티) 사업은 프리미엄 라인이 고성장했다. 3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8.8% 성장한 5,873억 원, 영업이익은 11.8% 감소한 561억 원을 기록했다. 오랄케어, 헤어케어, 바디케어 카테고리 내 프리미엄 라인의 매출이 성장했지만, 높아진 원자재 가격에 환율 영향...
이펙스, 26일 신보 사랑의 서 챕터 1. `Puppy Love` 발매…여덟 소년들의 사랑 이야기 2022-10-26 17:00:09
첫사랑에 빠져 헤어 나오지 못하는 소년의 모습을 춘향전 서사에 빗대어 이야기하며, 시대가 바뀌어도 달라지지 않는 사랑의 감정을 서투르지만 솔직하게 표현한 곡이다. 묵직한 트랩 비트와 재미나고 밝은 신스가 결합된 캐치한 멜로디 라인이 특징이며, 이펙스 특유의 속도감 있는 랩과 챈팅(chanting) 라인 또한 이 곡의...
임다이, 28일 디지털 싱글 ‘Im No To K(안 괜찮아)’ 발매…늦가을 감성 저격 2022-10-26 16:50:08
이번 디지털 싱글 ‘Im No To K(안 괜찮아)’는 연인 간의 헤어짐을 의미하는 듯한 축축하게 가라앉은 분위기가 인상적이다. 모든 것을 잊으려 애쓰는 사람의 담담한 모습을 표현하는 듯한 깔끔한 드럼라인이 임다이(Im DAI)의 날카로운 보컬을 받쳐주는 로파이 팝 곡이다. 임다이(Im DAI)는 이번 디지털 싱글 ‘Im No...
㈜워맥스뷰티그룹, 미용기기 브랜드 `맥소드` 런칭 및 신제품 출시 2022-10-25 12:57:20
맥소드 브랜드를 통해 미용 기자재, 헤어 화장품 개발 및 유통하며 일본의 헤어 케어 전문회사인 `하호니코`를 한국 독점 총판 하고 있는 기업으로 이번 행사는 베트남 제품 출시를 앞두고 국내에 먼저 브랜드 런칭과 신제품 라인을 선보인 자리이다. ㈜워맥스뷰티그룹 김의철 대표는 "30년 업력을 이어오며 꾸준히 성장을...
예민, 15일 디지털 싱글 ‘Obsession (강박)’ 발매…새벽 감성 저격 예고 2022-10-13 14:50:08
기타라인이 중심이 되어 세밀하게 박자를 쪼개는 하이 햇으로 긴장감을 더한다. 여기에 yemin만의 몽환적인 보컬이 합쳐져 완성도를 높인 R&B/Soul 곡이다. yemin은 이번 디지털 싱글 ‘Obsession (강박)’에 대해 “‘믿음은 거짓보다 더 큰 진실의 적이다’라는 말이 있듯이 어떤 대상을 맹목적으로 믿고 빠져들기...
LG생활건강, 럭셔리 뷰티 마케팅으로 차별화…MZ 열광 2022-10-11 16:17:14
라인 라이브쇼핑 플랫폼을 도입하는 등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도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LG생활건강은 북미 시장에서 차별화한 제품 출시와 고객 소통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글로벌 인수합병(M&A)을 통한 현지화 전략도 적극적으로 추진 중이다. 지난해 인수한 미국 하이엔드 패션 헤어케어 브랜드 알틱폭스는 패션...
트레저, 새 앨범 재킷 촬영 현장 공개…성장 비주얼 `눈길` 2022-10-05 19:00:09
흑발로 변화를 줬다. 활동 때마다 다채로운 헤어 컬러를 선보였던 요시는 은발을 선택, 시크한 감성을 자아냈다. 여기에 독특한 소품 및 화려한 의상을 더하며 보는 즐거움을 배가했다. 트레저는 "전체적으로 스타일이 변했다. 성숙해지기도 했다"며 "저희의 이런 새로운 모습을 트레저메이커가 얼마나 좋아해 주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