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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 체험하는 '생활 속 AI'…혁신의 미래가 눈앞에 펼쳐진다 2024-04-16 16:43:22
헬스케어 △로보틱스 △자율주행과 도심항공교통(UAM) 등 지능형 모빌리티 △블록체인 및 보안 △양자정보기술 등으로 구성했다. 특히 올해 행사에는 푸드테크, 에듀테크 등 융합기술을 적용한 다양한 기술도 선보일 예정이다. 주요 기업들은 모두 AI를 전면에 앞세웠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AI를 활용한 일상 속 AI 경험에...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도어, 컬러풀비건 주제로 ‘코리아비건페어 2024’ 참가 2024-04-11 15:45:53
클린뷰티로 대변되는 비건 화장품부터 비건 푸드, 비건 패션, 비건 헬스 등 환경친화적인 업체들이 참여해 다양한 ‘비거니즘’을 공개할 예정이다. 프랑스 이브 비건을 인정받은 친환경 비건 뷰티 바디케어 브랜드 디어도어는 이번 코리아비건페어 2024에 컬러풀비건을 주제로 참가한다. 디어도어 부스에서는 프랑스 10...
화장품 로드숍 '부활 조짐'…"채널 늘리고 해외 진출" 2024-04-10 08:01:00
온라인 채널과 CJ올리브영과 같은 헬스·뷰티(H&B) 매장에 입점하는 방식으로 체질 개선을 해온 효과라고 분석했다. 또 적극적으로 해외시장에 진출한 점도 호실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는 평가도 나온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스킨푸드는 작년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83% 증가 89억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아이스크림으로 번진 0칼로리 대전…스크류바·죠스바 나섰다 2024-04-08 15:28:29
칼로리 콘셉트 열풍이 이어진 가운데 롯데웰푸드가 스테디셀러 스크류바와 죠스바를 알룰로스를 사용한 제품으로 선보였다. 롯데웰푸드는 아이스크림 신제품인 '스크류바 0㎉'와 '죠스바 0㎉'를 각각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신제품은 설탕 대신 천연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해 기존 스크류바, 죠스바의...
'0 kcal' 죠스바 나왔다...빙과업계 최초 2024-04-08 15:05:48
롯데웰푸드는 국내 빙과업계 최초로 '0 칼로리'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빙과는 대표 제품 '스크류바'와 '죠스바' 2종이다. 설탕 대신 천연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해 기존 제품의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고 롯데웰푸드는 설명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슈가 이어 칼로리도 '제로' 빙과류 나왔다 2024-04-08 14:15:58
잇는 제로(0) 칼로리 아이스크림이 출시된다. 롯데웰푸드는 제로 칼로리 아이스크림인 '스크류바 0㎉'와 '죠스바 0㎉'를 각각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제로칼로리 빙과제품 출시는 국내 빙과업계에서 처음이다. 롯데웰푸드는 설탕 대신 천연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해 기존 스크류바, 죠스바의 맛을...
롯데웰푸드, '제로칼로리' 스크류바·죠스바 출시 2024-04-08 13:59:41
= 롯데웰푸드[280360]는 제로(0) 칼로리 아이스크림인 '스크류바 0㎉'와 '죠스바 0㎉'를 각각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제로칼로리 빙과제품 출시는 국내 빙과업계에서 처음이다. 롯데웰푸드는 설탕 대신 천연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해 기존 스크류바, 죠스바의 맛을 구현하면서도 열량을 낮춘 제품을...
로봇이 조리부터 설거지까지...푸드테크 경연장된 삼성 ‘푸드페스타’ 2024-04-03 17:58:08
갈수록 심각해지는 상황에서 푸드테크에 대한 높아진 관심을 반영해 푸드테크 관련 부스 규모를 대폭 키웠다”고 설명했다. 이날 행사장을 찾은 정해린 삼성웰스토리 사장(삼성물산 리조트부문 대표)도 미래 식음 시장 트렌드로 ▲푸드테크 솔루션 및 운영 효율화 ▲ESG 활동 및 지속가능성 ▲헬스케어 관점의 상품과 식음...
현대지에프홀딩스 "오프라인 유통 집중" 2024-03-28 18:13:05
어렵다고 무조건 해외로 나갈 필요는 없다”며 “국내 유통사들이 해외에 나가서 성공한 사례가 거의 없다”고 했다. 대신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경우 유통보다는 바이오·헬스 등 새로 인수한 사업을 중심으로 확장하겠다는 방향성을 밝혔다. 앞서 현대지에프홀딩스는 지난해 주력 기업인 현대백화점과 현대그린푸드를...
"무병장수가 시대정신"…바이오社로 탈바꿈하는 라면회사 2024-03-27 18:34:07
개발을 총괄한다. 전 상무는 “바이오·헬스케어 기업 인수(M&A)나 기술 도입, 협업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하고 있다”고 했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마이크로바이옴 등 생체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개인 맞춤형 식품도 개발하고 있다. 연내 공개를 목표로 한 ‘푸드케어(푸드+헬스케어의 합성어)’ 사업이다. 전 상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