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홍콩관광청, 홍콩 아웃도어 페스티벌 진행 2024-04-11 09:25:01
화려한 홍콩을 즐겼다. 관광청은 참가자에게는 요가 매트, 클룩 바우처,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의 제품을 제공했다. 현장에서는 럭키 드로 이벤트도 열었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행객들에게 홍콩의 다채로운 매력을 알리기 위해 개최됐다. 홍콩관광청은 향후에도 일년내내 즐길 거리, 볼거리가 가득한 홍콩의 모습을...
순이엔티, IPO 주관사 하나증권 선정…"2025년 하반기 상장예비심사 신청 목표" 2024-02-06 12:54:29
대상으로 한 스페인 마드리드 관광청 디지털 홍보를 수주하여 1분기만에 전체 목표치를 달성했다. 해외진출을 위한 준비도 점차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해 홍콩법인과 싱가포르 전문법인 설립을 완료했으며, 올 연말까지 인도네시아, 베트남, 말레이시아, 태국, 필리핀, 미국, 일본 등에 현지 법인을 세울 계획이다.
관광객 몰리는 일본…작년 2500만명 넘어 2024-01-17 23:40:19
명, 홍콩 211만 명, 미국 205만 명 순으로 일본을 많이 찾았다. 코로나19 확산 전 일본인 해외 관광객의 약 30%를 차지했던 중국인은 지난해 7월까지 해외여행이 제한된 탓에 2019년 대비 74.7% 감소했다. 교도통신은 “일본 정부는 방일객과 여행소비액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지만 중국인 관광객이 본격적으로 돌아올지가...
"가깝고 싸니까"...한국인 700만명 일본 갔다 2024-01-17 17:50:44
대만(420만명), 중국(243만명), 홍콩(211만명), 미국(205만명) 순으로 나타났다. 관광객이 늘어남에 따라 소비액도 크게 증가했다. 일본 관광청은 지난해 외국인이 숙박비 등으로 일본에서 쓴 돈이 5조2천923억엔(약 48조1천억원)이었다고 이날 발표했다. 외국인 연간 소비액이 5조엔을 넘은 것은 2010년 통계 작성 이후...
한국인 700만명 지난해 일본 찾았다…방일 외국인 중 28%로 1위 2024-01-17 17:28:18
대만(420만명), 중국(243만명), 홍콩(211만명), 미국(205만명) 순으로 일본을 많이 찾았다. 한편, 일본 관광청은 지난해 외국인이 숙박비 등으로 일본에서 쓴 돈이 5조2천923억엔(약 48조1천억원)이었다고 이날 발표했다. 외국인 연간 소비액이 5조엔을 넘은 것은 2010년 통계 작성 이후 처음이다. sungjinpark@yna.co.kr...
불황에도 여행소비는 '활활'…"팬데믹 이전의 90% 넘게 회복" 2024-01-08 07:01:01
해외 관광청과의 협업을 강화해 티몬에서만 볼 수 있는 단독 상품군을 대폭 확대하기로 했다. 이미 홍콩관광청과 함께 오는 19일까지 홍콩행 항공권을 최대 50% 할인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와 함께 자체 진행하는 '티몬투어 여행박람회' 등 다양한 이벤트·행사를 통해 모객 기반을 넓힐 계획이다....
[주말N쇼핑] 새해 벽두부터 할인대전…백화점은 정기세일 2024-01-06 07:00:01
여행 상품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오는 19일까지는 홍콩관광청과 공동 프로모션을 하고 홍콩행 항공권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최대 혜택을 적용하면 홍콩 왕복항공권을 최저 10만원대 초반 가격(유류할증료·세금 포함)에 예약할 수 있다. ▲ 위메프 = 겨울방학을 맞아 오는 7일까지 '플레이위크'를 열고 약...
홍콩, 5년만 새해맞이 불꽃놀이 48만명 운집…"경제 나아지길" 2024-01-01 10:35:08
1일 홍콩 공영방송 RTHK 등에 따르면 이날 0시(현지시간) 홍콩 빅토리아 하버 상공에서는 12분간 화려한 불꽃놀이가 펼쳐졌다. 반정부 시위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2019년 1월 1일 이후 처음으로 펼쳐진 홍콩의 새해맞이 불꽃놀이는 역대 최대, 최장 규모라고 홍콩 관광청은 설명했다. 경찰은 불꽃놀이 관람을 위해...
[여행소식] 홍콩관광청, '헬로 홍콩 2.0' 캠페인 출범 2023-10-26 15:28:12
[여행소식] 홍콩관광청, '헬로 홍콩 2.0' 캠페인 출범 (서울=연합뉴스) 성연재 기자 = 홍콩관광청은 팬데믹 이후 기지개를 켠 홍콩 관광에 더 깊이 있는 관광 요소들을 가미한 '헬로 홍콩 2.0' 캠페인을 출범한다고 26일 밝혔다. 홍콩관광청은 이날 낮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캐세이와 여행·레저...
[게시판] 여행이지, 홍콩 항공권 구매 시 와인 페스티벌 입장권 2023-09-26 09:38:51
페스티벌 입장권 ▲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홍콩관광청과 손잡고 다음 달 25∼27일 출발하는 홍콩 항공권 구매 시 '홍콩 와인 앤 다인 페스티벌' 입장권과 여행자 보험 서비스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여행이지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홍콩 항공권 프로모션 영상을 시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