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슈퍼모델·AI 쇼호스트 총출동…롯데홈쇼핑, 신규 방송 론칭 2024-02-13 08:33:09
롯데홈쇼핑 방송제작부문장은 "방송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전문성, 화제성을 갖춘 '셀럽'과 베테랑 쇼호스트를 활용한 신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며 "디지털 기술과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 콘텐츠를 지속해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바람핀 남편에 복수"…불륜·이혼에 관심 폭발하더니 생긴 일 [김소연의 엔터비즈] 2024-02-11 19:39:26
트렌드가 됐다. 드라마 화제성 4주 연속 1위, 아마존프라임비디오 57개국 1위, 종영을 앞둔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가 세우고 있는 기록들이다. 시한부 선고를 받은 후, '절친'과 바람난 남편의 사연을 알게 된 여성이 과거로 회귀해 불륜 남녀에게 복수한다는 단순한 콘셉트이지만 매회...
'태계일주' 기안84 여행 뜨더니…직장인들 사이 벌어진 일 [이슈+] 2024-02-07 20:00:02
'날 것의 여행'을 지지하는 사람들이 적지 않았다. 화제성 조사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의 공식 플랫폼 펀덱스에 발표된 지난해 12월 4주차 조사 결과에 따르면, '태계일주3'는 TV 비드라마 화제성 부문에서 7위에 올랐고, VON 댓글 수 1위, VON 게시글 수 3위에 올랐다. 남미, 인도, 마다가스카르까지....
이찬원 메뉴만 1500만개 팔려...GS25 '편스토랑' 매출 500억 돌파 2024-02-06 10:46:22
매출 효과 외에도 화제성, 브랜드 가치 제고 등 간접 효과 또한 충분히 발휘되고 있다고 판단해 편스토랑과의 단독 제휴를 이어가기로 했다. 향후 기존 월 단위로 진행했던 편스토랑 상품 출시 주제를 '모두의 한끼'라는 연간 콘셉트로 확장할 예정이다, 1030 고객 중심의 소비를 넘어 40대 이상의 고객을 적극...
이진석 "'솔로지옥3' 내 성격 그대로…일 우선이지만 연애 열려 있어" [인터뷰+] 2024-02-05 23:34:51
보지 않았는데도 화제성이 있는 프로그램이고, 매 시즌 프리지아나 덱스 등 스타가 나왔다는 걸 알고 있었다"면서 "내가 나갈 줄은 몰랐는데 신기했다. 많은 분이 좋아해 주시는 게 감사할 따름"이라고 인사했다. 그는 "나가기 전에 많이 떨리고 또 두렵기도 했다. 계속 '할 수 있다'고 자기 최면을 걸었다. 쟁쟁한...
국립세계문자박물관 60만명 돌파 2024-01-30 16:09:21
이른 기간에 60만명 돌파 비결에 대해 화제성, 접근성, 독특한 외관, 전시 콘텐츠로 꼽았다. 인천지역에 처음으로 생긴 국립박물관이란 점에서 개관 전부터 지역사회 주민들의 기대가 높았고, 여기에 세계에서 3번째로 만들어진 ‘문자 전문 박물관’이라는 타이틀이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는 설명이다. 송도 센트럴...
"'연애 프로그램식' 직업 소개 거부감 든다"…2030 비난 쇄도 [이슈+] 2024-01-29 19:58:01
연애 프로그램이 화제성을 확보하는 등 젊은 시청자 수요를 확보했음에도, 여러 이유로 부정적 시선을 피하지 못한 것으로 파악됐다.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설문조사 전문업체 마크로밀 엠브레인을 통해 미혼남녀 총 300명(남자 150명, 여자 150명)을 대상으로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관련 조사를 실시한 결과,...
플링, 하이틴 로맨스 웹드라마 ‘소년을 위로해줘’ 최초 공개 2024-01-29 14:28:38
바 있다. 이러한 시장 화제성을 이어 플링은 플링만의 차별화된 오디오와 연출 기법으로 지난 11일, 단독 오디오드라마를 최초 공개했다. 더욱 리얼하고 생동감 넘치는 스토리로 대중들과 만나게 될 ‘소년을 위로해줘!’ 오디오 드라마에서는 민승우, 강성우, 박민기, 이우리 등 대한민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실력파...
'정호영 셰프'의 우동·초밥 세븐일레븐서 만난다 2024-01-28 09:42:48
셰프의 크림빵 브랜드 '푸하하 크림빵'을 상품화한 바 있다. 박영환 세븐일레븐 푸드팀 담당 MD(상품기획자)는 "지난해 지역별 맛집과의 제휴에 힘썼다면 올해는 한발 더 나아가 인기 요리사들과의 협업으로 맛과 화제성을 모두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이은미 부상, '골든걸스' 마지막 공연 무대 오를 수 있을까 2024-01-26 13:37:27
발표한 12월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 평판 순위 2위를 차지해 불붙은 화제성을 과시했다. 특히 1월 2주차 레전드 가수 브랜드 평판 순위는 1위 이은미, 2위 신효범, 3위 박미경, 4위 인순이로 '골든걸스' 멤버들이 TOP4를 모두 싹쓸이했고, 2024년 1월 24일 기준 '골든걸스' 공식 유튜브 총 조회수가 3940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