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마트 '가격 역주행' 2분기 행사개시…라면·김 등 60종 초저가 2024-04-18 06:00:03
서울 후레쉬밀크(900㎖ 2개)가 빠른 속도로 40만개가 팔려 추가로 25만개를 발주해 완판 기록을 세웠다. 유통사인 이마트와 제조사인 서울우유가 6개월간 합심해 일반 상품 대비 ㎖당 가격을 약 25% 낮췄던 것이 인기의 비결로 꼽혔다. 당시 팽이버섯(330원)과 양배추(2천480원)도 각각 180만개, 40만개 이상 팔렸다....
주류 출고액, 재작년 10조원 '사상 최대' 2024-04-08 06:19:22
하이트진로[000080]가 2022년 2월 참이슬 후레쉬 등 소주 제품 출고 가격을 평균 7.9% 인상했고 롯데칠성음료[005300]는 바로 다음 달 처음처럼 등 일부 소주 제품 출고 가격을 올렸다. 또 오비맥주가 2022년 3월 카스와 한맥 등 맥주 제품의 출고 가격을 평균 7.7% 인상했고 하이트진로는 같은 달 테라·하이트 등 맥주의...
주류 출고액, 재작년 10조원 사상 최대…출고가 인상 영향 2024-04-08 06:01:01
증가했다. 하이트진로[000080]가 2022년 2월 참이슬 후레쉬 등 소주 제품 출고 가격을 평균 7.9% 인상했고 롯데칠성음료[005300]는 바로 다음 달 처음처럼 등 일부 소주 제품 출고 가격을 올렸다. 또 오비맥주가 2022년 3월 카스와 한맥 등 맥주 제품의 출고 가격을 평균 7.7% 인상했고 하이트진로는 같은 달 테라·하이트...
아이유, 주류업계 '최장수 모델' 자리 지켰다 2024-03-26 11:27:16
재기용하며 인연을 이어간다. 앞서 '참이슬 후레쉬'를 새단장하며 알코올 도수를 16도로 0.5도 낮추는 등 브랜드 개편에도 불구하고 광고모델은 그대로 유지했다. 하이트진로는 2014년 인연을 맺은 아이유와의 참이슬 모델 계약을 연장했다고 26일 밝혔다. 이에 따라 아이유는 주류업계 최장수 모델 기록 기간을...
아이유, 참이슬과 인연 이어간다…주류업계 '최장수 모델' 2024-03-26 09:34:24
알코올 도수를 16.5도에서 16도로 낮춰 참이슬 후레쉬를 리뉴얼(새단장)했다. 하이트진로는 아이유가 출연한 새 광고에서 참이슬의 깨끗함을 더욱 강조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상무는 "아이유는 참이슬의 '깨끗함'이라는 브랜드 정체성과 가장 잘 부합하는 모델"이라고 말했다.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리뉴얼을 기념...
이마트, 오렌지·바나나 등 수입과일 20% 추가 인하 2024-03-22 13:34:21
매입, 후레쉬센터 저장 등 자체적인 가격 안정화 방안도 실행 중이다. 올해 1월부터 이마트는 오렌지, 망고 등 다양한 수입과일 할인행사를 진행해왔다. 오렌지 할당관세 조기 인하 결정에 맞춰, 당초보다 50% 더 많은 미국산 오렌지 물량을 확보했다. 덕분에 2월 한달간 500톤이 넘는 오렌지를 판매했다. 망고 역시...
'알리 공세'에도 국내 온라인유통 매출 27개월만 최대 성장 2024-02-27 11:00:05
모두 감소했다. 산업부는 매달 백화점(롯데·현대·신세계), 대형마트(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편의점(지에스25·씨유·세븐일레븐), SSM(이마트에브리데이·롯데슈퍼·지에스더후레쉬·홈플러스익스프레스) 등 오프라인 유통업체 13곳과 SSG·쿠팡·11번가 등 12개 온라인 유통사의 매출 동향을 집계해 발표한다....
참이슬 후레쉬 16도로 낮아진다…하이트진로, 2년반 만에 리뉴얼 2024-02-13 18:11:10
참이슬 후레쉬 도수를 변경한 것은 2021년 8월(16.9도→16.5도) 후 2년6개월 만이다. ‘참이슬 오리지널’(20.1도)과 ‘진로’(16도)는 현재 도수가 유지된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참이슬 후레쉬 리뉴얼에서 대나무 활성 숯을 활용한 정제 과정을 네 번에서 다섯 번으로 늘렸다. 패키지 디자인도 바꿨다. 글씨체는 대나무를...
소주도 더 순하게…'참이슬 후레쉬' 알코올 도수 또 낮췄다 2024-02-13 10:18:12
'참이슬 후레쉬' 브랜드를 새단장하며 알코올 도수를 16도로 0.5도 낮췄다. 소비자 사이 저도주 선호 트렌드가 확산한 점을 고려한 조치란 설명이다. 하이트진로는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참이슬 후레쉬 브랜드를 전면 리뉴얼한다고 13일 밝혔다. 리뉴얼 제품은 오는 14일부터 출고된다. 하이트진로는...
하이트진로, '참이슬 후레쉬' 도수 낮춘다 2024-02-13 09:51:11
하이트진로는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참이슬 후레쉬를 전면 리뉴얼한다고 13일 밝혔다. 리뉴얼 제품은 14일부터 출고될 예정이다. 제품의 도수는 16.5도에서 0.5도 낮춘 16도로 변경했다. 저도화 트렌드로 소비자의 도수 선호도가 하향된 점을 주목해, 16도로 최적의 주질을 완성했다는 설명이다. 제조 공법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