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 착즙 주스 일본으로"…글로벌 마케팅 강화하는 휴롬 2024-02-23 10:26:47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휴롬은 향후 일본 현지 법인을 중심으로 건강에 관심이 높은 일본 소비자를 대상으로 건강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다. 이와함께 기업간거래(B2B) 채널을 전략적으로 확장해간다는 방침이다. 김재원 휴롬 대표는 “앞으로 휴롬은 선두 슬로우주서 기업으로서 소비자들의 브랜드 경험을 지속적으로...
무역위, 이집트산 백시멘트에 5년간 덤핑관세 부과 판정 2024-02-22 19:35:44
조사 결과 이에 해당하지 않는다고 판정했다. 무역위는 이날 휴롬이 국내기업 1곳을 대상으로 신청한 착즙기 특허권 침해 여부와 오스테오시스가 국내기업 1곳을 대상으로 신청한 체성분 분석장치 영업비밀 침해 여부에 대한 조사를 개시하기로 했다. dk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
손쉬운 가전 렌털, '건강한 일상' 만든다 2024-02-13 16:13:00
된 휴롬의 ‘날것 캠페인’은 채소와 과일을 생으로 섭취해 건강을 지키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 회사는 착즙기로 채소와 과일의 씨, 과육, 껍질에 담긴 영양소를 다 섭취하자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날것 캠페인’ 광고를 내보낸 뒤 이 회사의 자사몰 매출은 전년 동기보다 3.7배나 늘었다. 건강한 음식을 섭취하는...
휴롬, 이효리와 '날것 캠페인'…채소과일 섭취 독려 나서 2024-02-13 15:48:58
올 한해 ‘날것 캠페인’을 진행한다. 휴롬이 기획한 날것 캠페인은 ‘날 건강하게 해주는 것’이라는 뜻이다. 날 것 그대로의 생 채소과일을 섭취해 일상 속 건강을 지키자는 의미를 담았다. 휴롬 공식 홈페이지에서 ‘날 것’에 대한 이효리의 인터뷰 뿐만 아니라 CCA(당근·양배추·사과) 주스, 채소·과일 섭취법 등...
"이효리, 이 정도일 줄은"…모델 발탁 한 달 만에 효과 '톡톡' 2024-02-01 09:24:18
것. 지난해 12월 휴롬은 이효리와 휴롬의 만남을 예고하는 ‘ㅎㄹxㅎㄹ’ 티저 광고를 공개한 뒤 연말 본격적으로 이효리가 출연한 ‘날것 캠페인’ 광고를 TV와 온라인 등에 송출했다. 휴롬이 추구하는 ‘건강’ 가치와 이효리의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이 시너지를 내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으며 광고 송출 한 달 만에...
멀티 스크루로 착즙 시장 공략…매출 1조 목표 2024-01-08 18:03:33
세계에 ‘건강’ 가치를 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휴롬은 채소와 과일을 지그시 눌러 짜는 ‘저속 착즙 방식’(SSS: slow squeezing system)을 세계 최초로 개발해 슬로 주스(인공 재료를 배제한 주스) 시장을 개척했다. 2014년 매출 3000억원을 웃돌며 최고 실적을 기록했지만 중국 사드(고고도 미사일방어체계) 사태 때...
'이효리도 반했다'…테팔의 거액 양도 제안 거절한 회사 [강경주의 IT카페] 2024-01-04 09:44:02
가진 김 회장은 "지난해 휴롬은 한 단계 성장을 위해 체질개선을 꾀하고 대대적인 조직 개편을 단행했다"며 "올해는 '제2의 창사'에 준하는 혁신의 원년이 될 것"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30년 가까이 착즙 한 분야만 고집스레 연구한 휴롬은 2006년 채소와 과일을 저속으로 지그시 눌러 짜는 '저속 착즙...
"건강·디자인·편의성 다 잡았다"…휴롬, 신제품 'H410' 출시 2023-12-27 14:13:21
역할도 가능하다. 김재원 휴롬 대표는 "H410은 휴롬의 최신 기술을 담은 '멀티 스크루'를 적용해 더 강력한 착즙력은 물론 사용자 편의성까지 고려한 제품"이라며 "이번 신제품 착즙기를 통해 많은 분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채소과일을 섭취하며 건강한 식습관을 가지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휴롬은 ...
이효리 건강 비법은 날 것?…"하루 500g은 꼭 먹으려 노력" 2023-12-26 10:15:58
휴롬은 이효리가 출연한 '날것 캠페인' 본편 TV 광고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날 건강하게 해주는 것'이라는 의미로 일상 속 생 채소 과일을 섭취하여 건강한 라이프를 즐기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공개된 광고 영상에는 생 채소과일을 뜻하는 '날 것'과 이효리의 솔직하고 내추럴한...
휴롬, 광고 모델 이효리 발탁…"건강 식습관 공감대 형성" 2023-12-18 10:07:27
X 휴롬' 빈칸 채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로 정답을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휴롬 인생과채 달력' 경품을 제공한다. 김재원 휴롬 대표는 "건강한 일상을 실천하고 솔직하고 친근한 매력을 겸비한 이효리 씨가 휴롬의 건강 철학과 맞닿아 있다"며 "앞으로 펼칠 신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