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계인 입맛 사로잡은 휴롬, 홍콩 춘계 전자박람회·독일 피보 전시회 참가 2024-04-15 15:50:11
라인업의 착즙기를 선보였다. 특히 휴롬의 저속착즙기술을 구현하는 핵심 부품인 스크루의 발전 과정을 보여줌으로써 휴롬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알리는데 집중했다. 또한 현장에서 오이, 생강, 레몬그라스 등의 식재료를 활용한 착즙 시연을 통해 해외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맛의 건강한 착즙주스를 경험할 수 있게 했다....
"한국 착즙 주스 일본으로"…글로벌 마케팅 강화하는 휴롬 2024-02-23 10:26:47
출시 예정인 신제품 착즙기 H410과 휴롬의 스테디셀러 착즙기 H400 등을 선보였다. 방문객을 대상으로 착즙 시연 및 갓 짜낸 주스를 시음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휴롬은 향후 일본 현지 법인을 중심으로 건강에 관심이 높은 일본 소비자를 대상으로 건강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다. 이와함께 기업간거래(B2B) 채널을...
휴롬, 이효리와 '날것 캠페인'…채소과일 섭취 독려 나서 2024-02-13 15:48:58
일상 속 건강을 지키자는 의미를 담았다. 휴롬 공식 홈페이지에서 ‘날 것’에 대한 이효리의 인터뷰 뿐만 아니라 CCA(당근·양배추·사과) 주스, 채소·과일 섭취법 등 이효리의 ‘건강 비법’을 확인할 수 있다. 이효리는 식습관을 건강관리 비결로 언급해왔다. 착즙주스로 채소와 과일을 먹어서 씨와 껍질의 영양까지 다...
멀티 스크루로 착즙 시장 공략…매출 1조 목표 2024-01-08 18:03:33
세계 최초로 개발해 슬로 주스(인공 재료를 배제한 주스) 시장을 개척했다. 2014년 매출 3000억원을 웃돌며 최고 실적을 기록했지만 중국 사드(고고도 미사일방어체계) 사태 때 직격탄을 맞았다. 이후 회복세를 보여 지난해 매출을 1270억원까지 끌어올렸다. 휴롬 착즙기는 재료를 칼날로 갈아내는 믹서와 달리 꾹 눌러 ...
'이효리도 반했다'…테팔의 거액 양도 제안 거절한 회사 [강경주의 IT카페] 2024-01-04 09:44:02
분야만 고집스레 연구한 휴롬은 2006년 채소와 과일을 저속으로 지그시 눌러 짜는 '저속 착즙 방식'(SSS·Slow Squeezing System)을 세계 최초로 개발해 슬로우 주스(인공 재료와 기계 가공 등을 배제하고 만든 주스) 시장을 개척했다. 2014년 매출 3000억원을 웃돌며 최고 실적을 썼지만 중국 사드 사태 직격탄을...
"건강·디자인·편의성 다 잡았다"…휴롬, 신제품 'H410' 출시 2023-12-27 14:13:21
'건강 가전기업' 휴롬은 건강의 진심을 담은 착즙기 신제품 'H410'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H410은 '2023년 대한민국 특허기술상' 시상식에서 최고상인 세종대왕상을 수상한 '멀티 스크루'를 적용했다.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울템 소재의 스크루가 채소과일을 저속으로 지그시 눌러...
이효리 건강 비법은 날 것?…"하루 500g은 꼭 먹으려 노력" 2023-12-26 10:15:58
휴롬은 이효리가 출연한 '날것 캠페인' 본편 TV 광고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날 건강하게 해주는 것'이라는 의미로 일상 속 생 채소 과일을 섭취하여 건강한 라이프를 즐기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공개된 광고 영상에는 생 채소과일을 뜻하는 '날 것'과 이효리의 솔직하고 내추럴한...
"건강한 부엌 오감으로 즐기세요"…휴롬, 성수동에 팝업스토어 2022-05-19 13:37:31
등을 비롯해 휴롬 원액기로 만든 음료가 제공된다. 치커리로 커피 맛을 구현한 이색 커피도 즐길 수 있다. 음료와 함께 먹는 메뉴인 4가지맛 후무스와 샌드위치, 치아씨드 스무디 보울, 착즙주스 슬러시 등도 만나볼 수 있다. 반려견을 동반한 방문객은 채소와 과일을 착즙 후 배출되는 퓨레를 업사이클링한 반려견 간식을...
휴롬, 키자니아에 채소 과일 연구소 열어 2022-05-11 13:35:04
달한다. 이곳에 마련된 휴롬관에서 어린이들은 '파이토케미컬'(식물성 화학물질)에 대한 학습 및 체험을 통해 평소 식탁에서 접하는 채소, 과일에 대한 친숙함을 형성할 수 있다. 건강한 식급관의 중요성도 배우게 될 전망이다. 약 20분으로 기획된 체험 프로그램에서는 채소, 과일의 색상 영양소를 소개하는...
미식의 습격...기업들의 이유있는 외도 2022-04-27 19:18:39
세계 1,000만대 이상을 판매한 휴롬이 과거 주스카페를 열었던 것도, 공기청정기 업체들이 숍인숍 형태로 카페를 운영했던 것도 이런 이유에섭니다. 게다가 외식업은 상대적으로 투자비용이나 매몰비용이 크지 않단 장점도 있습니다. 전문가 인터뷰 들어보시죠. [고재윤 / 경희대 교수 : (대우산업개발은) 아파트를 짓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