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우♥김소연, 아무도 못 말릴 4차원 사랑 눈길

입력 2017-03-28 15:21   수정 2017-03-28 16:20


이상우 김소연 커플이 결혼소식을 알린 가운데 두 사람의 독특한 성격이 눈길을 끈다.
양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28일 양가 상견례를 진행한다면서 6월 중 결혼할 것이라 밝혔다.
김소연과 이상우는 지난해 8월 종영한 `가화만사성`에서 호흡을 맞췄고 종영 한달만에 연인 사이임을 알렸다.
이상우와 김소연의 결혼소식에 네티즌들은 "jjs2**** 정말 잘 어울리는 예쁜 커플" "pjak**** 정말 인연은 따로 있다더니 맞나봅니다. 행복하세요" "suny**** 이쁘게 살거라 믿어요 좋은사람들 ...배우로도 더 승승장구하시길" "sunn**** 어울려 완전 어울려요~~~"라는 등 축하하고 있다. 바른 생활 아이콘, 닮은 외모는 물론이고 4차원 매력까지 닮았다는 평이다.
실제 이상우와 김소연은 과거 예능에서 평소 이미지와 다른 4차원 매력을 드러낸 바 있다.
이상우는 지난 2015년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잠옷바지 사랑을 밝힌 바 있다. 당시 심형탁이 이상우가 대본 리딩은 물론 술 마실 때도 잠옷 바지 차림으로 나온다고 폭로하자 이상우는 "잠옷바지를 입고 출퇴근을 한다. 어차피 촬영장 가서 의상을 입지 않냐. 집에 갈 때도 잠옷바지 차림으로 가서 바로 잔다"고 태연하게 설명한 바 있다. 특히 경매로 신호등을 사고 암염스탠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는가 하면 자신이 가져온 새 속옷을 탐내는 박명수에게 팬티의 기능을 설명하면서 취한 손동작과 소변을 볼 때 바지를 내린다는 이야기를 해 4차원 매력을 과시했다. 그런가 하면 과거 `안녕하세요`에서는 "키우던 철갑상어와 가재가 죽은 것에 영감을 받아 자작곡을 만들었다"면서 "상어가 가재한테 물렸네. 그래서 죽었네. 그래서 건졌네. 상어는 네 마리. 가재는 두 마리"란 가사에 진지하게 노래해 엉뚱의 아이콘으로 등극했다.
그의 신부가 될 김소연도 만만치 않다. 김소연은 MBC `우리결혼했어요` 출연 당시 요리를 하며 "내 평생 썬 햄 중에 제일 예쁘게 썰었다"고 말해 커플 여행으로 함께 참석한 남궁민을 당황하게 했다. 남궁민은 "얼굴은 저렇게 생겨서 왜 저러냐"고 했지만 김소연은 햄을 구우면서 "햄이 내 마음을 흔든다"고 하는가 하면 햄이 타자 "이게 탄거냐. 내가 맛을 보겠다"고 했다. 당시 남궁민은 "얘 술 먹었어?"라며 당황을 감추지 못했다.
또 `해피투게더3`에서는 "유머 있고 뭔가에 몰두하는 사람이 좋다"면서 "당구장에서 공을 앞으로 쳤는데 지그재그로 뒤로 오면 그 순간 그에게 빛이 난다"고 4차원적 이상형을 밝힌 바 있다. (사진=김소연 인스타그램)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