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클로즈-UP] 포스코건설, '세종 더샵 힐스테이트'

양재준 선임기자

입력 2014-10-24 13:43   수정 2014-10-24 16:59

<리포터> 윤보미
"안녕하세요, 분양 클로즈-UP에 윤보미입니다.
최근 주춤했던 세종시의 부동산 분양시장이 다시 활기를 띄고 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바로 ‘세종시의 강남’, ‘세종시의 노른자위’ 등으로 불리는 2-2생활권의 아파트 분양시장이 개막됐기 때문인데요.
또한 지난해 입주한 전국의 아파트를 기준으로 프리미엄이 가장 많이 붙은 아파트를 조사해본 결과 1~7순위가 모두 세종시에 위치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오늘은 하반기 기대되는 아파트 중 하나인 더샵 힐스테이트를 찾아왔습니다.
저와 함께 그 현장 지금 가보시죠."
떠오르는 세종시의 강남인 P2 지역에 자리 잡은 세종시 더샵 힐스테이트는 지하 2층부터 지상 29층까지 총 1천694세대로 구성하는 대단지로서 무엇보다 P2 권역의 입지 프리미엄이 기대되는 단지입니다.
특히 중대형 주택을 중심으로는 테라스하우스, 펜트하우스 등 세대별로 특화된 구조를 선보이는데요.
또한 세종 더샵 힐스테이트는 교통, 교육 환경 등 주거 생활에 필요한 인프라들이 새로 구축될 예정입니다.
<인터뷰> 홍동군 세종 더샵 힐스테이트 분양소장
"세종시에서 처음으로 특별건축구역으로 지정된 2-2생활권에 조성되는 세종 더샵 힐스테이트는 기존의 아파트에서 보기 드문 다양한 특화시설과 커뮤니티 시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일부 세대에 개인 스튜디오, 테라스하우스, 에너지 저감주택 등 특화된 설계를 선보입니다."
세종 더샵 힐스테이트는 입주자들의 편의를 위해 피트니스, GX룸은 물론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체육시설도 갖춰져 있습니다.
또 아이들과 엄마를 위한 키즈카페와 맘스라운지가 함께 조성되며, 공동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다목적실 등 아파트 단지 내에서도 다양한 공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손님들을 위한 게스트하우스까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실수요자들을 위한 특화 설계와 다양한 인프라가 돋보이는 세종 더샵 힐스테이트.
그 중 가장 인기있는 107㎡ 타입부터 자세히 만나보겠습니다.
# 107㎡ 타입
먼저 세종 더샵 힐스테이트는 수납이 부족한 아파트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애썼습니다.
출입이 가장 많은 현관에 광폭으로 창고를 마련해 다양한 물품들을 보관할 수 있도록 실속 공간을 전 세대에 마련했습니다.
다음으로 돋보이는 공간은 알파룸입니다.
가족 구성원에 따라 원하는 대로 공간을 조성해 가족별 맞춤형으로 바꿔 사용할 수 있는데요.
이처럼 공간 활용도가 높아 실수요자에게도 가장 인기 있는 공간입니다.
가족이 공동으로 사용하는 거실은 전체 동 모두 향, 조망, 동선을 고려해 100% 남향으로 채광과 통풍에 용이한 4bay(포베이) 구조를 선보입니다.
다음은 주부들의 워너비 공간을 만나볼 건데요.
주방 옆에 마련된 다용도실은 세탁은 물론 수납까지 용이하게 설계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주부들의 동선을 최소화하고 공간 활용도를 높여 편리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세종 더샵 힐스테이트는 전 세대에 넓은 드레스룸을 선보입니다.
붙박이장을 활용해 가족 구성원이 많아도 충분히 수용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또한 드레스룸 내에도 창문을 마련해 통풍 걱정 없습니다.
전체적으로 수납공간을 강화한 세종 더샵 힐스테이트는 숨은 공간 활용도가 높은데요.
주방 내에서도 붙박이장을 이용해 누구나 깔끔한 실내 조성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세종 더샵 힐스테이트의 장점은 이 뿐 만이 아닌데요.
<인터뷰> 홍동군 세종 더샵 힐스테이트 분양소장
"국내 TOP 3안에 드는 메인 건설사인 포스코건설과 현대건설의 만남으로 소비자들에게 상품에 대한 신뢰와 브랜드 효과를 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나 윤리경영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는 포스코건설과 전통의 건설명가 현대건설이 같이 시공함으로써 세종시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 98㎡타입
뛰어난 입지조건과 브랜드 파워를 모두 자랑하는 세종 더샵 힐스테이트는 가족 맞춤형 설계 공간을 토대로 가변형 벽체를 이용해 공간의 변신까지 용이합니다.
세대별로 각자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사용이 가능한데요.
실수요자의 입장에서 보다 편리함을 추구하고자 했습니다.
또한 고급스러운 소재와 색의 마감재를 선택해 수요자의 만족감까지 높이고자 했는데요.
가장 신경 썼던 수납공간을 최대화한 설계는 아파트의 단점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었습니다.
또한 작은 공간까지도 가변형 벽체를 이용해 각자 라이프 스타일과 개성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였습니다.
<리포터> 윤보미
"편리한 교통망과 중심상업지구가 주변에 위치한 더샵 힐스테이트를 만나보셨습니다.
특화된 구조까지 선보이면서 많은 분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더 많은 정보는 현장에서 얻어가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지금까지 분양클로즈-UP의 윤보미였습니다."
# 청약일정
세종 더샵 힐스테이트는 오는 29~30일 이전기관 대상 1차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내달 3일 이전기관 대상 2차 특별공급 및 일반 특별공급 접수를 실시하며, 11월 5일 1,2순위, 6일 3순위 청약을 진행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