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클로즈-UP] 신영, 용인 역북 지웰 푸르지오

양재준 선임기자

입력 2015-07-06 11:40  

<리포터> 박누리
"안녕하세요. 분양 클로즈-UP 박누리입니다.
뜨거운 여름이 다가왔지만 전세가 상승세는 아직도 그칠 줄을 모릅니다.
특히 용인시 같은 경우에는 전국에서 전세가 상승률이 상위권이라고 하는데요.
오늘 저희가 소개해 드릴 곳은 용인시 처인구에 위치하게 될 ‘용인 역북 지웰 푸르지오’입니다.
이 인근은 주택 노후도가 심각한 곳이기 때문에 신규 분양에 대한 관심이 더욱 더 높다고 하는데요.
용인 역북 지웰 푸르지오 어떤 모습일지 지금부터 자세한 분양정보 함께 만나보시죠."
신영과 대우건설이 다시 한 번 손을 잡고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역북지구 도시개발사업구역에서 ‘역북 지웰 푸르지오’를 선보입니다.
지하 2층~지상 최고 30층 11개 동, 총 1천259세대인데요.
전용면적 59㎡, 74㎡, 84㎡로 실수요자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대단지입니다.
역북 지웰 푸르지오는 역북지구 초입에 위치하면서 뛰어난 입지를 자랑하는데요.
먼저 용인 경전철 명지대역이 인접해 있어 분당선 기흥역에서 환승하면 서울 강남권까지 50분대에 진입이 가능합니다.
또 단지 바로 앞으로 ‘삼가~대촌 국도대체 우회도로’ 건설도 한창인데요.
2017년 이 도로가 완공되면 신갈IC까지 10분이면 갈 수 있어 서울 접근성이 한층 좋아질 전망입니다.
여기에 수도권 제2외곽순환고속도로와 제2경부고속도로도가 인근에 들어설 예정이라는데요.
교통 여건은 갈수록 좋아지겠죠?
또한 대형마트가 도보거리에 위치해 있고 용인시립도서관, 주민센터가 아주 근접해 있어 이용이 편리하며, 용인시청, 문화예술원등이 있는 용인행정타운도 멀지 않아 편리한 생활이 가능한데요.
단지 인근에 초등학교신설이 예정되어 있고 단지 주변으로 역북초등학교, 용신중학교, 용인고등학교 등 다수의 학교들이 인접해 있어 아이들 교육도 문제없어 보입니다.
이렇게 뛰어난 입지와 더불어 자연과 함께하는 쾌적한 삶을 누릴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인터뷰> 김봉준 신영 역북 지웰 푸르지오 분양소장
단지 남쪽과 서쪽으로는 함박산 조망이 가능하고 북쪽에는 수변공원이 조성 될 예정이며, 단지 동쪽으로는 근린공원과 문화공원 등이 조성되어 자연친화적인 아파트로 만들어 집니다.
또한 단지 내부로는 북유럽생태마을을 콘셉트로 두 개의 대형 공원이 조성되어 입주자 분들의 주거수준을 한층 더 높여드릴 예정입니다.
북유럽생태마을 콘셉트의 단지, 기대가 되는데요. 담소와 모임,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이 이루어지는 ‘킨더 패밀리 파크’부터 입주민의 힐링을 위한 단지내 생태형 숲 ‘에코 피크닉 포레스트’, 그리고 다양한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는 축구장 약 1.2배 크기의 ‘중앙 광장’은 그 분위기를 압도합니다.
<리포터> 박누리

"용인 역북 지웰 푸르지오는 공간감이 극대화 된 지웰푸르지오만의 특화된 평면구조를 적용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제가 언뜻 보기에도 중소형 평형이라고는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굉장히 넓어 보입니다.
뿐 만 아니라 집안 곳곳에 알짜 수납공간까지 마련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내부 구조 좀 더 자세히 살펴보시죠."
# 전용 84㎡
역북 지웰 푸르지오는 동간 간섭을 최소화한 ‘V자형’ 배치로 채광과 통풍이 뛰어난데요.
소형인 59㎡부터 84㎡까지 전 세대가 4bay로 설계돼 공간감이 뛰어납니다.
특히 84㎡B 타입의 주방은 굉장히 인상 깊었는데요.
중형평형에서 이렇게 넓은 주방이 자리할 수 있다는 것이 놀라웠습니다.
대형 아일랜드 식탁은 주부들이 굉장히 좋아할만한 아이템이라 생각이 드는데요.
주방 옆으로는 대형 펜트리를 적용해 넓은 주방공간은 물론 수납공간까지 놓치지 않은 모습입니다.
발코니가 적용된 안방은 채광과 환기성이 좋을것 같은데요.
벽면에 하나의 창이 더 있어서 이면개방을 통한 통풍이 가능합니다.
화이트 톤의 파우더룸은 굉장히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데요.
수납공간까지 넉넉하게 마련돼 깔끔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포인트는 드레스룸.
<리포터> 박누리
"여러분 이쪽으로 와보시면요.
이렇게 드레스룸이 하나의 방처럼 크게 자리하고 있습니다.
드레스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통풍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이곳은 드레스룸에도 두 개의 창문이 자리하고 있어서 통풍에 대한 걱정을 깔끔하게 덜어내실 수 있습니다."
넓은창으로 채광성을 높인 자녀방도 공간감이 뛰어난데요.
붙박이장이 적용돼 수납의 고민을 해결했습니다.
역북 지웰 푸르지오를 얘기할 때 커뮤니티 시설을 빼 놓을 수 없는데요.
대형 실내체육센터를 비롯해 휘트니스센터, GX룸, 골프연습장, 키즈카페 등 입주민의 문화생활까지 신경을 썼습니다.
<인터뷰> 김봉준 신영 역북 지웰 푸르지오 분양소장
"저희 단지는 삼가-대촌 간 국도대체 우회도로의 공사로 인해 교통여건이 대폭 개선됩니다.
이로 인해 최근 성공리에 분양한 기흥역세권은 차량 약 7분 거리로 단축되는데 비해 분양 가격은 3.3㎡당 930만원대로 기준층 기준으로 기흥 역세권보다 약 1억 원 가량 저렴한 단지로 조성되어 내 집 마련을 하려는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리포터> 박누리
"‘동가홍상’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같은 값이면 더 좋은 것을 선택한다.‘라는 뜻이죠.
최적의 입지조건에 탄탄한 생활 인프라, 그리고 인근보다 시세까지 저렴하다면 망설일 이유가 없을 것 같습니다.
더 자세한 분양정보 궁금하신 분들은 현장에 직접 나와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지금까지 분양 클로즈-UP 박누리였습니다."
# 청약일정
신영 역북 지웰 푸르지오의 청약일정은 7월 9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7월 10일 1순위 청약, 7월 13일 2순위 청약 순으로 이뤄집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