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병창, "증시 패러다임 변화, 수출에서 내수로..."

입력 2012-11-09 10:07   수정 2012-11-09 10:06

◈ 박병창 지점장, "증시 패러다임 변화, 수출에서 내수로..."

증권가에서 10여년간 주식 투자 교육과 방송 출연으로 시황 및 투자의 길을 안내해 준 박병창 지점장이 개인 투자자들을 위한 증권교육을 한다. 그간 증권사 직원 및 일반 투자자 대상으로 주식 투자 기법 교육을 지속 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본시장의 패러다임이 바뀐 주식 시장에서 일반 투자자들이 성공할 수 있는 길을 제시하고자 한다.

박지점장은 수출에서 내수로, 유로/미국에서 중국을 필두로 한 아시아로, 중공업 중심의 소재에서 글로벌 불황에서 탈출하려는 새로운 산업 중심의 패러다임의 변화를 중요하게 얘기하고 있다. 글로벌 자본시장의 변화는 투자자들의 투자 전략과 시장을 바라보는 관점 까지 변화하게 한다. 그러한 변화에 맞춰 개인 투자자들에게 향후 2-3년간의 성공 투자를 위한 노하우를 제공할 것이다.

박지점장은 증권맨으로 17 여년을 근무한 베테랑으로 교보생명 재무설계 센터 자문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MBA 자격을 갖추고 있다. 증권사 지점장으로 근무한지 6년이 된 경험은 이론적 바탕이 탄탄하면서도 실전 투자에서 많은 경험이 있는 트레이더라고 할 수 있다.

실전 트레이더로서 업계에서 명성이 있는 그는 시황이나 패러다임의 변화 뿐만 아니라 실전 투자에서 중요하게 다루어야 할 매매 방법과 타이밍을 교육할 것이다. 시황을 제대로 보고 좋은 종목을 골랐다 하더라도 실전 매매에서 어떻게 매매 타이밍을 잡고 어떤 상황이 되면 매도해야 하는지를 자세히 교육할 예정이다. 스스로 고기 잡는 방법을 교육함과 동시에 현재 고기를 잘 잡을 수 있는 실전을 함께 하여 진정한 실전 투자 교육이 될 것이다.



자세한 상황은 내일 10일(토) 오전 10시 ‘전업 투자자 양성반’ 온라인(www.wowfa.co.kr)/오프라인 무료 특강에서 공개 할 예정이다.

전업 투자자 양성반 교육 과정은 오는 11월 18일(일) 오후 1시 개강하며, 박병창 지점장, 문기웅 팀장, 김우식 차장, 박병욱 차장이 강사로 구성되어 국내 최초로 제도권 베스트 애널리스트 4인이 뭉쳐 개강 전부터 큰 화재가 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와우파 홈페이지 ( www.wowfa.co.kr ) 또는 고객센터 02) 535-2500 로 문의하면 된다.

◇ 개강 : 11월 18일(일) 오후 1시

◇ 일정 : 5주(특별 강사 손만승 전문가 특강 제공)

◇ 장소 : 여의도 와우파 강의장 / 온라인 동시 생중계

◇ 강사 : 1주차 박병욱 차장

2주차 문기웅 팀장

3주차 김우식 차장

4주차 박병창 지점장

5주차 손만승 전문가(특별 강사 초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