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온 TV ‘렛미인2’ 출산후 가슴기형 부유방에 대한 관심 집중!

입력 2012-11-09 11:34  

◈ 스토리온 TV ‘렛미인2’ 출산후 가슴기형 부유방에 대한 관심 집중!



스토리온 TV의 ‘렛미인2’ 지난 8일 방송된 내용에서는 출산후 가슴기형으로 가슴 네 개 달린 여성의 놀라운 변신이 화제가 되고 있다.

매회 눈물겨운 사연과 놀라운 외모 변신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렛미인의 주인공들, 그 중에서도 이번 방송에 소개된 여성의 사연은 기존 사연을 뛰어넘는 예상치 못한 이야기로 많은 시청자들을 놀라게 하였다.

외모만 보아서는 평범한 주부인 여성의 사연은 ‘가슴이 네 개 달렸다는 것’. 듣고도 상상이 되지 않는 그녀의 말 못할 고민은 바로 ‘부유방’이었다. 5년 전 첫 아이를 임신 후 5~6달이 지나면서 부유방이 생겼는데 출산 후에도 없어지지 않았고 어려운 형편으로 인해 수술을 받지 못한 채 오랜 세월 말 못한 고통 속에서 살아왔던 것이다.

이 여성의 상태를 꼼꼼히 살핀 렛미인 닥터스들은 현재 그녀의 문제가 단순히 빈약한 가슴과 부유방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출산 후에 제대로 된 관리가 이루어 지지 않아 복부 처짐과 상체 비만이 심각한 상황이라 복합적인 치료가 병행되어야 한다는 결론이 내려졌다.

변신 후 달라진 여성의 모습을 본 사람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빈약했던 가슴라인이 풍만해지고 출산 후 늘어진 복부와 팔뚝 살은 지방흡입 수술로 탄력과 라인을 되찾으면서, 방송에 참여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씨는 ‘조여정을 연상시킨다’는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비만관리를 담당한 렛미인 닥터스 365mc 비만클리닉 채규희 원장은 “많은 여성들이 출산 후 제대로 된 관리를 하지 못하고 그것이 비만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다.”며 “문제는 산후 비만의 경우, 출산 후 6개월 이내에 체중감량과 탄력관리에 성공하지 못하면 해결이 쉽지 않기에 출산 후 반드시 체계적인 관리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가슴 네 개 달린 엄마에서 조여정 닮은 꼴, 베이글녀로 다시 태어난 송혜영을 본 네티즌들은 "출산 후 여자가 아닌 엄마로 살게 되는 우리의 모습이 보여 슬펐다” "자신감을 찾은 그녀가 이제 엄마로, 아내로, 여자로 당당하게 살았으면 좋겠다" "남편 분이 정말 행복하겠다" "나오는 순간 조여정이 걸어오는 줄 알았다" 등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외모콤플렉스로 고통 받는 여성들에게 ‘반전 외모’를 선사하는 대반전 메이크오버 프로그램 렛미인과 닥터스들의 활약은 스토리온 TV에서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만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