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몸매 ? 하체비만 탈출하기..

입력 2012-11-27 15:35   수정 2012-11-27 15:40

여자 연예인의 황금몸매, 보정 없이도 완벽한 사진을 볼 때마다 마냥 부러움을 느낀다면. 또는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계산이 안되거나, 해봤지만 성공하지 못했다면?

특히, 다이어트 중 가장 어렵고 힘들다는 하체비만. 선천적으로 엉덩이와 허벅지가 굵어서 상체는 날씬한데 하체가 안 빠지는 사람, 운동을 하면 종아리와 허벅지는 오히려 굵어지고 감량이 안 되는 사람, 허벅지 양쪽이 튀어나온 사람들을 위한 효과적인 감량방법에 대해 소개한다.



우선 하체비만에는 여러 유형이 있다. 지방이 많은 지방형은 지방이 많아 주로 허벅지가 굵고 종아리는 부어있다. 이와 다른 근육형은 런닝머신 등 운동을 해도 하체체중이 감량되지 않고 오히려 울퉁불퉁한 근육질의 다리로 바뀌는 경우로, 이때에는 근육을 줄이는 식단과 시술을 통해 효과적으로 줄여야 한다. 또,허벅지 비대형인 경우, 골반교정과 힙업교정운동을 통해 벌어진 골반을 모아주고 양쪽 허벅지로 튀어나온 대퇴부를 모아주면 허벅지 양 옆에 튀어나온 부위를 줄이고 다리모양을 예쁘게 바로잡을 수 있다.

미소진한의원은 이러한 선천적인 하체비만 환자들의 특징을 오랜 기간 동안 연구,분석해 다양한 방법으로 하체비만을 해결해주고 있다. 단계적으로 하체비만을 치료하는데, △우선 환자별 맞춤 한약을 처방하여 하체혈액순환을 도와 부종을 없애고 단단한 지방층이 잘 분해되도록 한다. △그 다음 하체경락 마사지를 통해 하체에 뭉쳐있는 단단한 지방층을 풀어주어 라인이 잘 잡히도록 유도, 각 부위별 특징에 맞는 지방분해시술을 통해 근육층이 골고루 감량되도록 한다. △마지막으로, 골반교정과 힙업교정을 진행, 하체비만의 근본원인인 골격의 구조를 바로잡아 하체순환이 잘되고 전체적인 다리모양이 예뻐지게 하고 나중에도 사이즈가 늘지 않도록 방지한다.

미소진한의원 정윤섭 원장은 “체중감량은 비만의 원인과 문제점을 파악하여 유형별 섬세한 관리를 진행하여야효과적인 사이즈감량에 성공할 수 있다”, “특히 각각의 환자에 맞춘 체계적인 식단과 한약맞춤처방은 다이어트 시 올 수 있는 두통, 어지러움, 구역감, 불면 등을 치료하면서 체중감량 되도록 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고 한다. 이는 실제로 20킬로그램 이상 감량해야 하는 고도비만의 경우에도 몸에 무리를 주지 않아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잠실에 위치한미소진한의원(http://www.msjdiet.com)은 총 3명의 원장이 진료를 맡고 있으며, 40개 이상의 전문 시스템을 통해하체비만은 물론 단기집중 다이어트, 고도비만, 상체비만, 복부비만, 산후, 웨딩 등 자신이 원하는 곳, 필요한 곳만을 골라 집중감량을 진행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