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주상욱 재능기부, 직접 디자인한 휴대폰 케이스로

입력 2013-04-19 11:00  


(사진 = 판타지오)

[한국경제TV 유병철 기자] 배우 하정우와 주상욱이 직접 디자인한 휴대폰 케이스로 재능기부를 이어간다.
하정우와 주상욱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19지난 해 하정우와 주상욱은 자신들이 직접 디자인한 휴대폰 케이스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코이카가 함께하는 교육 지원사업의 일환인 두 바퀴 드림로드에 수익금을 기부한 바 있다이 두 배우가 올해도 휴대폰 케이스 시즌2 제작해 지난 15일 출시했으며 이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기부할 뜻을 밝혔다고 전했다.
지난 3월 미국에서 있었던 한 달 간의 전시회를 비롯해 이미 여러 차례 국내외 개인전을 열며 화가로서의 재능을 보였던 하정우는 지난 해 휴대폰 케이스로 제작했던 두 점의 그림에 추가로 두 작품을 더해 이번엔 총 네 점의 그림으로 휴대폰 케이스를 제작했다.



주상욱 역시 시각디자인을 전공한 미술학도의 재능을 유감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주상욱은 지난 해 국내외 팬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성깔 토끼캐릭터로 더욱 업그레이드 된 휴대폰 케이스를 제작해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작품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주상욱이 직접 기획한 18배 고배율 줌렌즈가 장착된 케이스가 함께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어 더욱 반응이 높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판타지오 측은 올해 하정우와 주상욱이 함께 참여하는 휴대폰 케이스 시즌2 제작 프로젝트는 지난 해 함께했던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의 인연을 이어나가며 형편이 어려운 다문화 가정 및 어린이와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음악교육 사업 초록우산 드림 오케스트라를 지원하는데 사용하기로 했다연기는 물론 미술에도 남다른 재능을 지닌 두 배우가 예술적 재능의 나눔이라는 데 큰 의의를 두고 참여하게 돼 그 의미가 더욱 뜻 깊을 것이다고 설명했다.
판타지오는 이어 앞으로도 판타지오 아티스트들의 재능을 토대로 다양한 사회 공헌사업과 함께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하정우 주상욱 재능기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하정우 재능기부, 주상욱과 함께한 거구나”, “하정우 재능기부, 착한 일도 하네”, “하정우 재능기부, 좋은 작품에서 만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하정우와 주상욱이 참여한 핸드폰 케이스는 하나의 패키지 안에 두 개의 케이스로 구성됐으며 우선적으로 아이폰5의 케이스로 먼저 선을 보인 후 차후 타 단말기 용으로도 제작될 예정이다. 구매는 제작사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 올레샵, 인천공항 신라면세점, 인천공항 롯데면세점, 소공동 롯데백화점 등에서 가능하다.

ybc@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