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섭 주군의 태양 주연 확정, "로코믹호러.. 파격 연기변신"

입력 2013-04-26 09:24  


▲ 소지섭 주군의 태양 (사진= 한경DB)

[한국경제TV 연예뉴스팀] 배우 소지섭이 주군의 태양 주연이 확정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소지섭과 공효진은 오는 8월 방송 예정인 SBS `주군의 태양`(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진혁)에서 각각 인색하고 욕심많은 사장 주중원 역과 음침하고 눈물 많은 여비서 태공실 역에 캐스팅 됐다.

소지섭은 지난해 출연한 SBS 드라마 `유령` 이후 1년 만에, 공효진은 2011년 안방 최고 히트작인 MBC `최고의 사랑` 이후 2년여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게 됐다.

`섭외 0순위` 톱스타인 소지섭과 공효진의 의기투합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주군의 태양`은 지금껏 없었던 신개념 `로코믹호러`를 표방하고 나섰다. 오만방자하고 자기중심적이던 한 남자의 성장 스토리와 함께 남들이 보지 못하는 것, 듣지 못하는 것들에 휘둘려 살아오면서 세상을 외면하고 자신을 포기했던 한 여자의 현실 적응기를 담는다.

귀신이 보이는 한 여자와 그녀를 믿게 된 한 남자가 펼치는 영혼 위로 `힐링 스토리`를 통해 희망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다는 제작 의도다.

특히 소지섭은 인간관계를 모두 돈으로 매길 정도로 인색하고 욕심 많은 유아독존 사장 주중원 역을 맡아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주군의 태양`은 수많은 히트작을 써온 홍정은, 홍미란 자매 작가와 `찬란한 유산` `검사프린세스` `시티헌터` 등으로 실력을 인정받아온 진혁 PD가 연출을 맡아 2013년 최강 드림라인을 형성했다는 점에서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제작사 본팩토리 관계자는 "캐릭터에 잘 어울리고 적합한 인물들을 캐스팅하는데 집중했다.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원초적인 감성에 목말라하는 시청자들에게 웃기고, 무섭고, 슬픈, 세가지 정서에 충실한 드라마가 만들어 질 것"이라고 자신했다.

소지섭 주군의 태양 주연 확정에 대한 누리꾼들은 "소지섭 주군의 태양, 너무 기대된다", "소지섭 주군의 태양, 연기 변신에 기대됨", "소지섭 주군의 태양 빨리 보고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주군의 태양`은 오는 8월 SBS를 통해 방영 예정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