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피씨’ 치아교정으로 바쁜 직장인들의 교정기간 효율적 단축

입력 2013-06-10 09:32   수정 2013-06-10 12:46


아름다운 미소와 더불어 미용적인 개선효과까지 만들어 준다는 치아교정은 월드스타를 비롯한 국내 유명 연예인들까지도 외모개선을 위한 첫 번째 가장 기본적인 선택사양이 되었다. 이로 인해 일반인까지 치아교정에 주목을 받아 불규칙한 치아배열을 올바르게 교정하거나, 치아교정으로 성형효과까지 얻을 수 있음에 얼굴에 관계된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는 학생 및 직장인들까지도 개선 효과를 얻고자 함에 치과를 찾고 있는 추세다.
그래서 요즘은 충치나 신경치료 등의 이류로 치과를 찾는 경우보다는 도리어 외모개선을 위해 치과를 방문하는 이들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교정장치는 현재까지 개개인에 따른 맞춤형으로까지 발전을 거듭해왔고, 이미 여러 종류의 교정장치와 치료방법이 등장하면서 이전의 메탈교정이 일반적 교정장치였다면 현재는 클리피씨, 투명, 세라믹, MTA, 인비절라인 등등으로 세분화되었고 그 외 더 다양한
해외 교정장치까지도 합류하여 수많은 맞춤형 교정 종류로 다각도로 나눠지게 되었다.
그중 급속교정이라 불리는 ‘클리피씨’가 확연하게 수요가 높은 이유는 ‘클리피씨’는 메탈 브라켓과 다르게 외관상 쉽게 보이지 않기도 하지만 무엇보다 교정하는 치료기간을 단축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는 기존의 일반적인 교정장치로는
보통 2년(발치 시 2년 6개월~3년) 이상의 시간을 투자해야 하기 때문에, 수많은 거래처를 방문하고 적지 않은 다양한 사람들을 비즈니스로 만나야 하는 직장인은 2년이라는 시간을 무척 길게 느껴 치아교정을 고민할 것도 없이 쉽게 포기하였다.
그러나 클리피씨 치아교정은 자가결찰 시스템을 적용하여 교정용 철사와 교정장치를 묶어주는 고무 링이나 얇은 철사 대신 스프링클립을 사용하여 마찰력을 줄여준다. 그로 인해 치료기간이 3~6개월 정도 감소하고, 치과 내원 주기는 6~8주 간격으로 늘릴 수 있기 때문에 특히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학생들과 서비스업계에 종사하고 있는 직장인들이 원하고 찾는 교정장치이다.
연세유라인치과 강동호 대표원장은 “클리피씨와 같은 급속교정은 다수의 임상케이스를 보유한 교정치과에서 1:1맞춤상담을 통해 시술받아야 차후 교정 부작용과 치아배열 완성도와 환자 치료 만족도 또한 높다”고 조언하였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