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릭팝, 여름 시즌 신제품 라인 '브릭 썸머 팝티' 출시

입력 2013-06-23 09:56  

국내 최초의 통과일 수제 아이스바 브릭팝이 신제품 라인으로 `브릿 썸머 팝티(BRICK SUMMER POPTY)`를 출시합니다.
여름 제 철 과일을 중심으로 개발된 신제품 라인에는 포도(건방진 포도군), 자두(앙큼한 자두양), 복숭아(물오른 복숭아들), 수박(능력자 수박씨), 체리(화끈한 체리님) 등의 과일을 주 원료로 하여 자연 그대로의 맛과 향을 갈아 얼린 팝 제품들과 건강한 아침 식사를 떠올리게 하는 밀크 시리얼 제품이 포함되어 있으며, 모든 신제품 메뉴들은 21일(금)부터 브릭팝 전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브릭팝의 여름 신제품 라인인 브릭 썸머 팝티는 팝시클(Popsicle)과 (Party)를 결합시켜 탄생한 컨셉으로 한 여름 나른한 일상에 지친 사람들을 위해 시원한 웃음과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됐습니다. `짜릿하게 일.상.탈.출.` 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브릭팝 매장에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신나고 재미있는 파티에 참석하는 듯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각 제품에 캐릭터를 부여, 마치 아이스팝과 사람들이 하나로 어우러져 파티를 즐기는 듯한 간접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썸머팝티에 참여하는 브릭팝 아이스바 제품들로는 `건방진 포도군`, `앙큼한 자두양`, `물오른 복숭아들`, `능력자 수박씨`, `화끈한 체리님` 등의 5종 신제품이 포함됩니다. 브릭팝 매장에서는 제철을 맞은 과일 아이스팝들의 파티에 고객들이 참여, 파티를 완성하는 듯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이 진행될 예정이며 이를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간의 공감대를 형성하는 즐거운 경험을 공유할 예정 입니다.
홍지선 브릭팝 마케팅 총괄 이사는 "유난히 길고 무더울 것이라고 예보되던 이번 여름은 이미 때이른 폭염으로 그 위세를 떨치고 있다"라고 말하며, "한결 같은 일상에 색다른 변화를 꿈꾸는 평범한 우리 모두를 위해 개발한 브릭팝 썸머 팝티 신제품 라인은 각각의 제품에 독특한 캐릭터를 부여함으로써 고객의 참여가 파티의 완성을 이룰 수 있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브릭팝이 준비한 `짜릿한 일상탈출, 브릭 썸머 팝티`에 모두를 초대하고 싶다"며 여름 신제품 출시의 의의를 밝혔습니다.
한편, 브릭팝은 썸머 팝티 이외에도 데어리팝(Dairy Pop) 제품군에 `밀크 시리얼` 제품을 새롭게 추가했습니다. 상상 1979, 밀크 1981에 이어 추가된 밀크 시리얼은 바쁜 현대인들이 건강한 신체 발란스를 위해 대체 식사로 애용하는 시리얼의 컨셉을 팝시클에 적용시킨 것으로 마치 과일 시리얼을 우유와 함께 즐기는 듯한 달콤하고 든든한 경험을 제공해 줍니다. 밀크시리얼은 통곡물의 영양이 그대로 담겨 있는 그래놀라와 우유, 그리고 바나나 등을 주 원료로 하여 개발됐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