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3-12-02 18:01   수정 2013-12-02 18:24


안티에이징 엑스퍼트 스트라이벡틴이 국내 론칭 1주년을 맞아 홈페이지 최대 구매자 15명에게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칩니다. 1등에게는 SD 링클 크림과 아이크림 및 스크럽으로 구성된 약 40만원 상당의 ‘스트라이벡틴 SD 라인 풀세트’를,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스트라이벡틴 SD 링클 히어로 베스트 세트’와 ‘스트라이벡틴 SD 버라이어티 킷 3종’을 증정합니다. 또한 모든 구매자에게는 미니어처 세트를 제공하며, 세트 상품을 구매하면 여행용 파우치와 함께 화이트닝과 탄력라인 등 스트라이벡틴의 다양한 라인을 체험할 수 있는 미니어처 키트를 보너스로 증정합니다. 31일까지 진행됩니다.


내츄럴엔도텍이 여성 호르몬 에스트로겐 유사 효과가 있는 것으로 인정받아 인기를 끌고 있는 자사의 헬스케어 신소재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을 공식적으로 브랜드명 ‘에스트로지(EstroG®)’로 부른다고 합니다. ‘에스트로지(EstroG®)’는 여성 건강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여성 호르몬 에스트로겐(Estrogen)의 영어 이름 앞부분을 딴 것으로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이 에스트로겐 유사 작용을 하는 소재임을 연상시키는 의미라네요.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타 영세업체들이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 에스트로지(EstroG®)의 효능을 모방하고 있어 이같은 브랜드명을 쓰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미국 플로리다에 본사를 둔 아이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디바덤(divaderme)이 올 7월말 CJ오쇼핑 판매 방송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홈쇼핑에서 총 6회 매진을 기록했다고 전해왔습니다. 눈썹 메이크업 제품인 ‘브로우익스텐더(Brow Extender)’와 속눈썹을 풍성하게 해주는 ‘래쉬익스텐더(Lash Extender)’, 속눈썹을 볼륨업 해주는 ‘볼륨 픽스 마스카라(Volume Fix Mascara)’ 등 3종입니다. 천연 파이버가 들어 있는 브로우익스텐더와 래쉬익스텐더의 독특한 제형이 기존 아이 메이크업 제품과 전혀 다른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고 하네요.


닥터마이어스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16일까지 자신만의 힐링 비법을 댓글로 남기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스타벅스의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제공된다네요. 닥터마이어스는 9월 25일 청담 씨네시티에서 런칭행사를 진행한 브랜드로 `리터닝파워` 라인 및 앰플, 세럼, 크림, 아이크림등 다양한 제품군을 내놓고 있습니다.

한스킨이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월드 비비 페스티발을 진행합니다. 올리브영에서 한스킨 제품을 구매하는 사람을 대상으로 마카오 해외여행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1일부터 2014년 1월 3일까지입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면 올리브영에서 한스킨 제품을 구매하고 받은 영수증 응모권의 응모번호를 올리브영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됩니다. 이벤트 응모권은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올리브영에서 한스킨 제품 구매자에게 발행되며, 응모권 입력 기간은 2014년 1월 3일까지입니다. 이벤트 당첨자는 1월 6일 올리브영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되고 개별 통보됩니다.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