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더스게임' '호빗' 할리우드 초대형 블럭버스터 '격돌'

입력 2013-12-05 15:45  

할리우드 초대형 블럭버스터 영화 `엔더스게임`(개빈 후드 감독)과 `호빗: 스마우그의 폐허`(이하 `호빗`, 피터 잭슨 감독)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미 대작을 모두 물리치고 12월 가장 기대되는 영화 1위를 석권하며 벌써부터 흥행을 예고하고 있는 `엔더스 게임`과 SF 판타지 호빗 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 `호빗`은 전 세계적으로 신드롬을 일으킨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탄탄한 스토리부터, 최고의 제작진을 통해 완성된 풍성한 볼거리까지 어느 것 하나도 놓칠 수 없는 최고의 할리우드 블록버스터로서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먼저 외계 종족 포믹의 침공에 맞서 지구의 운명을 구하기 위한 최후의 반격을 그린 `엔더스 게임`은 28년간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키며 SF의 바이블로 불렸던 동명 원작 소설을 영화화한 것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가장 권위 있는 문학 상으로 꼽히는 휴고상과 네뷸러 상을 동시에 수상하고 `해리포터` `매트릭스`를 비롯해 전략 시뮬레이션게임 `스타크래프트`에도 영향을 끼친 전설적인 원작은 영화의 탄탄한 스토리를 보장한다.

또한 `아이언맨` `스타트렉` `아바타` 등의 대작을 탄생시켰던 할리우드 최정상 시각효과팀 디지털 도메인 사가 사전 제작 단계에서부터 직접 참여하여 비주얼 측면에서는 원작을 뛰어넘는 상상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해리슨 포드, 아사 버터필드, 비올라 데이비스, 벤 킹슬리 등 이미 전작들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들의 출연으로 드라마의 완성도도 기대할만 하다는 평가다. 시대를 초월한 깊이 있는 스토리와 세대를 초월한 화려한 영상미로 무장한 `엔더스 게임`은 폭넓은 관객층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흥행에 성공한 `반지의 제왕` 시리즈의 스핀 오프 격인 영화 `호빗`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20세기 최고의 판타지 거장 J.R.R 톨킨의 동명 원작을 바탕으로 한 `호빗`은 드라마틱한 스토리를 예고하고 있다. `호빗` 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에 해당하는 이번 작품은 어떻게 반지를 향한 여정이 시작되었는지를 보여주는 역동적인 액션 장면이 담겼다. 위대한 여정의 끝, 마침내 시작된 거대한 용 스마우그와의 전쟁을 통해 최고의 전율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엔더스게임`은 31일, `호빗`은 12일 개봉된다.(사진=영화 `엔더스 게임` `호빗` 포스터)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