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중국, '2013 TV 드라마 어워즈' 수상 단독 무대 '인기실감'

입력 2013-12-19 12:17  

배우 박신혜가 중국 안후이위성 `2013 TV 드라마 어워즈` 시상식에서 해외 최고 인기 아티스트 상을 수상했다.



박신혜가 중국 안후이위성 `2013 TV 드라마 어워즈` 시상식에서 SBS 드라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이하 `상속자들`)로 해외 최고 인기 아티스트 상을 수상하고 단독무대를 꾸며 중국 대륙을 매료시켰다.

`상속자들` 종영 후 18일 베이징으로 떠난 박신혜는 이날 열린 `2013 TV 드라마 어워즈` 시상식에 참석했다. 2008년 제정된 이래 매년 전국 시청률 톱을 기록해온 `TV 드라마 어워즈`는 중국위성에서 방송된 약 1000개 드라마 중 가장 인기있는 드라마와 배우를 선정하고 중국 뿐 아니라 한국, 일본, 홍콩, 대만, 태국 등 아시아의 우수 드라마를 선정한다.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이는 우아한 블랙 롱 드레스로 시선을 집중시킨 박신혜는 현재 중국에서 최고의 인기를 모으고 있는 `상속자들`로 `해외 최고 인기 아티스트상`을 수상하며 중국 팬들의 환호에 환한 미소로 답하며 수상소감을 전했다.

수상 후에는 박신혜의 화려한 단독무대가 이어졌다. 박신혜는 드림캐쳐를 테마로 꾸며진 아름다운 무대에서 `상속자들` OST 중 직접 부른 차은상 테마곡 `Story(스토리)`를 불러 한국을 대표하는 엔터테이너로서의 위상을 뽐냈고 팬들은 열광적인 환호로 화답했다.

또한 이날 박신혜가 입국한 베이징 서우두 국제공항과 시상식 현장에는 수많은 팬들이 몰려 박신혜를 환영했고 현지 언론매체들도 중화권 정상급 배우들과 어깨를 나란히 한 박신혜의 수상과 빼어난 미모에 찬사를 쏟아냈다는 후문이다.

박신혜 소속사 S.A.L.T. 엔터테인먼트는 "한층 뜨거워진 중국 팬들의 환호와 현지 언론의 뜨거운 취재열기를 느낄 수 있었다"며 "박신혜는 19일 광선매체, Sina(시나), qiyi(치이), youku(요우쿠), todou(투또우) 등 중국 유력 매체들과 인터뷰를 가진 후 20 일 일본으로 출국해 일본팬들과 만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박신혜 중국 인기 많네" "박신혜 중국 `상속자들` 인기 대박이다" "박신혜 중국 상탔구나 축하축하" "박신혜 중국 은상이 드레스도 잘 어울린다" "박신혜 중국 정말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영화 `7번방의 선물`과 `사랑의 가위바위보` tvN 드라마 `이웃집 꽃미남`과 `상속자들` 네 작품을 통해 2013년을 꽉 채운 박신혜는 2014년도 작품과 해외활동을 통해 바쁜 행보를 이어간다는 각오다.(사진=S.A.L.T. 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