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4-02-07 18:37  


지젤더보니가 2014년 봄 신제품으로 하이탑 스니커즈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그동안 플랫과 로퍼위주의 제품을 선보이던 지젤더보니는 2014년 봄 매 컬렉션마다 독특하고 화려한 장식의 노하우를 스니커즈에도 접목해 지젤더보니만의 스타일을 탄생시켰다고 합니다. 이번에 출시된 시슬 실버(Thistle Silver)는 고급스러운 천연양가죽과 그레이 컬러의 스웨이드가 믹스매치 돼있다고 합니다. 또한 슈레이스와 발등부분은 반짝이는 실버 메탈릭한 가죽마감으로 처리돼 있어 흔하지 않은 컬러감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지젤더보니의 트레이드 마크인 다양한 크리스탈 장식이 제품의 옆면을 빼곡하게 채우고 있어서 캐주얼하면서도 러블리한 스니커즈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ABC마트가 신학기 및 새 출발을 준비하는 시즌 2월을 맞아, 내달 2일까지 ‘신학기 신상품 대전’ 행사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ABC마트는 이번 행사를 통해 기본으로 학생증을 지참할 경우 10% 학생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회사 사원증 또는 명함을 제시하는 회사원들에게는 호킨스, 장까를로모렐리, 스테파노로시 등의 비즈니스화 구매 시 추가로 10%를 할인해준다고 하는데요. 이와 함께 멤버십 경품 프로모션으로 더욱 풍성한 혜택을 더했습니다. 행사 기간 내에 ABC마트 멤버십에 가입하거나,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가입만 해도 ABC마트 1만원 할인 쿠폰이 발급됩니다. 발급된 쿠폰은 일부 브랜드를 제외, 5만원 이상 구매 시 이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1등 삼성 노트북(3명), 2등 아이패드미니(10명), 3등 ABC마트 상품권 5만원(100명), 4등 문화상품권 1만원(20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고 하네요.



파리지엔 특유의 자연스러움이 느껴지는 프랑스 브랜드 폴앤조(PAUL&JOE)가 화사함이 묻어나는 `멀티컬러 에스닉 팬츠(Multi-color Ethnic Pants)`를 선보였습니다. 이번 폴앤조의 14SS `멀티컬러 에스닉 팬츠`는 세계 최대 규모의 국제 아트 페어인 `아트 바젤 마이애미(Art Basel In Miami)`에서 모티브를 얻은 옵티칼 패턴의 팬츠라고 하는데요. 버건디, 그린, 블루 계열의 컬러 블록과 스트라이프 조합의 프린트가 불규칙하게 배열되어 마치 현대적인 예술 작품을 연상시키며, 활기찬 색감과 역동적이고 에스닉한 무드가 동시에 묻어난다고 하네요. 또한, 100% 실크를 사용해 가벼운 소재감이 더해져 자유분방함과 파리지엔의 시크함을 강조한 보헤미안 룩을 연상시킨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금강제화가 채용시즌을 맞아 취업 준비생들을 위한 `리크루트 이벤트`(RECRUIT EVENT)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7일(금)부터 3월 2일(일)까지 전국 금강제화 직영점 및 백화점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60여종의 면접용 구두와 남성정장을 20% 할인하여 판매하는 행사라고 하는데요. 금강제화는 행사기간 동안 면접시 깔끔한 인상을 주는 스트레이트 팁의 남성구두, 단정한 이미지를 주는 4~5cm 높이의 펌프스 등 다양한 면접용 제품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이와 함께 14일부터는 면접용 제품을 구매하는 취업 준비생에게는 `챔프 스터디` 토익, 취업 인터넷 강의 1만원 할인 쿠폰(일부매장 제외)을 증정한다고 하네요. 학생증이나 취업관련 서류를 지참하여야 하며 인터넷 강의는 2월 14일부터 수강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프론트로우(Frontrow)에서 해리스 트위드(Harris Tweed) 콜라보레이션 뉴 슬립온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시즌 프론트로우에서 선보이는 뉴 슬립온은 스코틀랜드에서 100% 수작업으로 생산되는 트위드 중 가장 값비싼 종류인 `해리스 트위드(Harris Tweed)`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여러 가지 색상의 실로 직조되어있는 원단의 특성상 자연스러운 컬러감과 부드럽고 우아한 느낌을 잘 살린 고퀄리티의 상품으로 재탄생했다고 합니다. 또한 두툼한 플랫폼의 굽으로 편안함은 물론 세련되고 클래식한 감성을 믹스매치한 유니크한 스타일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를 기대하는 연인들을 위해 국내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에서 특별한 핑크골드 커플링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골든듀 관계자는 "핑크골드 제품이 2014년 주얼리 트렌드 컬러로 떠오르면서 커플링 구성에서도 화이트골드의 남성반지와 핑크골드의 여성반지가 대표적인 컬러 매치로 자리잡았다"고 전했흡니다. 2014년 골든듀 창립 25주년을 맞아 선보이는 루체 델 아모레(Luce dell` amore: 사랑의 빛) 커플링 시리즈는 첨단 세공 기술을 이용하여 섬세한 디자인을 표현하고 금속 본연의 광채를 극대화 한 것이 특징이라는 데요. 핑크골드 사이드 부분의 섬세한 조각이 반지의 움직임에 따라 광채가 더욱 부각되며 로맨틱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선호하는 커플에게 어울리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블라도(VLADO)가 2014년 SS 시즌 스펙트로(SPECTRO) 1 시리즈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합니다. 블라도(VLADO)는 2003년 LA에서 탄생하여 스트리트 아티스트(Street Artist)들의 사랑을 받아온 젊고 감각적인 스타일의 글로벌 브랜드 인데요. 2014 SS시즌 핫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스펙트로(SPECTRO) 1 LO 라인은 거리(Street Scene)의 모든 장르를 커버 할 수 있을 정도의 내구성과 스타일을 만족 시키며, 활동성이 강한 댄스 슈즈에서부터 스케이드 보드 슈즈로까지 그 쓰임새가 다양하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보트슈즈 브랜드 스페리 탑 사이더(Sperry Top-Sider)에서 상반기 주력제품으로 CVO(Circular Vamp Oxford) 라인의 제품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CVO 라인은 오리지널 CVO 스니커즈의 정석을 제시해주는 제품이라는데요. 프리미엄 캔버스 원단과 가죽패치로 빈티지한 감성을 전해주며 2cm 두께의 쿠셔닝 인솔은 최상의 착화감을 선사해준다고 합니다.



디자이너 가방 브랜드 ‘힐리앤서스(Helianthus)’가 7일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 지하1층에 다섯번째 매장을 오픈한다고 합니다. 힐리앤서스는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 매장 오픈을 기념해 7일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 힐리앤서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2월 한달간 사용가능한 힐리앤서스 3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며 4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여권지갑, 1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클러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하네요.


구찌 타임피스 앤 주얼리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특별한 제품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구찌의 클래식 홀스빗 모티프를 사용한 부드러운 가죽 및 스털링 실버 소재의 팔찌 듀오가 그것인데요. 여성용 레드 모델과 남성용 블랙 모델로 구성된 홀스빗 주얼리는 부드러운 송아지가죽과 스털링 실버 홀스빗 모티프를 사용해 클래식하면서 고급스러운 멋을 더했다고 합니다. 특히 여성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레드 버전의 가죽 스트랩은 맞물린 Gucci ‘G’ 심볼로 이루어진 실버 Love Britt 하트가 장식돼 있다고 하네요.



뉴욕 피어 59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디자이너 고태용의 2014 f/w 비욘드 클로젯 패션쇼가 현지에서 큰 호평을 받았다고 하네요. 4대 패션 컬렉션 중 하나인 뉴욕 컬렉션에 참석한 고태용의 비욘드 클로젯은 DKNY, 랄프 로렌, 캘빈 클라인, 마크 제이콥스 등 해외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했다는데요. 고태용의 2014 FW 컬렉션은 군대 시절에서 영감을 받은 L.M.L(Last Military Leave) 테마로 꾸며졌다고 합니다. 딱딱한 군인의 모습을 버리고 휴가를 나온 말년 병의 모습을 담아 위트 있게 재해석하였으며 힙합적인 요소를 가미한 카모플라주 패턴과 고태용 특유의 아기자기한 믹스매치 스타일링은 바이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집중도를 높였다는 후문입니다. 디자이너 고태용은 "이번 컬렉션은 군대의 규율을 벗어나 자유롭고 반항적인 남성의 이미지와 그 속에서 순수한 소년의 감성을 잃지 않은 느낌을 전달하고자 했다"고 전했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