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4-02-17 18:20  



슈에무라는 세련되고 강렬한 아이라인을 완성해주는 잉크:블랙 라이너를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이는 아시아의 캘리그라피에서 영감을 얻은 제품으로 슈에무라의 전문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오랜 노하우를 담아 아시아 여성의 눈에 정확하고 쉽게 다양한 아이라인 테크닉과 다채로운 룩을 선사하는 혁신적인 제품입니다.
0.05mm의 미세한 브러쉬 라인부터 2.00mm의 볼드한 라인까지 손쉽게 다양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고 하네요. 특히 미세한 탄소 블랙 입자가 보다 깊고 강렬한 블랙 컬러로 발색되어 또렷한 눈매와 함께 효과적인 빛 반사를 통한 광택 효과까지 표현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또한 물과 땀에 강해 지속력이 강하고, 재활용 가능한 리필 패키지로 구성되어 실용성을 더했습니다.



바이오-오일은 건강한 피부 관리 노하우를 담은 동영상 제작을 기념해 23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에 공개된 동영상에는 바이오-오일을 어떻게 활용하고 사용하는지 상세하게 담겨 있습니다. 또한 피부 손상 예방을 위한 마사지, 천연 스크럽제, 보습 마스크 팩 만드는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이벤트는 바이오-오일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에 방문해 동영상을 보고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남긴 후 해당 영상을 친구들과 공유하면 자동 응모 됩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30명에게는 바이오-오일을 증정합니다.



클라리소닉은 비오템 옴므와 함께 남성용 모이스춰라이징 킷을 내놨습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키트는 클라리소닉 미아2와 비오템 옴므의 아쿠아 파워 클렌저로 구성된 딥 클렌징 키트와, 미아2와 아쿠아 파워 로션으로 구성된 모이스춰라이징 키트의 총 2종류로 출시됩니다. 이번 패키지에 포함된 클라리소닉의 미아2(Mia2)는 휴대하기 편한 페이스 전용 컴팩트형 제품으로 보통 피부를 위한 센시티브 브러시가 기본 브러시로 장착되어 있으며,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2가지 스피드 옵션이 제공돼 피부 상황과 니즈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킨알엑스는 할리우드 여배우 케이트 허드슨의 스킨케어 시크릿으로 유명세를 탄 오리지널 스프라우트를 론칭하고, 이를 기념해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오리지널 스프라우트는 창업자 자신의 신생아 딸이 민감한 피부로 인해 트러블이 발생하자 직접 딸을 위해 제품을 개발했다는 독특한 히스토리가 있는 브랜드입니다. 강력한 보습효과를 가진 자연유래 성분들로만 제조한 제품들을 개발하며 의학전문가들과 손잡고 머리 끝부터 발끝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라인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클리오는 자연스럽게 차오른 물기 어린 피부를 표현해주는 킬커버 리얼리스트웨어 모이스트 파운데이션 프라이머를 선보였습니다. 이는 지난 해 출시 이후 완벽한 커버의 피부 표현 아이템으로 입소문난 킬커버 하이스트웨어 파운데이션의 내추럴 물광 버전입니다. 한층 매끄럽고 내추럴한 광채를 부여해 자연스럽고 투명한 광채감을 선사하는 킬커버 리얼리스트웨어 모이스트 파운데이션은 산뜻하고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워터 인 스무디 젤 시스템으로 수분감 가득하고 맑게 톤 업된 피부를 완성해준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입니다. 발림성이 우수한 촉촉한 샤벳 타입의 텍스쳐가 가릴 것은 가리되 결코 두껍지 않게 피부 결점을 커버해 놀랄 만큼 얇게 밀착된다고 하네요. 함께 출시된 킬커버 리얼리스트웨어 모이스트 프라이머는 워터리한 제형이 피부 수분막을 형성해 보습감과 탄력감을 배가시켜 주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준다고 합니다.



샤라샤라는 촉촉한 크림이 부드러운 오일 보습막으로 변하는 반전 크림 아르간 반전 크림을 선보였습니다. 이는 촉촉한 크림이 피부에 닿으면 부드러운 오일로 변하는 반전제형의 제품입니다. 페이스 오일, 보습크림, 영양크림이 하나의 제품으로 구현되고, 페이스 오일 사용 시 흘러내리는 단점을 보완한 아르간 반전 크림은 문지를수록 배어 나오는 오일이 부드럽고 윤기 있는 마무리 감을 선사해준다고 하네요. 특히 원스텝 스킨케어 기능을 해결해주어 여러 단계의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건조한 겨울철 및 환절기에도 깨끗하고 촉촉한 물광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닥터자르트는 신개념 바운싱 포뮬라 비비 크림 바운스 뷰티 밤과 래디언스 뷰티 밤, 디스어포어 뷰티 밤을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3가지 비비크림은 이러한 닥터자르트의 10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기능의 비비크림입니다. 바운스 뷰티 밤은 기존의 비비 크림을 넘어선 새로운 제 2세대 비비 크림으로 언제 어디서나 탄력 있고 윤기 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터치 업 타입의 제품입니다. 피부 결점과 불 균일한 피부 톤을 커버하면서 건조함과 거친 피부 결, 탄력까지 케어하는 신개념 멀티기능성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바운싱 포뮬라와 최적의 조합인 신개념 핑거 퍼프가 내장되어 사용할 때 마다 손끝에서부터 탱탱한 탄력 감과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해주며, 자연스러운 커버력은 물론 지속력이 뛰어나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입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