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입력 2014-03-28 15:21   수정 2014-04-04 10:58



80kg에 육박했던 A씨, 불과 2달 만에 사이즈가 줄어 평소 즐겨 입던 바지를 모두 버리게 되었다… 그 비결에 대해 A씨는 ‘기적의 다이어트 식품’덕분이라고 밝혔다.

이 다이어트 식품을 먹고 나서 44사이즈가 됐다는 A씨는 “살면서 한 번도 이렇게 날씬해 본 적이 없다. 굶지 않고도 뱃살이 쑥 빠지는 데, 이건 정말 최고의 다이어트 식품이다”라며 엄지 손가락을 추켜세웠다.

A씨가 밝힌 그 똑똑한 다이어트 식품은 도대체 무엇일까?

체력이 약해 힘든 운동은 시도도 못하고, 굶는 다이어트로 살을 뺐다가 요요현상으로 더 뚱뚱해진 사람들을 위한 기적의 다이어트 비법, ‘디엔드팻’을 소개한다.

체중만 빠진다고? No, 지방세포도 ‘쑥’

디엔드팻은 식약청에서 체지방 감량 효과를 인정한 CLA성분이 들어 있어 먹기만 해도 세상에 없던 놀라운 다이어트 효과를 보여준다.

CLA성분은 홍화 씨의 기름에서 추출한 공액리놀렌산 성분으로, 디엔드 팻은 김수동 박사가 특허출원을 마친 공법으로 체내 흡수가 빠르게 제작되어 전 세계적으로 인정 받고 있다.

김수동 박사에 의해 나노 에멀젼(NANO EMULSION) 기술이 적용된 CLA 성분은 기름일 때보다 체지방 감소 효과가 더욱 혁신적으로 뛰어나고, 월등한 체중감량에 요요현상을 억제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 이는 디엔드팻의 주 성분인 수용성 나노 CLA이다.

완벽한 S라인 만드는 성분
더욱 놀라운 점은 다른 다이어트 식품들은 수분이나 근육까지 빠지게 만들어 단순히 체중을 감량하는 데 목적이 있었다면, 디엔드팻은 지방세포에 직접 작용해 군데군데 쌓여 있는 셀룰라이트를 분해하여 체중감량과 몸매 라인까지 완벽하게 만들어 낸다는 점이다.

우리가 흔히 ‘살이 쪘다’고 말하는 원인인 지방세포가 빠지는 것이기 때문에, 디엔드팻 다이어트 후에는 정상적인 식사를 해도 요요현상이 오지 않는다.

이 식품을 섭취한 이들을 추적 관찰 결과, 대부분의 사람들이 한 달 만에 옷이 헐렁해지고 사이즈가 줄어든 것을 느꼈다고 한다. 이 놀라운 기적의 다이어트 식품은 몸짱 모델인 여배우 이채영이 메인 모델로 활동 중이다.

한편, 디엔드팻은 홈페이지(http://dendfat.com)를 통해 무료 온라인 상담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