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4-06-25 18:30  



궁중비책은 코스맥스 한방화장품연구소와 함께 민감한 아기피부를 위한 효72 라인의 발효 한방 성분으로 국내 특허를 등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특허 등록된 궁중비책 효72 한방 대통 발효 성분(Oriental Curemedi-RXTM, 특허 제2012-27060호)은 조선왕실 원자의 첫 목욕물 오지탕에 지실, 연교, 백지 등 12가지 국내산 한방 원료를 더해 대나무통에서 72시간 자연발효시킨 특수 포뮬러라고 하네요. 세심한 케어가 필요한 민감한 아기피부의 트러블 개선에 도움을 주어 엄마들의 고민을 덜어준다고 합니다. 특히 한방 성분의 효능이 최고점에 달하는 시간인 72시간 동안 대나무통에 발효한 천연 발효 추출물은 더 순해지고 피부 흡수력을 높이며, 숙성 중 대나무의 유효 성분까지 더해져 보습력이 강화된 것이 특징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습니다.



키엘은 칼렌듈라 꽃잎 클렌저를 선보입니다. 탁월한 진정 효과로 사랑을 받아 온 칼렌듈라 꽃잎 토너의 뛰어난 진정 효과를 그대로 담아 세안 후 피부 땅김 없이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고 하네요. 또한 미세하고 풍부하게 피어나는 꽃잎 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씻어낸다고 합니다. 솝 프리(Soap Free), 인공향 무첨가, 파라벤 무첨가로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작용하는 내추럴한 마일드 포뮬라입니다. 주요 성분인 칼렌듈라는 고대 그리스, 로마 시대부터 탁월한 피부진정 효과로 오랫동안 사랑 받아 오고 있는 내추럴 허벌 꽃입니다.



트리아뷰티(Tria Beauty)는 AK백화점 분당점에 매장을 오픈했습니다. 관계자는 "분당의 랜드마크로 손꼽히며, 고급 뷰티 브랜드와 감각적인 패션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다양하게 입점되어 있는 AK백화점 분당점 내 매장 오픈 역시 트리아뷰티의 성장세에 속도를 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트리아뷰티는 매장 오픈과 함께 매장 방문 및 제품 구입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라벨영화장품은 얼마전 모공케어라인인 빵꾸라인을 론칭하고 빵꾸솝을 출시했습니다. 빵꾸솝은 거품망을 이용해 30초면 해결되는 모공거품마사지를 할 수 있고, 모공관리, 각질제거, 피지완화, 노폐물제거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또한 얼굴뿐만 아니라 보디에도 적용이 가능한 멀티제품입니다. 특히 빵꾸솝안에 함유되어 있는 카올린과 벤토나이트 성분은 빵꾸라인 전제품에 들어있는 성분으로, 모공속을 더욱더 쫀쫀하고 매끄럽게 가꿔준다고 업체 측은 강조했습니다. 또한 율피추출물, 유카추출물, 녹차추출물이 모공정화와 모공수렴에 도움이 되고 복합식물성베이스를 사용하여 보습을 더하고 순하게 제조되었다고 하네요. 이밖에도 빵꾸시리즈 론칭을 기념해 다음달 16일까지 최고의 빵꾸왕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일상생활에 보이는 빵꾸사진을 찍어 라벨영홈페이지에 업로드하면됩니다.


시세이도는 모공까지 개운한 클렌징을 돕는 시세이도 퍼펙트 클렌징 오일을 출시했습니다. 보습과 세정력을 동시에 겸비한 올인원 제품으로 시세이도가 개발한 젠틀 퀵 리무빙 기술(Gentle Quick Removing Technology)이 적용되어 바르는 즉시 빠르게 불순물과 메이크업을 흡착하여 부드럽게 제거해준다고 관계자는 설명했습니다. 스킨처럼 가볍고 끈적임없이 산뜻한 텍스처가 베이스 메이크업은 물론 마스카라나 잘 지워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아이 메이크업도 빠르게 지워준다고 하네요. 또한 보습 성분에서 추출한 세정 성분이 함유되어 클렌징 시에도 자극 없이 피부 수분을 보호하며 촉촉함을 유지 할 수 있습니다.



나인풋은 29일까지 노출의 계절인 여름을 맞아 발 각질 관리에 꼭 필요한 인텐시브 힐 크랙 스틱의 애칭 짓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일명 꿈치 스틱이라 불리는 인텐시브 힐 크랙 스틱은 모이스처 캡쳐 시스템으로 갈라지거나 각질투성인 발 뒤꿈치에 수분을 공급하고 쉐어버터 성분으로 영양을 공급,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발을 매끄럽게 가꿔주는 제품입니다. 스틱 타입으로 손을 더럽히지 않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발 뒤꿈치는 물론 무릎, 팔꿈치 등에도 사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이번 애칭 짓기 이벤트는 온라인 뷰티 커뮤니티인 파우더룸에서 진행됩니다. 나인풋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블로그 등 SNS에 스크랩 한 후 해당 URL과 함께 인텐시브 힐 크랙 스틱의 참신하고 톡톡 튀는 애칭을 댓글로 남기면 됩니다. 당첨자는 다음달 3일 파우더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센스 있는 애칭을 지워준 총 50명에게는 나인풋 인텐시브 힐 크랙 스틱 정품을 모두 제공합니다. 제품을 받은 후 성의 있고 꼼꼼한 제품 리뷰를 남겨준 5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을 추가 증정합니다. 행운의 주인공은 다음달 21일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됩니다.


‘파페포포’의 힐링 감성을 담은 ‘샐리스박스’(Sally’s Box)가 공식 론칭과 함께 고수분 마스크팩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수분 전문 화장품 브랜드 ‘샐리스박스’는 복숭아, 키위, 당근 등 과일 및 야채 각각의 성분을 담은 14종의 ‘러브레시피(Loverecipe)’ 시트 마스크 및 앰플로 한 번, 극세사 마스크 시트로 또 한 번 집중 관리하는 투 스텝(2-STEP) 앰플 마스크 ‘시크릿가든(Secret Garden)’, ‘가든컴플렉스’가 함유된 수용성 하이드로겔 마스크 ‘딜라잇(Delight)’, ‘프렌들리(Friendly)’ 바디라인 토털 마스크 등 4가지 제품라인을 25일 공식 출시했습니다. 베스트셀러 ‘파페포포’의 풋풋한 러브스토리를 제품 곳곳에 반영한 차별화된 감성 디자인을 적용했습니다. 오픈 기념 이벤트로, ‘샐리스박스’ 온라인 쇼핑몰 가입 시 1500점의 포인트 자동 적립 및 무료 배송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7월 8일까지 ‘샐리스박스’ 온라인 쇼핑몰 내 커뮤니티 페이지에 오픈을 축하하는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러브레시피 마스크팩 7종을, 3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라떼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합니다. 또 9월 24일까지 제품 구입 뒤 상품평을 남기면 기존 포인트의 두 배인 1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