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4-07-02 10:20   수정 2014-07-02 14:28



JMW는 모발 손상 없이 촉촉한 헤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신개념 나노 실크 기술(NST) 아이론 W6014MB을 내놨습니다. 관계자는 "열판에 나노 실크 기술(Nano Silk technology)을 적용한 아이론으로 기존의 세라믹 코팅 아이론보다 더욱 부드럽고 모발 손상을 최소화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열흡수율이 뛰어난 고온 특수코팅 처리된 나노 실크 기술이 모발보호 및 손상을 방지한다"고 설명했습니다. 특히 모발을 건조하지 않은 상태에서 사용하면 큐티클이 손상되기 쉬운 기존의 아이론과 달리 기포 발생 및 과도한 수분 증발이 일어나지 않아 타올로 살짝 말린 모발이나 젖은 상태라도 모발 손상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토르말린 및 카본 나노 입자를 첨가해 정전기를 방지하여 차분한 헤어 스타일 연출을 도와주며 음이온이 발생하여 윤기있는 머릿결 연출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우수한 내마모성을 갖춰 오래도록 코팅이 벗겨지지 않는것도 특징이네요.



쏘내추럴은 7월 한 달 동안 신제품 뷰티 테스터를 모집합니다. 뷰티 테스터로 선정되면 포어 텐싱 카보닉 세범 컷 글로우 크림과 시크릿 매직 핑크 틴트 에센스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포어 텐싱 카보닉 세범 컷 글로우 크림은 과도한 피지는 제거하고 넓은 모공은 관리해 건조함 없이 광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크림입니다. 오리엔탈 플루츠 뉴플렉스, 에코서트 인증 성분(에델바이스, 마스트워트, 엘더)이 함유돼 촉촉하고 산뜻한 피부로 가꿔줍니다. 뿐만 아니라 피부 유수분 밸런스까지 잡아주어 번들거림 없이 산뜻한 피부를 유지하게 해준다고 하네요. 시크릿 매직 틴트 에센스는 아파 보이는 입술과 어두운 니플을 사랑스런 핑크빛으로 변화시켜주는 세럼 타입의 틴트입니다. 촉촉한 세럼 타입으로 건조함 없이 케어가 가능하며, 자연스러운 톤 업으로 피부 결점을 보완해 자신감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CL4는 공식 서포터즈 CL4YOU 3기를 모집한다고 밝혔습니다. CL4YOU는 CL4(씨엘포)와 YOU를 합성해 `당신을 위한, 당신과 함께 하는 CL4`의 뜻을 담고 있는 서포터즈 그룹입니다. CL4의 제품 품평 및 리뷰 작성, 비정기적 특별 미션 수행, 제품 및 프로모션 아이디어 제안 및 참여 등 온, 오프라인 마케팅 활동 등을 수행하게 됩니다. 또한 매월 CL4 베스트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CL4 제품 할인과 CL4 공식 쇼핑몰 특별 등급 부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아울러 활동 우수자를 선발하여 시상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뷰티에 관심이 많은 사람은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31일까지 CL4 공식 블로그 메일을 통해 지원할 수 있습니다. 다음달 1일 CL4 공식 쇼핑몰 및 공식 카페와 블로그를 통해 총 100명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한편 CL4YOU 서포터즈 3기 모집 소식을 블로그나 카페에 공유하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참여자 중 가장 많은 곳에 공유한 10분을 추첨하여 CL4의 배리어 파워 미스트를 증정합니다.



클라리소닉은 한국 론칭 1주년을 기념하여 그 동안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핫핑크, 라임, 블루, 빈티지 뷰티 등 다채로운 컬러를 담은 4가지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클라리소닉만의 소닉 테크놀로지와 혁신적인 스킨케어 기술로 탄생한 Mia2는 얼굴 전용 제품으로, 휴대하기 쉬운 스마트 컴팩트형 제품입니다. 1주년을 맞아 에너지-라임, 조이-핑크, 라이프-블루 컬러 총 세가지 컬러가 한정판으로 출시되었습니다. PLUS 제품은 홈 스파 클렌징이 가능한 제품으로, 얼굴과 바디에 모두 사용 가능한 제품입니다. 1주년을 기념해 라임, 핑크, 블루의 문양이 그려진 빈티지 스타일로 리미티드 버전을 내놨습니다. 한편 클라리소닉으로 놀라운 피부변화를 경험한 수많은 고객들의 이야기를 담은 와우 모먼트 페스티벌도 진행합니다. 와우 모먼트 후기를 남기면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클라리소닉 1주년 리미티드 에디션, 스타벅스 쿠폰을 증정합니다. 이 밖에도 매장에서 클라리소닉 스킨케어 클렌징을 체험 시 100% 당첨 선물을 제공하며 1주년 리미티드 에디션 구매시 limited 컬러 파우치를 증정합니다.



DHC KOREA는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7월 한 달간 나나처럼 완벽한 바비인형 몸매를 꿈꾸는 다이어터들을 위해 나나의 시크릿 디저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대표 다이어트 이너테라피 제품인 가르시니아를 비롯해 공액리놀레산, 바나바 등 총 6종의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합니다.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된 추가 할인 상품까지 준비되어 있어 여름철 다이어트 필수 아이템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또한 DHC 공식 홈페이지에서 나나의 무보정 다이어트 자극 사진을 감상하고 다이어트 각오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파워 다이어트 30일 세트 정품을 증정합니다. 이와 더불어 7월 중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U+ 포토 인화권을 증정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비치 볼과 비치 가운 등 다양한 바캉스 아이템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레스틸렌은 히알루론산 필러 성분을 담은 스킨케어 4종을 선보였습니다. 관계자는 "인체에 있는 히알루론산과 99% 동일하게 제조하는 특허 기술인 NASHA™을 스킨케어 제품에 적용했다. 히알루론산 입자들이 피부에 직접 작용해 피부에 지속적인 수분을 공급하며, 매끄러운 결을 통해 맑은 피부를 선사한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발랐을 때 피부에 유막을 형성하는 기존의 화장품과는 달리, 피부 구조와 유사한 작용을 해 공기와 피부속 수분이 순환될 수 있도록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공기와 수분의 밸런스를 정상화 시키고, 수분 증발을 막아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고 하네요.


에스쁘아는 13일까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덥고 습한 날씨에도 완벽한 피부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누드 페이스’라인 전품목 대상 30% 할인 행사를 실시합니다. 할인 행사 품목은 누드 리퀴드 파우더, 누드 쿠션, 누드 쿠션 듀이 등 완제품과 리필 제품을 포함한 전품목입니다. 누드 쿠션은 무결점 누드 페이스를 연출해주는 쿠션 타입 파운데이션으로 공기처럼 가벼운 에어리 패브릭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얇게 밀착되면서 완벽한 커버를 돕는 제품입니다. 단, 멤버십 포인트 결제와 타 할인 쿠폰 중복 사용은 불가하고, 포인트 적립은 가능합니다.



시세이도 센카는 클렌징폼 스피디 퍼펙트 휩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센카가 그렇게 센가`라는 재치 있는 문구가 제품의 강점을 알리고,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으로 퍼펙트한 세안을 제시하는 광고는 드러그스토어, 버스 및 지하철 옥외 광고, 포털 사이트 메인 등 다양한 채널에서 선보인다고 업체 측은 전했습니다. 또한 센카 홈페이지와 페이스 북에서 7월 한 달간, 소비자 대상의 이벤트 `센카 찍고, 셀카 찍자`를 실시합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나의 피부타입에 맞는 퍼펙트 클렌저를 찍고, 퍼펙트한 셀카를 찍어 응모하면 됩니다. 당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합니다.



토니모리는 16일까지 평소 뷰티와 토니모리 브랜드에 관심이 많고 적극적인 2030 여성들을 대상으로 미즈 서포터즈 토니미즈 2기를 모집합니다. 토니미즈는 토니모리 신제품 무상 제공 및 출시 예정인 제품을 가장 먼저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얻고, 월별 우수 활동자로 선정되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습니다. 토니모리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한 후 작성한 후 홈페이지에 명시되어있는 이메일로 제출하면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