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김성령 한강 데이트 포착, 알고보니 특급 영어 과외? '눈길'

입력 2014-09-01 11:26  

배우 김성령과 가수 성시경이 한강에서 은밀한 만남을 갖는 것이 포착돼 화제다.





8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되는 MBC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이하 `띠과외`) 측은 김성령의 한강 밀회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띠과외`는 적게는 12살, 많게는 60살 차이가 나는 띠동갑내기 어린 스승과 나이 많은 제자가 커플을 이뤄 SNS-영어-기타-중국어를 배우는 기상천외 역발상 과외 프로젝트.

김성령은 영어를 배우기 위해 한밤 중 연인들의 단골 데이트 코스인 한강 둔치로 향했는데, 그 곳에는 훈내가 진동하는 `띠동갑쌤`이 기다리고 있어 그를 수줍게 만들었다. 공개된 사진처럼 훤칠한 키와 듬직한 뒷모습으로 가슴 설렘을 선사한 이는 다름 아닌 `연예계 대표 브레인`이자 `연애 고수`로 떠오른 성시경.

김성령은 연인들의 대표 데이트 장소인 한강 둔치에서 성시경과 첫 만남을 갖고, 드라이브 데이트를 즐기며 묘한(?) 기류를 형성했다. 특히 "차 안에 둘이 있으니까 되게 기분이 이상하다"는 김성령의 말에 성시경은 "그렇네요. 기분이 진짜 이상하네요"라고 긍정의 메시지로 왠지 모를 긴장감(?)을 자아냈다. 또 한 마디로 어색한 분위기를 순식간에 후끈(?) 달아오르게 만드는 등 김성령의 혼을 쏙 빼놓았다고.

무엇보다 성시경은 오직 여배우의, 여배우를 위한, 여배우에 의한, 여배우 맞춤형 강의를 준비해 김성령을 단숨에 수업에 집중하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남다른 `밀당 과외법`으로 첫 만남부터 김성령을 완벽히 사로잡았고, 이에 김성령은 "최고였어요"라며 성시경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는 후문.

`띠과외` 제작진은 "연예계 대표브레인 성시경이 칸에 진출한 여배우 김성령을 위해 보는 이들까지 찌릿하게 만드는 `특급 영어 과외`를 할 예정이다. 특히 성시경의 여심을 사로잡는 입담과 김성령의 반전매력이 만나 묘한 긴장감을 자아내며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까지 선사할 예정"이라면서 "8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하는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에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 위험한 느낌은 뭐지? 왠지 김성령-성시경 커플에 빠져들 것만 같은데~" "여신외모 김성령이 은근히 통통튀는 매력이 있어서 예능 출연하는 거 완전 기대중! 게다가 영어쌤이 성시경이라니" "성시경이랑 김성령이 띠동갑이라고? 나이차가 전혀 안 느껴진다" "엄친아 성시경의 영어 과외법이 궁금해" "김성령 성시경 조합 기대된다 방송 봐야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송재호&진지희, 김성령&성시경, 이재용&손예음, 정준하&김희철 등 띠동갑 스타들이 선생님과 제자, 과외커플로 만나 SNS-영어-기타-중국어를 배우는 기상천외 역발상 과외 프로젝트 `띠동갑내기 과외하기`는 8일 오후 8시 40분과 12일 밤 10시 총 2회에 걸쳐 MBC에서 방송된다.(사진=MBC)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