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지니어스3' 서울대학원생 김경훈 "신아영 김유현 배신하고 단독 우승 차지"

입력 2014-10-02 00:45   수정 2014-10-02 00:46

▲`더 지니어스: 블랙 가넷`(더 지니어스3)에서는 김경훈이 메인매치 `과일가게`에서 신아영과 김유현을 배신하고 단독 우승하는 모습이 그려졌다./tvN `더 지니어스3` 방송화면 캡쳐


서울대학교 대학원생 김경훈의 배신에 스포츠 아나운서 신아영이 데스매치에 서게 됐다.

지난 1일 첫 방송된 tvN `더 지니어스: 블랙 가넷`(더 지니어스3)에서는 김경훈이 메인매치 `과일가게`에서 단독 우승을 차지하며 2개의 가넷을 획득했다.

이날 `더 지니어스3`에서 김경훈은 처음부터 한결같이 자신을 믿어준 신아영과 김유현 등을 배신하고 감귤과 딸기 가격 독식에 성공했다.

김경훈이 홀로 참외와 딸기 가격을 4천원으로 제시하며 팀원들을 배신하자 게임내내 김경훈을 절대적으로 신뢰했던 신아영은 “사람을 내가 너무 쉽게 믿나. 자기 1등하고 나는 꼴등하고”라며 허탈하게 웃었다.

이에 미안한 마음으로 얼굴을 못 드는 김경훈에게 이종범이“‘지니어스’는 배신이 통용되는 게임이야”라고 위로했지만, 그에게 배신당한 김유현은 “충격에 말이 안 나오네”라며 강한 배신감을 나타냈다.

또한 김경훈은 오현민에게 생명의 징표를 주면서 "다음 주에 살아남기 위해서는 새로운 연합을 짜야되지 않을까 생각했기 때문에 오현민 씨에게 드렸다"라고 설명했다.

결국 데스매치에 가게 된 신아영은 권주리를 대결 상대로 지목해 긴장감을 높였다.

한편 `더 지니어스`는 다양한 직업군을 대표하는 13명의 플레이어가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매주 숨막히는 심리전과 두뇌게임을 벌이는 반전의 리얼리티 쇼 프로그램이다.

이번 `더 지니어스3`에는 배우 김정훈과 하연주를 비롯해 개그맨 장동민, 변호사 강용석, 스포츠 아나운서 신아영, 웹툰 작가 이종범, 수학강사 남휘종, 자산관리사 유수진, 현직 딜러 권주리, 프로 포커플레이어 김유현, 카이스트 재학생 오현민, 서울대 대학원생 김경훈, 한의사 최연승이 참여해 매주 1명의 탈락자를 가리기 위한 치열한 생존경쟁을 벌일 예정이다.



이날 `더 지니어스3`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더 지니어스3` 김경훈 신아영 권주리, 결과가 어떻게 될지 흥미진진해",`더 지니어스3` 김경훈 신아영 권주리, 치사하지만 룰이 그런걸 뭐", `더 지니어스3` 김경훈 신아영 권주리, 그나저나 신아영 시작하자마자 탈락하는 거 아냐?", `더 지니어스3` 김경훈 신아영 권주리, 갈수록 복잡해지는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