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하는 성형 트렌드, 조화로운 얼굴을 고려하는 '안면윤곽 코성형' 관심 증가

입력 2015-01-05 16:55  


과거 대한민국 성형수술 시장에선 눈이면 눈, 코면 코와 같이 한 부위만을 상담 받고 수술하는 환자들이 많았다.
하지만 최근 성형수술이 한 부분만 집중적으로 고치는 것이 아니라, 눈, 코, 이마, 안면윤곽 등 얼굴의 전체적인 비율을 고려해 자연스럽게 성형수술을 받는 것으로 변해가면서 성형트렌드를 바꾸고 있다.
수술 중에 비율이 제일 높은 부위는 눈이지만, 최근 코와 안면윤곽 수술도 눈수술 못지않게 비율이 늘고 있는 추세다. 이처럼 많은 사람들에게 문의되고 있는 수술이지만 이를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성형외과들은 많지 않다.
이 때문에 코와 안면윤곽 수술 각각 전문화 된 병원을 찾아 따로 수술 받는 환자들이 많은데, 이런 경우 얼굴의 전체적인 조화가 잘 맞지 않을 수 있을 뿐더러 경제적, 시간적인 면에서 필요 이상의 대가를 지불하게 되는 경우도 발생한다.
그만큼 성형수술에 있어서 전체적인 얼굴의 조화를 책임질 수 있는 성형외과를 선택하는 것도 중요한 부분이다.
이 가운데 안면윤곽과 코 분야에 차별화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브라운성형외과가 변화된 성형트렌드 사이에서 주목 받고 있다. 두 분야의 12개 수술법을 직접 개발하여 특허를 받았으며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성형외과 학술지 논문 발표를 통해 국내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브라운성형외과 수술법의 우수성을 검증 받았다. 또한 4년 연속 대한성형외과학회 국제학술대회에서 안면윤곽과 코성형 부문을 주제로 학회발표를 하면서 여러 방면에서 인정 받고 있다.
브라운성형외과의 안면윤곽코성형은 코와 턱, 광대를 서로의 미적 아름다움을 유지하면서 조화롭게 균형의 미를 살릴 수 있도록 동시 혹은 각각 나누어 수술하는 새로운 개념의 수술방법이다. 브라운성형외과가 보유하고 있는 코와 안면윤곽 분야의 최고의 기술력과 성형외과, 이비인후과, 치과, 마취과 전문의들로 구성된 안면윤곽코성형 전문팀을 자체적으로 운영하여 미적감각을 바탕으로 한 기술력과 협진 시스템으로 아름다움의 차이를 만든다.
또한 브라운성형외과는 3D-CT 분석을 통하여 안전하고 정확한 안면윤곽코성형을 진행한다. 3D-CT 분석으로 안면윤곽과 코를 동시에 분석할 수 있으며 이를 토대로 적합한 수술방법과 범위에 대해서 정교한 수술계획을 세우게 된다. 특히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한 수술진행은 갑작스러운 위기상황에서나, 정확한 수술에서나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방법이다.
한편 브라운성형외과 김귀락 원장은 "안면윤곽코성형은 얼굴의 전체적인 크기, 길이 및 입체감을 결정지을 수 있는 중요한 수술이기 때문에 경력이 많은 성형외과에서 시술을 받아야 한다"며"아름다워지기 위해 브라운성형외과에 문의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진정한 아름다움을 드리기 위해 각 부분의 아름다운 조화에 대해서 끊임없이 연구할 것이다" 라고 전했다.
도움말: 브라운 성형외과 김귀락원장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