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런치&디저트카페 '바빈스커피', 전국에서 창업설명회 진행...혜택제공

입력 2015-08-03 17:13  



카페창업 `바빈스커피`, 창업설명회를 통해 성공경쟁력 공개...참석자 혜택 제공

전국에 150여개 매장을 개설해 브런치&디저트카페 시장 대표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바빈스커피`가 전국 창업설명회를 통해 브랜드 성공경쟁력을 공개하고, 참석자가 가맹점 개설을 할 경우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비빈스커피`는 아라비카 스페셜티 블랜딩 원두를 사용해 퀄리티 높은 커피와 함께 다양한 수제 브런치를 판매하는 전략으로 수익성을 극대화한 브랜드다. 상권특성 및 예비 가맹점주의 창업환경에 따라 맞춤형 가맹모델을 제시해 투자 대비 수익성을 높이고 있고, 본사의 강력한 지원으로 인해 초보자도 쉽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바빈스커피` 창업설명회는 부산과 광주, 서울에서 진행한다. 부산 창업설명회는 오는 5일 오후 3시 광안리 본점에서 실시하며, 참석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파격적인 창업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무료 메뉴 시식 기회와 함께 사은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참고로 `바빈스커피`는 부산지사 설립과 함께 부산 지역에서 빠르게 브랜드 저변을 넓혀 나가고 있다.

광주 창업설명회는 오는 12일 광주 본점에서 오후 3시에 열린다. 호남지역에 프랜차이즈 카페 창업을 계획하고 있던 예비창업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수도권 창업설명회는 오는 13일 홍대 직영점에서 오후 4시에 진행된다.

브런치&디저트카페 `바빈스커피` 관계자는 "창업박람회에 참석하면 바빈스커피의 성공경쟁력과 함께 다양한 창업정보도 얻을 수 있다"며 "전문가와 1:1 상담을 통해 창업 성향과 점포입지에 대한 자세한 설명도 들을 수 있기 때문에 성공창업을 희망한다면 참석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이어서 "현재 본사에서는 150호점 돌파 임박으로 인해 가맹비 1000만원 및 교육비 300만원 등 총 1300만원 면제, 제 1금융권을 통한 대출 지원, 매장 내 모든 인테리어 조명 고효율?친환경 LED 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창업설명회에 참석하면, 이러한 혜택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 수 있다"고 말했다.

`바빈스커피`는 창업설명회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참석자를 제한하고 있다. 따라서 사전예약 후 참가하는 것이 좋다. 참가신청 및 문의는 홈페이지(www.babeans.com)를 통해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