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클로즈-UP] 우남건설, 세종 우남퍼스트빌

양재준 선임기자

입력 2015-08-22 16:10  


<리포터> 최윤화
"안녕하세요. 분양클로즈-UP 최윤화입니다.
2015년 하반기 분양시장의 경쟁이 시작됐습니다.
부동산시장에서 항상 뜨거웠던 세종시에도 하반기에만 만세대가 넘는 물량이 쏟아질 전망인데요.
1,2인세대가 많은 세종시에서 소형아파트로 승부수를 띄운 곳이 있어 찾아와 봤습니다.
바로 우남건설의 세종 우남퍼스트빌인데요.
과연 어떤 모습일지 함께 살펴보시죠."
우남건설이 세종시에 처음 선보이는 세종 우남퍼스트빌은 세종시 3-1생활권 L3블록에 자리하게 되는데요.
지하 1층~최고 15층 8개동, 총 366세대의 저밀도설계로 쾌적한 단지 생활을 누릴 수 있습니다.
전용면적 50㎡~84㎡로 다양한 타입의 평면을 선보이지만 역시 주목해야할 것은 220세대가 공급되는 50㎡타입입니다.
<인터뷰> 안상오 우남건설 영업팀 대리
세종시에서 첫 번째로 공급되는 50㎡는 아파트와 오피스텔의 장점을 믹스한 작지만 실속있는 평면입니다.

세종시내 유사평형대 유일의 침실 2개, 욕실 2개를 갖추고 있으며 맞통풍이 가능한 3베이 판상형 구조 설계로 충분한 희소가치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기존 공급된 소형평형대 상품의 단점을 보완한 우남퍼스트빌 50㎡의 상품경쟁력에 3-1생활권의 모든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입지여건까지 감안했을 때 저희 세종 우남퍼스트빌은 충분한 희소가치를 확보하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들으신대로 세종 우남퍼스트빌은 3-1생활권 중심부에 위치해 탁월한 입지를 자랑합니다.
특히 세종시에서 입지를 따질 때 가장 중요한 것이 BRT인데요.
단지 앞에 BRT정류장이 있어 중앙행정타운이나 중심상업지구로의 이동이 매우 수월합니다.
또한 세종 고속시외버스터미널이 인접해 타지역으로 나갈 때도 편리하겠죠.
아이들의 교육환경도 중요한 요소가 될 텐데요.
단지 주변으로 도보통학이 가능한 초·중학교가 설립예정에 있어 교육환경도 문제없습니다.
또한 단지와 멀지 않은 곳에 창고형 대형할인마트와 더불어 3-1생활권 중심상업시설이 단지 건너편에 있어 여유로운 생활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리포터> 최윤화
"세종시 3-1생활권의 중심입지, 쾌적한 환경 모두 탐이 나지만 그중에서도 저는 50㎡의 세대를 어떻게 꾸며놓았을까 하는 궁금증이 생기는데요.
50 ㎡소형평형임에도 불구하고 혁신평면설계를 적용해 3bay 구조를 실현시켰다고 합니다.
여러분도 궁금하시죠? 지금 바로 만나보시죠."
# 전용면적 50㎡
안으로 들어서는 순간 넓은 실내에 놀랐는데요.
세종시 내 유사평형에서는 유일하게 맞통풍이 가능한 3bay 판상형구조로 실사용면적이 59㎡아파트에 버금간다고 합니다.
<리포터> 최윤화

"아무래도 제가 주부이다보니까 소형평형의 주방이 작지 않을까 생각하고 들어왔는데요.
`ㄷ`자형의 주방이 구현될 만큼 공간이 넉넉한 것이 참 놀라웠습니다."
주방공간에 4인식탁을 놓아도 전혀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주방만 놓고 보면 전혀 소형아파트라고는 느껴지지 않았는데요.
넉넉한 공간과 더불어 주방곳곳에 수납공간을 극대화해 주부들의 고민을 덜어주었습니다.
특히 눈여겨 볼 곳이 바로 펜트리였는데요.
김치냉장고가 들어갈 만큼 여유있는 펜트리 공간으로 수납걱정은 완전히 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발코니가 적용된 안방도 소형아파트라고는 생각되지 않았는데요.
특히 50㎡아파트임에도 불구하고 고급스러운 파우더룸은 물론 워크인 드레스룸을 적용해 생활의 여유와 편의를 더해주고 있었습니다.
더욱 놀라운 것은 부부욕실을 갖추고 있다는 것인데요.
세종시내 유사평형에서는 좀처럼 찾아보기 힘든 설계로 충분한 희소가치를 느낄 수 있는 부분이었습니다.
넓은 창으로 채광성을 높인 자녀방도 공간감이 뛰어난데요.
붙박이장이 적용돼 소형아파트의 최대 고민인 수납의 고민을 해결했습니다.
# 전용면적 79㎡
실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79㎡타입은 84㎡아파트라고 해도 믿어질 정도로 넉넉한 공간감이 느껴지는데요.
고급마감재로 생활의 품격을 더해주며 알파룸과 가변형 벽체의 사용으로 4룸 구조로 이용하거나 방 두 개를 통합해 넓은 하나의 방으로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가격부담으로 내 집 마련을 고민하는 3~5인 세대에 안성맞춤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인터뷰> 안상오 우남건설 영업팀 대리
"저희 세종 우남퍼스트빌은 거품을 뺀 분양가로 고객님들의 가격부담까지 덜어드리도록 했습니다.
50㎡의 경우 분양가격이 1억 7,000만원에서 1억 9,800만원으로 2억이 넘지 않아 부담 없는 가격에 내 집 마련을 하실 수 있는 최적의 기회가 되실 것입니다.
79㎡의 경우 기존 84제곱미터의 장점을 누리지만 보다 저렴한 2억 5,000만원대에서 2억 8,500만원까지 3억 미만 가격책정으로 소비자분들의 가격부담을 줄인 실속형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리포터> 최윤화
"세종 우남퍼스트빌 함께 만나보셨습니다.
세종시의 뜨거운 하반기 분양시장에서 희소성을 앞세워 소비자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내 집 마련은 물론 수익형부동산을 원하는 분들에게도 좋은 선택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더 자세한 분양소식 궁금하시다면 현장에 나오셔서 꼼꼼한 체크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지금까지 분양클로즈-UP 최윤화였습니다."
# 청약일정
청약일정은 오는 25일 이전기관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6일 일반 특별공급, 27일 1순위, 28일 2순위 청약 접수를 진행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