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5-09-14 18:32   수정 2015-09-14 18:33



독파이트 워치가 국내 시계 최대 편집샵 갤러리어클락에서 새롭게 론칭 했습니다. ‘독파이트(DOGFIGHT)’ 워치는 빈티지 타임피스인 에이스 컬렉션, 뉴 모더니즘을 지향하는 윙 맨 컬렉션, 차별화된 디자인과 품격을 자랑하는 엑스퍼텐 컬렉션, 마지막으로 화려하고 독특한 아트워크가 반영된 핀업 컬렉션 총 4가지로 구성되었다고 합니다. 이 제품은 국대 유명 백화점 내 갤러리어클락 매장을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론칭 기념을 기념하여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하여 스위스 여행 티켓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마이클코어스’가 한국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마이클코어스는 한국 론칭 10주년을 기념하여 9월부터 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하는데요. 이번 이벤트의 기간 동안 쥬얼리, 시계를 제외한 전품목에 걸쳐 10%의 가격 인하를 적용한다고 합니다. (단, 중복 할인의 적용은 불가하다.) 이 행사는 추석을 맞이해 기획된 특별 이벤트로 9월 18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며 10주년 론칭 기념 10%의 가격 인하에 추가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리본즈에서 오는 17일까지 해외 유명 명품 브랜드 샤넬(CHANEL) & 에르메스(HERMES)의 국내 미 입고 및 신상 액세서리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리본즈는 명품 중의 명품으로 손꼽히는 샤넬과 에르메스의 2015년 신상품과 국내 미 입고 상품들을 선보이고, 귀걸이, 목걸이, 팔찌, 브로치 4개의 카테고리 별 인기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고합니다. 특히 CC로고가 돋보이는 샤넬 귀걸이, 진주 장식이 우아한 샤넬 네크리스, 샤넬의 앤틱한 세공 디자인과 블랙의 코코마크가 돋보이는 브레이슬릿과 국내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좋은 에르메스 호른 목걸이 16종, 에르메스의 스테디 셀러 클릭 아슈 뱅글 11종까지 여성들의 로망이 담긴 액세서리들로 구성되어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닥스 액세서리’에서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전통의 가치를 중시 하는 닥스 액세서리에서는, 한국의 최대 명절인 추석을 기념하여 감사의 마음을 보다 잘 전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구매 고객에게 `Happy DAKS Giving Day`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하는데요. 본 매장에서 전 품목 10%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두 가지 이상 제품 구매 시 추가 10% 할인 혜택을 부여한다고 합니다. 이 이벤트는 전국 닥스 액세서리 매장과 온라인 LF몰에서 9월 25일까지 진행 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폴스부띠끄가 MBC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제작지원을 합니다. MBC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는 역대급 폭탄녀로 변신한 ‘첫사랑 아이콘’이 였던 김혜진(황정음)과 폭탄남에서 환골탈태한 복권남 지성준(박서준), 외모, 패션, 성격까지 모든 것이 완벽한 민하리(고준희), 그리고 어딘지 허술한 것 같은 미스터리한 남자 김신혁(최시원) 네 남녀의 재기발랄한 로맨틱 코메디다. 폴스부띠끄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올 가을 겨울 제품들을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드라마에서 선보인 제품들은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