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빌라펜션? 이건 특급 펜트하우스야!

입력 2015-09-22 15:06  



사계절이 아름다운 고장 평창. 그곳에 한 폭의 그림 같은 이국적인 느낌의 저택이 형형색색 물들은 가을단풍과 어우러져 가족과 연인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 곳이 있어 화제다. 펜트하우스풀빌라펜션이 그곳.

유수의 국내풀빌라펜션, 가족커플풀빌라펜션들 가운데서도 단연 으뜸되는 실내외 시설설비로 대한민국 1%의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있는 펜트하우스풀빌라펜션은 이미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한번쯤은 거쳐갔을 만큼 널리 알려져 있다.

하지만 펜트하우스가 일반 풀빌라펜션과 같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오산이다. 개인 스파, 실내 수영장 등풀빌라펜션 구성을 위한 요건은 같을 수 있지만, 객실마다 각기 다른 컨셉의 실내 디자인은 물론, 마감재, 침구류, 각 공간별 활용을 위한 동선 등 펜트하우스가 국내풀빌라펜션 가운데 하이엔드(high-end)급으로 평가되는 이유다.

펜트하우스풀빌라펜션은 손님들의 편안한 휴식을 최우선으로 생각한 맞춤형 서비스가 매력적이다. 펜트하우스가 실내수영장펜션 가운데서도 온수수영장펜션으로 유명한데에는 조우현 대표의 특별한 경영철학이 녹아 있기 때문이다.

평창이 소재하고 있는 강원도풀빌라펜션임에도 불구하고 개인실내수영장 온도를 32도로 유지하고, 스파 또한 37도를 유지해 여름은 물론 사계절 내내 안락한 휴식을 제공하는 하는 맞춤형 서비스는 언제나 투숙객의 입장에서 편안함을 드리겠다는 조우현 대표의 의지이기도 하다.

조우현 펜트하우스 대표는 "아내와 힘든 시골 생활을 시작하면서 점점 자연의 매력에 빠져들었고, 이내 안락하고 편안한 전원생활을 느끼게 되면서 이런 삶의 평온한 느낌을 고스란히 고객들에게 전달해 드리고자 펜트하우스를 건립했다"며 "언제나 변함없이 더 나은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안락함을 드리고 싶다"고 설명했다.

펜트하우스의 또 다른 매력은 강원도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코스인 대관령양떼목장, 삼양목장과도 인접해 있어 자연의 정취를 느낄 수 있음은 물론대자연의 공간 한가운데서 가족과 연인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기고 느낄 수 있는 낭만적인 데이트 코스라는 것이다.

펜트하우스는 대관령양떼목장, 삼양목장 뿐만 아니라 오대산 전나무 숲, 허브나라 등에서도 자연의 정취를 느낄 수 있으며, 용평스키장과도 인접해 있어 겨울 레저스포츠를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최고의 경치와 최적의 휴식공간이 만들어 낸 대한민국 1%의 풀빌라펜션펜트하우스의 예약문의는 홈페이지(http://w.penthouse700.co.kr/fhtml/)나 전화(033-336-3488)로 직접 문의가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