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6-04-08 17:38  


질스튜어트 액세서리가 봄빛 컬러로 물들인 로맨틱한 쁘띠라인을 선보입니다. 쁘띠라인은 쁘띠 다이아몬드 하트 패턴과 소프트한 로즈쿼츠 컬러로 봄빛 사랑스러운 감성을 자아낸다고 합니다. 더욱 소프트하게 업그레이드된 레더 그레인 터치감의 PVC소재로 가벼운 중량감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동시에 선사한다고 하네요. 또한 고급스러운 골드 체인과 유연한 레더 스트랩은 편안한 착용감과 실용성을 겸비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빈스가 31일 신사동 라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2016 S/S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S/S 컬렉션을 통해 빈스는 ‘탈출과 도피’라는 주제를 빈스만의 데일리 에센셜 아이템들로 풀어냈다고 하는데요. 사파리 스타일의 재킷과 풀온 팬츠를 함께 매치해 다양한 기후 속에서도 편안한 여행행과 레저를 즐길 수 있는 룩을 선보였다고 합니다. 또한 통기성이 뛰어난 린넨 소재를 셔츠, 원피스,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풀어낸 점은 이번 컬렉션에서 눈여겨볼만하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토박스코리아가 8일부터 24일까지 토박스 모델콘테스트 시즌3를 개최합니다. 키즈 매거진 아망과 함께하는 이번 모델 콘테스트는 5월 어린이날을 기념해 토박스를 대표하는 신발들과 함께 키즈모델을 선발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키즈 모델 콘테스트의 선발기준은 이벤트 공유 미션과 함께 토박스의 다양한 신발들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멋지게 소화할 수 있는 지원자를 선발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최종 심사를 통해 5명에게 키즈매거진 아망 6월호 화보촬영 기회와 토박스 온라인 적립금 30만원을 준다고 하네요. 또한 서포터즈상 5명에게는 6개월간 월 1회 토박스 제품을, 인기상 2명에게는 토박스 온라인 적립금 20만원씩을 각각 증정할 계획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도 토박스 공식몰에서 사용할 수 토박스 온라인 적립금 1만원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스와로브스키가 활동적인 현대 여성들의 스타일리시한 건강 관리를 돕는 스마트 주얼리를 출시했습니다. 미스핏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스와로브스키 스마트 주얼리는 아이코닉한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에 최첨단 기술을 접목한 디바이스라고 합니다. 핵심 부품인 액티비티 크리스털에는 하루 동안의 물리적인 활동량을 기록하는 트래킹 기술이 담겨있다고 하는데요. 액티비티 크리스털은 착용자의 스마트폰과 무선으로 동기화된다고 합니다. 보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단계적 목표 설정, 하루 동안 움직인 거리/걸음 수 등의 활동량 트래킹은 물론, 섭취/소모 칼로리 추적, 수면 퀄리티 분석, SNS 공유 등의 소셜기능도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워크앤레스트가 새 봄을 앞두고 산뜻한 컬러감과 경량감이 돋보이는 멜로우 웨지힐을 선보입니다. 멜로우 웨지힐은 독자 개발한 플라스틱 계열의 신소재 텐더레이트를 사용해 140g의 가벼운 무게감과 부드러운 쿠션닝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장시간 착용 시 발에 무리를 주는 하이힐의 단점을 보완함과 동시 각선미를 살려 플랫처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페미닌 스타일 슈즈라고 하네요. 특히 인솔(안창)은 프리미엄 합성소재인 샤무드 원단으로 푹신한 착화감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아웃솔(밑창)은 경도 높은 텐더레이트 소재로 단단하게 디자인되어 지면에서 오는 충격으로부터 발을 보호해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키플링이 기분 좋은 봄날을 맞이해 프리미엄 스타일 키플링 씨티 라인 도미니카KC를 출시했습니다. 포멀한 감성이 느껴지는 도미니카KC는 버킷백의 독특한 조임끈 디자인에 세련된 컬러감을 가미해 트렌디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키플링의 신규 주력 상품이라고 합니다. 가볍고 실용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현대 여성들을 위해 트렌디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강조한 아이템이라고 하네요. 가볍고 부드러운 느낌의 코팅 캔버스와 트윌 나일론 소재와 로고와 키링에 사용된 메탈 소재가 전체적인 분위기를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마무리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