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림원에프앤비, 참나무 장작으로 구워낸 누룽지 통닭구이 전문점

입력 2016-06-07 17:23  



(주)계림원에프앤비(대표 신익재)는 참나무 장작으로 구워낸 누릉지 통닭구이 전문점이다. 닭의 쫄깃함과 담백함을 즐기면서 구수한 누룽지까지 맛을 볼 수 있어 가족단위로 오는 손님들의 마음까지 사로잡는다. 장시간 동안 참나무 장작과 숯으로 닭의 트렌스지방을 제거해 맛과 영양을 강화한 건강식을 선보이며 외식업계의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계림원은 닭 요리를 그동안 꾸준히 연구하고 개발해 누룽지통닭구이의 조리방법 특허를 비롯해 메인비즈(경영혁신형중소기업)인증을 받았다.

닭에는 메치오닌을 비롯한 필수 아미노산이 다량 함유돼 있어 새살을 돋게 도울 뿐만 아니라 성장기능 촉진, 두뇌활동, 피부미용 등을 높이는 효과가 있다. 또 하나의 주재료인 누룽지는 씹으면 씹을수록 덱스트린 성분이 많이 나와서 소화에 도움이 되고. 턱관절 운동으로 뇌에 자극을 줘 두뇌의 운동을 촉진하여 치매예방, 두뇌발달, 기억력 향상에 도움을 주며, 뇌혈관질환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 닭과 누룽지의 조합은 완벽한 맛과 영양을 제공하며 최근 인기메뉴로 각광을 받고 있다.

경기도 일산에 본점을 두고 있으며 12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계림원은 전국에 40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한국형 닭요리 누룽지 통닭을 확대 보급하며 외식문화 창업을 꿈꾸는 예비 창업자들의 문의가 늘고 있다. 신 대표는 "연말까지 100개 가맹점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정직한 경영으로 성공적인 가맹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또 "신선한 국내산 닭과 참나무, 그리고 누룽지의 완벽한 조합이 우리의 독보적인 경쟁력이다"고 덧붙였다.


계림원이 내세우는 메뉴는 그 가짓수가 많지 않아 메뉴 선택에 큰 어려움이 없다. 기름끼를 뺴낸 닭을 주로 내세우는 전문점답게 우리 고유의 먹거리 누룽지를 바닥에 깐 옥수수 콘닭, 치츠 콘닭, 모듬 불닭을 고를 수 있다.

매장인테리어 역시 소비자의 신뢰를 받기에 충분하다. 매장 내부는 편안함을 추구하는 인테리어와 신선하고 신뢰할 수 있는 카페 형식의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계림원의 또 다른 장점은 종업원들의 친절한 서비스와 건강한 식재료가 선사하는 맛은 손님들로 하여금 또 다시 이곳을 찾게 만든다.

성공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를 위해 본사는 초기 창업비용을 줄여 예비창업자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있다. 오픈 후에도 본사를 믿고 안정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사후관리 시스템을 가동하고 함께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신 대표는 "유사상호, 상품 난립으로 누룽지통닭에 대한 소비자들의 품질불신이 염려되지만 지속적인 요리연구를 통해 계림원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만들겠다"며 "철저한 품질관리와 브랜드 마케팅을 통해 외식분야 강소기업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