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빨로맨스’ 류준열, 황정음의 최종목적 ‘하룻밤’이란 사실 알고 충격

입력 2016-06-09 10:12  



MBC ‘운빨로맨스’의 류준열이 결정적 엔딩 장면에서 분노 섞인 감정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8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 5회에서 류준열은 엔딩 장면에서 분노에 가득 찬 감정연기를 폭발시키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황정음의 최종목적이 ‘하룻밤’이라는 사실과 함께 호랑이띠인 자신을 제물로 생각했다는 것에 화가 난 것.

이날 방송에서 제수호(류준열 분)는 심보늬(황정음 분)가 원하던 3주연애의 최종목적이 하룻밤이라는 사실에 충격을 받았다. 또한, 수호는 바닥에 떨어진 펜을 줍다가 우연히 책상 밑에 붙어 있는 부적을 보고 더욱 경악을 금치 못했다. 수호는 과거에 보늬가 자신의 책장에 부적을 넣다가 걸렸던 사실을 떠올리며, 이번에도 보늬의 짓이라고 확신하고 말았다.

이어 보늬의 자리를 살피다가 발견한 수첩에서 ‘제수호, 86 호랑이. X’라고 쓰인 메모를 보고 수상히 여긴 수호는 결국 자신이 호랑이띠 제물이라는 사실을 눈치챘다. 이에, 보늬를 찾아가 자신이 호랑이띠라서 제물로 삼았냐며 단도직입적으로 물었고, 미안하다는 대답에 “대체 이런 짓을 하는 이유가 뭡니까? 돈? 출세? 님 기우제라도 지내나? 왜 이런 미친 짓을 하는 겁니까, 왜!!!”라고 분노를 터트렸다.

이처럼 류준열은 공대출신에 IQ200의 천재에 감정이라고는 한 톨도 없는 인물로 보이는가 싶었지만, 호랑이의 정체를 알고 분노를 폭발시키는 모습으로 자신도 모르게 황정음을 의식하고 있음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마지막 1분 엔딩 장면에서 캐릭터의 감정변화를 유연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류준열, 류테일의 설득력 있는 연기 오늘도 빛났다!”, “감정이 없는 줄 알았던 수호가 보늬 때문에 화를 내다니!”, “류준열, 제수호만의 매력을 잘 살려주는 듯하다!”, “류준열, 오늘은 어떤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류준열이 결정적인 엔딩장면에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MBC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 6회는 9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