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6-06-27 17:58  



푼크트가 세일즈 프로모션 10%의 행복을 진행합니다. 푼크트는 브랜드만의 차별화 된 굿이어웰트 제법으로 만든 구두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제품을 선별하여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10%의 할인 기회를 드린다고 하는데요. 푼크트의 대표 모델인 스트레이트 팁 모델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금액대에 만나볼 수 있으며 6월 28일부터 7월 9일까지 약 2주간 진행 된다고 합니다.



컨버스가 70 빈티지 캔버스 컬렉션을 출시합니다.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70은 뉴 시즌을 맞이하여 하이 스타일의 화이트, 딥그린 컬러, 그리고 옥스 스타일로는 블랙, 라일락 컬러로 새롭게 출시된다고 하는데요. 1970년대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에 보다 높아진 러버솔과 튼튼해진 토캡을 더해주어 스타일리쉬함을 강조하였고, 한층 업그레이드 된 우수한 쿠셔닝과 안정적인 착화감으로 편안함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척테일러의 특징적인 요소들을 고스란히 담은 빈티지한 캔버스 위의 두툼한 스티치와 올스타 패치, 블랙 컬러의 힐탭 로고 디테일이 더해져 컨버스 만의 특별한 헤리티지를 느낄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라푸마가 프레시가드를 출시합니다. 라푸마 프레시가드는 자외선 차단율이 우수한 UV-Block 원단과 긴 소매의 디자인을 적용하여 햇볕으로부터 피부를 최대한 보호하고 체온을 유지시켜준다고 하는데요 또한 역동적인 움직임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고탄력 소재를 사용하여 활동성을 높였다고 합니다. 특히 워터 스포츠뿐만 아니라 여름철 다양한 야외 스포츠 활동에 착용 가능한 것이 장점이라고 합니다. 프레시가드는 하이넥 티셔츠 형태의 래시가드와 집업 스타일의 래시가드 2가지 종류로 출시됐으며, 남성용, 여성용 제품으로 출시되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네트워크 위즈위드가 썸머 클리어런스 세일을 실시합니다. 다음달 10일까지 진행되는 위즈위드 썸머 클리어런스 세일은 명품 브랜드의 액세서리 아이템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하는데요. 발렌시아, 꼼데가르송, 마이클 코어스 등을 저렴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더욱 많은 상품들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클리어런스 세일 외에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