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사기동대’ 김주리, 핫레드 룩으로 ‘냉미녀’ 매력 발산

입력 2016-07-23 09:54   수정 2016-07-23 09:56



배우 김주리가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비주얼과 카리스마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22일 밤 방송된 OCN 금토드라마 ‘38사기동대’ 11회에서는 장학주(허재호 분) 수하들과 맞서는 최지연(김주리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김주리는 현재 ‘38사기동대’에서 38사기동대팀의 든든한 쩐주가 되어 각종 프로젝트에 필요한 물밑 자금과 활동을 돕는 노방실(송옥숙 분)의 딸이자 수행비서 최지연 역을 맡아 드라마 속에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양정도(서인국 분)와 백성일(마동석 분)은 고액체납자 방필규(김홍파 분)를 상대로 체납금 500억을 받아냈다. 하지만 양정도는 백성일에게 “나 이 돈을 어디에 쓸데가 있다. 세금 못 낼 것 같다”는 말로 돌발행동을 하며 백성일을 당황시켰다.

백성일은 이 같은 상황을 장학주에게 알렸고, 500억이 노방실에게 있다는 것을 깨달은 장학주는 정자왕(고규필 분)을 비롯한 수하들을 이끌고 노방실의 사무실을 찾았다. 하지만 노방실의 수행비서 최지연이 경호원들과 함께 그들을 막아섰다. 최지연은 장학주에게 “꼭 이렇게까지 해야겠냐. 역공사 쳐도 다 이해하기고 한 것 아니었냐”고 말하며 조금의 미동도 하지 않았다.

이후 최지연은 장학주에게 다시 한 번 기회를 주려는 듯 “방법이 없는 것이냐”고 물었고, 시종일관 거칠게 밀고 나오는 장학주를 뒤로한 채 경호원들에게 “적당히 하라”는 말만 남기고 자리를 떴다. 하지만 이어진 장면에서 장학주와 수하들은 멍 투성이가 된 채로 무릎을 꿇고 있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김주리는 레드 립과 완벽한 수트 차림으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제대로 강탈했다. 김주리는 ‘냉미녀’의 매력이 무엇인지 보여주는 듯한 차갑고 싸늘한 말투와 시크한 표정을 통해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특히 김주리는 군살하나 찾아볼 수 없는 완벽한 수트핏으로 늘씬한 각선미까지 뽐내며 극중 최지연의 시원시원하고 거침없는 매력을 한껏 돋보이게 만들었다.

김주리는 그동안 짧은 등장에도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도 외모부터 연기까지 ‘열일’ 한 김주리는 ‘38사기동대’ 방송 직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도 이름을 올리며 또 한 번 존재감을 입증했다.

한편, 김주리가 출연하는 `38사기동대`는 세금 징수 공무원 백성일과 사기꾼 양정도가 합심해 편법으로 부를 축적하고 상습적으로 탈세를 저지르는 악덕 체납자들에게 세금을 징수하는 통쾌 사기극으로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