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6-07-25 17:45  


엠디스픽이 지난 23일 진행된 CJ홈쇼핑과 24일 NS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더블 매진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방송에는 엠디스픽의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최여진이 홈쇼핑 뷰티 방송으로는 최초로 출연, 결점 없이 깨끗한 피부를 자랑하며 엠디스픽이 자신의 인생템이 된 사연을 직접 소개했다는데요. 엠디스픽 마케팅 담당자는 "포화 상태의 시트 마스크 팩 시장에 새로운 붐을 일으킬 혁신적인 기획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움직였다"며, "거기에 배우 최여진의 솔직한 사용기와 엠디스픽이 준비한 풍성한 혜택으로 성공적인 론칭을 할 수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오가닉박스`에서 신제품 `어답트미` 오가닉박스를 25일 출시, 착한 성분을 기본으로 한 착한 행보를 이어간다고 합니다. 어답트미 오가닉박스는지속적으로 관심이 커지고 있는 동물의 유기와 윤리 문제를 다시 한번 고취시키고자 출시된 박스로, 동물 실험 반대의 메시지와 더불어 구입 시 자동적으로 10%가 동물자유연대에 기부되는 의미 있는 큐레이션 박스라고 하는데요. 총 4개 브랜드의 제품들을 체험해 볼 수 있는데, 먼저 ▲`비오투름`의 `클렌징 밀크`는 독일 BDIH 인증에 `Sanfte` 마크까지 부착돼 `치료하는 화장품군`에 속하는 제품. 우유에서 추출한 젖산 특허 성분인 LIEC 성분이 가져다 주는 풍부한 보습으로 민감성 피부는 물론 신생아까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바이오덴트`의 `유기농 치약`은 Natrue유기농 인증 및 충치 예방과 치태 제거 효과로 국내에서 의약외품 인증을 획득하였고, 치약을 뱉어낼 수 없는 아기까지 사용할 수 있다네요. 여기에 ▲ `라베라`에서는 페이셜 마스크와 헤어 트리트먼트 2종을 준비하여 원하는 제품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베이시스 핸드크림`까지 미니용량으로 체험해볼 수 있다고 합니다. ▲`고사리숲`의 `호호크림`은 호호바와 칼렌듈라 오일, 고사리 발효수 등이 함유된 순 식물성 수분 크림이라네요.

더샘 `에코소울 키스버튼립스`의 2016년 상반기 판매량이 260만개를 돌파했다고 합니다. 더샘의 `에코소울 키스버튼립스`는 사용할 때마다 버튼을 눌러 사용하는 신개념 버튼식 립스틱으로 립밤의 발림성과 틴트의 발색력, 립글로스의 글로시함을 동시에 담아 2014년 처음으로 선보였는데요. 더샘 관계자는 "단기간에 260만개 판매돌파라는 대기록을 달성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더샘을 대표하는 히트상품이 꾸준히 늘고 있는 만큼 앞으로 더 많은 제품이 밀리언셀러 아이템으로 등극할 수 있도록 품질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