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대교수능연구소, 영신여자고등학교서 '2018대입 전략, 수능공부법' 특강

입력 2016-07-25 17:33  



서울 노원구 소재 영신여자고등학교 2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한 진로진학캠프가 지난 22일 한국교회 100주년 기념관에서 있었다.

이날 초청강사로 ‘2018대입 전략 및 수능공부법’ 특강을 진행한 오대교 대표(오대교수능연구소)는 청소년 공부법 부분 베스트셀러가 된 저서 <수능만점, 30일 1등급 향상 절대공부법>의 내용을 인용하며 ‘수능 시험에서 1등급을 받기 위한 학습 전략 및 공부법’이라는 주제로 집중 강연했으며 수능의 본질을 이해하면 대입의 90%는 해결된다는 점을 강조 했다.

영리한 EBSi 활용방법이라는 주제 강연에서는 수능 시험에서 EBS수능연계교재가 수능 시험에 70% 반영되는 만큼 EBS수능연계교재에 대한 철저한 학습을 강조했으며, EBS사이트에서 무료로 활용할 수 있는 ‘문제 은행 서비스’를 통해 현재 자신의 취약한 부분에 해당하는 출제 주제들을 학습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을 자세히 공개했다.

이날 특강에 참석한 고2 학생들과 질의응답 시간에는 수능 고득점을 준비하는 학생의 경우 7월과 8월에 시행하는 경찰대, 사관학교 기출문제들을 반드시 학습할 것을 강조했다. 오대교 대표는 “수능 시험에 앞서 시행하는 경찰대, 사관학교 시험은 수능 시험을 기준으로 했을 때 난이도가 120%에 해당하는 고난도 문항들로 구성이 되어져 있는 만큼, 이 기출문항들을 학습하면서 고난도 문항에 대한 대응실력을 만들 수 있다”고 전했다.

이날 강연회에 참석한 한 학생은 “수능이라는 주제에 막연한 불안감을 갖고 있었는데, 전문가의 강연을 듣고 학습법과 관련해 좋은 정보를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좋았다”고 말했으며, 앞으로도 대입 전략과 수능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을 소개하는 강연회가 정기적으로 자주 열렸으면 하는 바람을 전했다.

오대교수능연구소에서는 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대입설명회 서비스 ‘오쌤이 간다’ 서비스를 활성화할 계획이다.

전과목 만점, 수능10회 응시, 수능 전문 강의 15년차 노하우와 수능 분석 15년 데이터를 기반으로 집필 된 <수능만점, 30일 1등급 향상 절대공부법> 저서에 소개한 내용들을 ‘오쌤이 간다’ 서비스를 통해 현장에서 자세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