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터칭(Touching)', 도시락카페 스노우폭스 전 매장 도입

입력 2016-09-09 14:23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터칭(Touching)`, 도시락카페 스노우폭스 전 매장 도입
㈜터치웍스(대표 강승훈)와 글로벌 도시락 브랜드 스노우폭스 코리아(대표 백현주)는 제휴를 맺고 도시락카페 스노우폭스 전 매장에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터칭(Touching)`을 도입한다.
`터칭(Touching)`은 카페나 레스토랑 등에서 터칭 리더기에 교통카드를 터치하기만 하면 포인트나 스탬프 적립이 가능한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다. 별도의 종이쿠폰이나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를 들고 다닐 필요 없이 교통카드를 이용해 적립할 수 있어 고객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스노우폭스 관계자는 "사용방식이 편리한 터칭은 직원과 손님 모두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할 것이라 판단해 전 매장 도입을 결정하게 됐다"며 이어 "또한 100만 명이 넘는 앱 사용자를 확보한 터칭 앱의 경쟁력도 높게 평가했다"고 밝혔다.
실제로 스노우폭스는 터칭을 시범 도입한 일부 매장에서 3천 명이 넘는 멤버십 고객을 확보한 바 있으며, 터칭 앱을 통해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